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emon NFT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이 친구를 이해하세요!

도끼 같은 게임

인기 후 NFT 게임 Axie Infinity 및 Sandbox처럼 급증했습니다. Binemon NFT 게임을 포함하여 다른 유사한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비네몬 는 플레이어가 계란을 수집하고 거래할 수 있는 활성 요소가 포함된 가상 애완 동물 NFT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Binemons"로 알려진 애완 동물의 형태로 상품을 수집하여 시장을 통해 훈련, 결합 또는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의 몬스터는 NFT이기 때문에 사용자는 게임 소유권을 주장할 수도 있습니다. 

돈을 버는 다른 블록체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전투에 들어가기 전에 여러 몬스터를 보유해야 합니다. 이러한 몬스터를 얻는 방법은 Binemon 메타버스의 세 가지 토큰 중 하나인 DRK 토큰을 사용하여 알을 얻거나 시장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입니다.

Binemon NFT 게임 방법

Binemon Android 암호화 NFT 게임
Binemon 안드로이드 NFT 게임. 출처: 플레이 스토어

플레이어가 이 멋진 게임의 일부가 되기 전에 플레이어는 자신을 위해 싸울 크리처를 받게 됩니다. 이 존재들은 다양한 인종, 등급 및 클래스로 나뉩니다.

플레이어가 그것을 가지고 있으면 PvE 게임 모드에 들어가 보상 수집을 시작하고 몬스터를 연결하여 더 강해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용 인터넷 브라우저 및 셀 앱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가격에 대한 다양한 특수 공격 능력에 직면하게 됩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게임을 하는 데 더 관심이 있는 플레이어의 경우 Ambrosia의 형태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좋은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Ambrosia는 Binemon의 선물 중 하나입니다. Ambrosia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PvO 순위표에서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이 더 높은 플레이어는 Binemon의 파트너 및 스폰서가 제공하는 특별 혜택을 더 잘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계란, 캐릭터, 아이템 및 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DRK 코인을 사용하여 Binemon 시장에서 NFT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Binemon NFT 게임의 장점 

비네몬
적립되는 멋진 게임 NFT

이 게임의 독특한 점 중 하나는 생물이 생성되는 방식입니다. 비네몬의 육체를 제작할 때 희소성과 고유성이 중요합니다. 각 빈에몬은 "풀" 캐릭터를 향상시키기 위해 10개의 다른 신체 부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홀을 치거나 조합을 만들어도 플레이어는 희귀 부품과 주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능력을 가진 희귀 몬스터는 PvE(플레이어 대 환경) 및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더 빠르고 시장에서 더 높은 가격을 얻습니다.

이 게임의 PvP 측면은 훌륭합니다. 그러나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몇 가지 계획이 아직 개발 단계에 있습니다. 경쟁적 사고방식은 플레이어의 경쟁력을 유지합니다.

각 PvP 전투에서 게임은 우승자에게 DRK 및 Ambrosia 토큰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이는 에픽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에픽 아이템은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고 강해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PvE 및 PvP 외에도 Binemon에는 플레이어가 팀의 노력을 통해 땅을 정복할 수 있는 길드 전쟁도 있습니다. 길드에는 또한 성장할 수 있는 맨션이 있으며 Binemon 주변에서 최고의 플레이어를 영입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NFT 마켓플레이스 목록

VCGamers는 인도네시아에서 웹3 게임 개발을 지원하는 형태로 VCG 토큰. 이 토큰 자체는 ETH 20 및 BSC 네트워크에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