니그마 갤럭시를 만나보세요!

니그마 갤럭시

Esports 산업에 대해 이야기할 때 지역 및 국제 수준의 토너먼트에서 경쟁하는 Esports 팀과 분리할 수 없습니다. 모든 Esports 팀은 자신이 개발한 e스포츠 팀이 세계 최고의 e스포츠 팀이 될 수 있도록 조직을 발전시키는 데 있어 자신만의 비전과 사명을 분명히 가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는 유럽, 동남아시아, 중동, 중국 등 다양한 지역에 걸쳐 많은 e스포츠 팀이 있습니다. 물론 다양한 국가에 퍼져 있는 모든 e스포츠 팀은 자체 명단을 가지고 있으며, 나중에 국제 토너먼트에서 팀을 대표하고 상금을 위해 싸울 것입니다.

그리고 Vicigers가 알아야 할 Esports 팀 중 하나는 Nigma Galaxy입니다. Nigma Galaxy는 유럽에서 시작된 Esports 조직으로 Team Nigma와 Galaxy Racer가 합병한 결과입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e스포츠 조직으로서 Nigma Galaxy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읽기: 암호화폐와 토큰의 차이점과 가격에 미치는 영향

니그마 갤럭시

이전에 알려진 Nigma Galaxy 팀 니그마 는 유럽에서 시작된 e스포츠 조직으로 전 Team Liquid 멤버와 The International 2017 챔피언 5명 중 4명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Team Liquid가 The International 2019에서 2위를 차지한 후 주장인 KuroKy는 팀을 떠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Liquid는 자체 e스포츠 조직을 설립한다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Nigma Galaxy는 2019년 설립 이후 현재 Dota 2, League of Legends,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 Fortnite, Valorant, PUBG Mobile, BGMI, League of Legends 등 다양한 게임에 총 13개 팀으로 구성된 많은 e스포츠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와일드 리프트와 프리파이어.

점점 더 조직에는 전 세계 20개 이상의 국가에서 60명 이상의 남성 및 여성 e스포츠 선수가 있습니다. 또한 Team Nigma는 주요 항공사, 즉 아부다비에 본사를 둔 Etihad Airways가 후원하는 최초의 e스포츠 팀이기도 합니다.

물론 이 스폰서는 팀과 지원 스태프가 매우 바쁜 글로벌 일정을 수행할 때 편안하고 상쾌하며 정시에 도착하도록 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와일드 리프트 아이콘 글로벌 챔피언십 일정 및 전체 정보

멩거와 갤럭시 레이서

" <yoastmark

2021년 9월 21일, Nigma Galaxy와 Galaxy Racer는 합병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그들의 초점인 중동 및 아시아 지역에서 이 합병으로 인해 창출된 기회를 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두바이에 본사를 둔 Nigma Galaxy는 다양한 토너먼트 이벤트에 이미 20개국 이상에서 온 60명 이상의 e스포츠 선수를 포함하고 있는 Galaxy Racer e스포츠 팀 부문을 이끌 것입니다. MENA 지역 외에도 Nigma Galaxy는 유럽, 남미, 북미, 동남아시아 및 중국에서도 추가 확장 계획을 밝혔습니다.

Team Liquid의 전 멤버인 Mohamed Morad와 Christoph Timm이 2019년에 설립한 Team Nigma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Dota 2 조직입니다.

Reuters에서 인용한 Mohamed Morad는 Nigma Galaxy의 공동 창립자로서 Esports 팀으로서의 Galaxy Racer가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대한 탁월한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Galaxy Racer와 함께 인재를 지원하고 육성하기 위해 동일한 열정을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중동 및 북아프리카(MENA) 지역.

또한 읽기: 서둘러 VC Market에서 쇼핑하세요. 최대 100% ShopeePay 캐쉬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조직

" <yoastmark

물론 조직을 운영하려면 조직의 바퀴가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조직의 자격을 갖춘 구성원이 필요합니다. 그 구조에서 Nigma Galaxy 조직에는 확실히 해당 분야에서 매우 유능한 사람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Nigma Galaxy의 조직 구조입니다.

  1. Christoph Timm(Ranid): 2019년 11월 25일부터 공동 설립자
  2. 쿠로 살레히 타카소미KuroKy): 2019-11-25 이후 공동 설립자
  3. 마룬 메르헤(GH): 2019년 11월 25일부터 공동 설립자
  4. 이반 이바노프(MinD_ContRoL): 2019-11-25부터 공동 설립자
  5. 아메르 알 바르카위(기적-): 2019년 11월 25일부터 공동 설립자
  6. 모하메드 모라드(연금술사-): 2019년 11월 25일부터 공동 창립자 및 관리자
  7. Roman Paley (rmN-): 2019년 11월 28일부터 코치
  8. Mohammed Almheiri(공격자): 2020년 8월 21일부터 스트리머

해당 분야에서 유능한 사람들로 채워진 조직 구조를 갖는 것 외에도 이 조직에는 나중에 참가할 경기에서 이 e스포츠 팀을 대표할 명단도 있습니다. 주목해야 할 Esports의 명단 구성 중 하나는 Dota 2의 명단입니다.

Esports 팀의 Dota 2 명단은 물론 이미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음은 Nigma Galaxy 명단입니다.

  1. 아메르 알 바르카위(기적-)
  2. 수마일 하산(SumailL)
  3. 이반 이바노프(MinD_ContRoL)
  4. 마룬 메르헤(GH)
  5. 쿠로 살레히 타카소미쿠로키)
또한 읽기: 최신 LOL PC 업데이트, 갱플랭크 및 마스터 이 개편

니그마 갤럭시 도전 과제

" <yoastmark

2019년에 설립되어 Galaxy Racer와 합병한 이후 Nigma Galaxy는 확실히 국제 수준의 토너먼트, 특히 Dota 2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 타이틀을 얻으십시오.

Nigma Galaxy의 성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위플레이! 부코벨 마이너 2020 챔피언 1
  2. 위플레이! Dota 2 Tug of War: Mad Moon 1위
  3. BEYOND EPIC: 유럽/CIS 2위
  4. OGA Dota PIT 시즌 2: 유럽/CIS 1위
  5. OMEGA 리그: 유럽 이모탈 디비전 3위
  6. EPIC 리그 시즌 2 디비전 1 랭크 7 및 8
  7. DreamLeague 시즌 14 DPC EU 어퍼 디비전 3위
  8. DreamLeague 시즌 15 DPC 서유럽 어퍼 디비전 3위
  9. WePlay AniMajor 순위 5위 및 6위
  10. GAMERS GALAXY: Invitational Series Dubai 2022 3위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