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za Arap의 NFT 프로젝트, NotYB to World of Irukandji!

nft reza arap world of irukandji

Vicigers는 이들 중 하나에 낯선 사람이 아니었을 것입니다 인플루언서 Reza Arap의 이름으로. 

Reza Arap은 뮤지션, 가수, DJ, 콘텐츠 크리에이터, 유튜버, 게임 스트리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다재다능한 인재입니다.

얼마 전에 Reza Arap이 NFT로 약칭되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발행 및 판매에도 관여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것입니다.

Reza Arap의 NFT는 첫 번째 판매와 심지어 3개로 꽤 성공적인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NFT 그의 판매됩니다. 

Reza Arap은 자신의 NFT 프로젝트, 즉 Bareskrim에서 World of Irukandji와 관련하여 미묘한 프로모션을 할 시간도 가졌습니다.

Reza Arap이 이전에 출시한 NFT는 무엇입니까? 어서, Vicigers, Reza Arap의 NFT에 대한 전체 뉴스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Karafuru NFT에 대한 독특한 사실, 바다에서 최고!

Reza Arap의 NFT 프로젝트 모음

nft reza arap opensea
NFT 캐릭터 Reza Arap(출처: OpenSea/ World of Irukandji)

Reza Arap의 NFT 참여는 완전히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프로젝트에 참여하지는 않았지만 Reza Arap은 기존 NFT에서 구매했습니다.

Reza Arap은 Ghozali에서 NFT 제품 중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Vicigers는 Ghozali라는 이름에 매우 익숙할 수 있습니다. 그는 18세에서 22세 사이의 셀카인 NFT를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Ghozali의 NFT는 심지어 IDR 95,000,000에 도달했습니다.

Reza Arap은 Ghozali가 출시한 NFT를 구매한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하나에 트위터-실제로 그는 Ghozali의 NFT 셀카 사진을 USD 1,300 또는 IDR 18,600,000에 구입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Reza Arap이 자신의 사업인 World of Irukandji를 가질 때까지 NFT에 참여하려고 시도한 배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세계에서 가장 비싼 NFT 목록, 반투명한 1조 루피아!

NotYB NFT 계정

nft 계정 reza arap notyb
NotYB, Reza Arap NFT 계정(출처: OpenSea)

Reza Arap은 2022년 초부터 거의 새로운 NFT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OpenSea, 즉 그의 NFT 제품 계정을 통해 notYB, Reza Arap은 3개의 NFT를 판매했습니다.

이 제품의 이름은 Rezarap -2016, Rezarap Smoking Kills 및 Rezarap Purple Pacifier입니다.

Reza Arap은 Twitter 소셜 미디어 계정(@yourbae)에서 하나를 통해 자신의 행복을 공유합니다. 트윗 업로드.

그의 NFT 제품 3개는 각각 NFT 제품 1개당 0.5 ETH의 가격으로 성공적으로 판매되었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Reza Arap은 OpenSea에서 판매한 NFT에서 1.5 ETH를 얻었습니다.

업계와 NFT 세계에 조금 생소한 Viciger의 경우 모든 NFT 제품은 일반적으로 Cryptocurrency라는 다른 단위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Cryptocurrency의 예는 Bitcoin과 ETH입니다.

ETH 자체는 Ethereum의 확장이며 그 기능은 인도네시아의 Rupiah 통화와 유사합니다.

1 이 글이 작성된 날짜를 기준으로 이더리움(ETH) 자체를 루피아로 환산하면 총 Rp. 23,000,000 이상.

이는 거의 Rp.를 판매한 Reza Arap의 3개의 NFT를 의미합니다. 40,000,000, 너무 비싸죠?

또한 읽기: 2022년 초보자를 위한 암호화폐 구매 방법 안내

이루칸지의 NFT 프로젝트 월드

nft reza arap the doni salmanan 사건
레자 아라프(출처: 코일)

NFT에서 Reza Arap의 성공은 Arap의 기반인 Reza Arap의 별명이며 NFT 업계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촉발시켰습니다.

Reza Arap의 두 번째 NFT 프로젝트에 대한 논의는 많은 긍정적인 반응을 받았습니다.

초대받은 경우 Deddy Corbuzier의 팟캐스트, 즉 Close The Door에서 Reza Arap은 자신의 NFT 프로젝트 사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Reza Arap은 재능 있는 3D 아티스트 크리에이터와도 작업합니다. 앞서 Podcast에서 보고한 Reza Arap은 이러한 3D 아티스트 크리에이터와 작업하는 것이 상당히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World of Irukandji 프로젝트를 위해 NFT Reza Arap과 함께 작업하는 아티스트 중 한 명이 Izzy(Twitter 계정: @vngnc)인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Reza Arap은 NFT 영역에 비교적 익숙하지 않지만 그의 두 번째 NFT 프로젝트에서 성공적인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공식 디스코드 채널인 월드 오브 이루칸지(World of Irukandji)의 팔로워 수는 1만 명이 넘고 트위터 반투명 팔로워는 3만6400명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NFT World of Irukandji 프로젝트에서 가장 기억에 남고 실제로 상당히 '이상한' 점은 Reza Arap이 만든 프로모션 중 하나에 있습니다.

Doni Salmanan 사건을 기억한다면 Vicigers는 Reza Arap의 이름이 이 사건으로 끌려간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기반이 있는 사기 사건 용의자 오픈 바이너리 이것은 이제까지 'sawer' 또는 기증 Reza Arap이 했을 때 IDR 950,000,000의 금액 시냇물 ~을 위한 계략 라그나로크.

이 사건으로 인해 Reza Arap은 증언을 위해 Bareskrim에 의해 소환되었습니다.

Reza Arap은 또한 Doni Salmanan이 준 톱 돈을 당국에 넘겼습니다.

그러나 Reza Arap이 Bareskrim에 소환되었을 때 Weird Genius의 이 멤버는 실제로 소환의 순간을 미묘한 프로모션 이벤트로 만들었습니다. 

소환되었을 때 Reza Arap은 NFT World of Irukandji의 캐릭터 중 하나가 포함된 검은색 후드티를 입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행동이 의도적인 것인지 아닌지는 알 수 없지만, 이 행동이 대중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것으로 보이며, 이는 물론 레자 아랍의 NFT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Reza Arap에서 출시한 다양한 NFT 제품 및 프로젝트입니다. 저자는 Reza Arap이 NFT 산업에서 매우 좋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