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세계에서 가장 멋지고 가장 비싼 NFT 5개

크립토펑크 #5822

세계에서 가장 멋지고 가장 비싼 NFT에서 나온 이미지는 암호화폐 및 유사한 디지털 자산의 폭발적인 인기의 경이로움 중 하나입니다. 사진이나 그림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NFT 형식입니다.

NFT(Non-Fungible Token) 자산이 높은 가격에 판매될 수 있는 요인은 많습니다. 창작자의 형태로 전달되는 이야기, 메시지는 그것을 더욱 가치있게 만듭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이러한 현상은 고잘리라는 청년에게 일어난 적이 있습니다. 그의 셀카 컬렉션을 판매함으로써 Ghozali Everyday의 멋진 NFT는 수십억 루피아를 생성했습니다.

그러나 Ghozali의 수백 장의 셀카 컬렉션은 세계의 멋진 NFT 사진의 미친 가격과 비교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가장 멋지고 가장 비싼 NFT가 무엇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다음은 2022년 가장 멋지고 가장 비싼 NFT 사진 5장입니다. JalanTikus 그리고 CNBC인도네시아.

멋지고 비싼 NFT 목록 2022

아래는 하나의 이미지에 최대 수천억 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는 매우 멋진 NFT 모음입니다.

병합

병합
TheMerges. 출처: 암호화 시간

The Merge는 Pak이라는 가명으로 유명한 아티스트가 만든 NFT 세계의 독특한 디지털 아트 작품입니다. 작품이 아닌 이 디지털 자산은 예술 작품입니다.

Merge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비싼 NFT로 US$9,180만 또는 Rp에 가깝기 때문에 판매되었습니다. 1조 3천억. 병합 아트워크는 또한 지금까지 가장 비싼 NFT의 기록을 깼습니다.

흥미롭게도 The Merge는 한 명의 소유자가 아닌 28,983명의 수집가가 보유하고 있습니다. 작품이 "로트"라는 단위로 판매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2021년 12월 4일 판매가 종료되었을 때 컬렉터들은 총 266,445개의 아이템을 구매했습니다.

각 "고기" 가격은 미화 575달러 또는 Rp. 출시 당시 820만 개. 또한 토큰 가격은 6시간마다 미화 25달러 또는 약 IDR 359,000씩 상승합니다.

휴먼 원

휴먼원
휴먼 원. 출처: Bitcoin.com 뉴스

한 사람은 메타버스에서 태어난 사람의 첫 번째로 설명된 NFT입니다. 이 작품의 소유자는 Everydays: The First 5000 Days를 만든 Mike Winkleman입니다.

Everydays: The First 5,000 Days와 달리 NFT Human One은 물리적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NFT는 미화 2,890만 달러 또는 약 Rp에 판매됩니다. 4260억

Winkleman은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는 7피트 높이의 인간 모양의 조각상을 만들었습니다. 3D 모션은 함께 4x4 평방 피트를 형성하는 4개의 16K 비디오 화면에서 제공됩니다.

이 작업의 독특한 점은 Winkleman이 계속해서 원격 액세스 및 창의적인 제어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작가가 살아있는 동안 풍경과 같은 창조적 요소를 변경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매일

멋진 NFT
비싸게 팔리는 일상의 이미지

Everydays: the First 5000 Days는 전문적으로 Beeple로 알려진 Mike Winkelmann이 만든 디지털 작품입니다.

이 작업은 Winkelmann이 Everydays 시리즈를 위해 만든 5,000개의 디지털 이미지 콜라주입니다. 2007년부터 매일 그림을 그리겠다고 다짐했고, 그 결과다.

또한 읽으십시오: Profit Champion과의 커뮤니티 토크, VCGamers, NFT Marketplace에 대한 정보 유출

시계 

시계
시계. 출처: NFT 나우

이 멋진 NFT 시계는 매일 업데이트되어 Julian Assange가 감옥에 얼마나 오래 있었는지 보여줍니다. 이 시계는 Mr and Julian Assange의 작품이며 거의 문자 그대로 시계처럼 작동하여 WikiLeaks 설립자 Assange가 감옥에 있었던 날을 세고 있습니다.

이 디지털 자산의 목적은 Assange의 법적 방어를 위한 자금을 모으는 것입니다. 이 시계는 마침내 US$5270만, 약 IDR 7580억에 판매되었습니다. 이 디지털 자산은 디지털 자산을 구입하고 Assange를 지원하기 위해 1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돈을 모은 AssangeDAO에 의해 구입되었습니다.

크립토펑크 5822

멋진 nft
크립토펑크 #5822. 출처: 코인라이브

5822는 다음으로 가장 비싼 CryptoPunk보다 두 배나 더 많이 팔립니다. 더 비싼 "외계인" CryptoPunks의 추세를 이어가는 5822는 2022년 2월 12일에 $23백만 이상을 판매하여 모든 기대치를 초과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FT 아트를 쉽게 판매하는 이해 및 방법

현재 VCGamers에는 코인이 있습니다. VCG 많은 이익을 얻기 위해 걸 수 있습니다. 이 코인은 RANS와 VCGamers 인도네시아 청소년을 위한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