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BRAS: VCGamers는 제품 개발을 계속합니다

이번 NGOBRAS VCGamers는 Co-Founder & CEO가 직접 참석하여 매우 특별했습니다. VCGamers, Isya Sony Subrata, 순위와 함께.

그중에는 공동 창립자 겸 COO VCGamers, Hartanto Lee, CTO VCGamers, Daniel, VP Blockchain VCGamers, Helmi Andito Purnama, 기업 전략 책임자 VCGamers, Ellangga Seta 및 마케팅 책임자 Laras Wasprapipta가 있습니다.

이 기회에 다음과 같이 진술되었습니다. VCGamers 기존 제품을 계속 개발합니다.

이는 최근 이루어진 여러 가지 돌파구에서 분명합니다.

그중에는 CEX Global에 상장하고 모든 Vicigers를 위한 새로운 랜딩 페이지를 시작합니다.

$VCG 토큰 보유자와의 VCGamers 질의 응답 세션이 있습니다.

NGOBRAS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새로운 얼굴, 모든 게이머를 위한 원스톱 플랫폼

NGOBRAS: VCGamers는 제품 개발을 계속합니다

VCGamers 새 홈페이지

VCGamers는 Roadmap에서 준비한 계획이 실현될 수 있도록 활동을 진행합니다. 이것은 VCGamers의 공동 창립자 겸 CEO인 Isya Sony Subrata가 전했습니다.

또한 그의 일행은 기존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다는 점도 전해졌다.

VCGamers는 준비된 제품이 모든 사용자와 전략적 파트너가 유용하고 좋아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합니다.

현재 모든 보유자는 카테고리를 통해 VCGamers가 한 일, 하고 있는 일, 할 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에 존재하는 VC 뉴스.

NGOBRAS에서는 원래 디지털 제품 마켓플레이스였던 VCGamers 페이지의 변경 사항에 대한 질문도 있었습니다.

이것은 모든 Vicigers가 VCGamers에서 제품에 대해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Vicigers는 페이지에 들어갈 때 즉시 가고 싶은 제품을 선택하고 VCGamers에서 다른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엔고브라스 VCGamers Q&A

VCG 토큰
VCG 토큰

NGOBRAS에서 Q&A 세션이 있습니다. 보유자가 제출한 질문은 참석한 $VCG 토큰 개발자가 즉시 답변했습니다.

NGOBRAS Q&A 세션의 질문과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큐: 토지 매각 또는 ILO RansVerse 이전에 3분기에 ALPHA 출시가 있을 것이라는 발표가 있었는데 왜 4분기로 변경되었습니까?

ㅏ: 3분기에서 4분기로 변경된 란버스에 대해서는 사실상 런칭 준비가 되었지만 프리알파 자체를 고려하고 있는데 왜 비공개 초대라서 3분기에 출시하지 않았을까. 

크리에이터 등 여러 이해관계자가 직접 사용해 보고, 사용해 본 후 어떤 피드백을 받았는지, 나중에 시장에서 무엇이 필요한지 이 액세스 권한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Q: VCGamers 자체가 Web3 프로젝트를 어떻게 소개하고, 어떤 교육을 해야 합니까?

ㅏ: 새로운 VCGamers 랜딩 페이지의 업데이트와 함께 WEB 2와 WEB 3 모두 VCG의 모든 제품을 소개하려는 우리의 노력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는 기본 강화에 중점을 둡니다. $VCG 토큰

NGOBRAS 세션이 끝날 무렵, VCGamers는 정해진 일정에 따라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음이 전해졌다.

또한 VCGamers는 제출된 모든 의견과 제안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VCGamers는 기존 제품이 모든 Vicigers에게 유용하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VCGamers도 지금까지 해온 일, 할 일, 할 일을 계속해서 대중에게 알릴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건설적인 제안이 있는 경우 $VCG 토큰 보유자는 즉시 support@vcgamers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Bappebti에 공식 등록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게이머들이 서로 교류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 시작하다 VC 시장 게임 내 아이템 판매를 위한 특수 컨테이너입니다.

2021년 중반, VCGamers는 BEENEXT와 Rans Venture가 이끄는 시드 펀딩에서 US$260만 또는 Rp.370억을 모금했습니다.

또한 2022년 초 VCGamers는 $VCG 토큰. 1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20) 및 이더리움(ERC20)에서 작동하는 TP3TVCG 토큰.

$VCG 토큰은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거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며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Commodity Futures Trading Regulatory Agency(Bappebti)에 공식적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VCG 토큰은 또한 RansVerse, VCGamers, Shinta VR, RANS Entertainment, UpBanx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