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NFT 마켓플레이스 목록

최고의 nft 시장 2022

NFT(Non-Fungible Token)는 현재 증가 추세에 있는 투자입니다. NFT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됩니다.

NFT의 매매 가격은 싸다고 할 수 없습니다. 초보 크리에이터와 투자자의 경우 좋은 마켓플레이스를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다음은 방문하여 첫 NFT 거래를 할 수 있는 최고의 NFT 마켓플레이스입니다.

또한 읽기: 그것을 기대하다! VCGamers는 NFT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을 준비합니다

상위 4개 NFT 마켓플레이스

개해

nft 마켓플레이스 opensea
NFT 마켓플레이스 OpenSea(출처: VCGamers)

오픈씨 는 2017년에 설립된 최초의 NFT 시장입니다. OpenSea는 개척자로서 오늘날 가장 큰 활성 NFT 시장이기도 합니다.

 예술, 음악, 사진, 트레이딩 카드 및 가상 세계를 포함한 다양한 NFT가 여기에서 거래됩니다.

OpenSea에서 사용되는 핵심 암호화폐는 Ethereum, Solana, USDC이며 결제 옵션에는 다른 암호화폐가 있습니다. 수수료의 경우 OpenSea는 각 거래에서 2.5%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또한 읽기: Land RansVerse 전용 NFT 마켓플레이스가 곧 출시됩니다

희소성

nft 마켓플레이스
Rarible NFT 마켓플레이스(출처: VCGamers)

Rarible은 예술품, 수집품, 비디오 게임 자산 및 NFT를 사고팔 수 있는 NFT 마켓플레이스입니다. 

Rarible이 사용하는 암호화폐는 Ethereum, Flow 및 테조스. 각 거래에 대해 2.5%가 청구됩니다. 

초보자를 위한 기능의 범위는 충분합니다. 친숙한 그중 하나는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NFT를 구매한다는 것입니다. 

바이낸스

nft 마켓플레이스 바이낸스
바이낸스의 NFT 마켓플레이스(출처: binance.com)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바이낸스가 2021년에 NFT 시장을 추가합니다. 

국제 암호화폐 거래소는 Crypto.com NFT와 같이 NFT 부문에 진입하는 다른 많은 업계 플레이어 중 하나입니다.

바이낸스 NFT 마켓플레이스는 아트워크, 게임 아이템 및 수집품과 같은 다른 주요 플랫폼에서 볼 수 있는 일반적인 디지털 자산을 제공합니다.

바이낸스 NFT의 가장 큰 장점은 수수료가 매우 낮다는 것입니다. 플랫폼은 각 거래에서 1% 거래 수수료만 공제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세계 최고의 거래소 5곳, 바이낸스가 있습니다!

기반

nft 마켓플레이스 재단
NFT 마켓플레이스 재단(출처: VCGamers)

Foundation은 NFT 마켓플레이스로 디지털 창작자, 암호화 원주민 및 수집가를 모아 창작자에게 복지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전문 플랫폼입니다.

재단의 주요 초점은 디지털 아트입니다. NFT가 재단에서 거래될 때마다 아티스트는 해당 2차 거래에서 10%를 만듭니다. 

예술가는 수집가가 자신의 작품을 더 높은 가격에 다른 사람에게 재판매할 때마다 10%의 판매 가치를 받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