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d For Speed (NFS) Heat에서 빠른 돈을 벌기위한 5 가지 요령

빠른 돈을 버는 요령 NFS Heat

Need for Speed Heat 플레이어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평소보다 더 빨리 돈을 벌기 위해 적용할 수 있는 요령이 있습니다.

받는 방법을 상의한 후 평판 밤에는 낮에만 얻을 수 있는 돈에 대해 이야기할 시간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돈을 더 빨리 벌기 위한 5가지 요령에 대해 논의합니다. 시간당 200만 벌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아시죠! 궁금하시다면 아래 설명을 보시죠!

또한 읽기: Need For Speed Heat PC 어떻게 다운로드?

NFS Heat에서 빠른 돈을 버는 요령

주간 레이스 완료

NFS 히트 레이스 추천
NFS 히트 레이스 추천. 출처: USGamer

Need for Speed Heat에는 레이스를 주간 레이스와 야간 레이스의 두 부분으로 나누는 독특한 기능이 있습니다. 밤에 플레이어는 명성을 쌓기 위해 매우 유명한 불법 경주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평판을 쌓기 위해 밤에 난폭한 경주는 플레이어에게 돈을 주지 않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돈을 벌기 위해 주간 레이스를 완주해야 합니다.

독특하게도, 각 플레이어는 레이스를 끝내고 받는 상금은 줄어들지 않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낮 동안 반복적으로 레이스를 완료하고 동일한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참가할 수 있는 스프린트 레이스, 서킷, 타임 트라이얼이 있습니다. 그러나 신뢰할 수 있는 플레이어가 자동차를 고속으로 운전할 경우 매우 수익성이 높은 타임 트라이얼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이익도 매우 높습니다. 어떤 타임 트라이얼 이벤트가 가장 수익성이 높은지 궁금하십니까? 끝까지 들어라!

또한 읽기: NFS Heat에서 담당자를 쉽게 늘리는 방법!

스매쉬 빌보드와 네온 플라밍고

NFS 히트 빌보드 머니를 버는 요령
빌보드를 통해 돈을 버는 트릭. 출처: YouTube/CROWNED

끊임없는 경주에 지쳤다면 빌보드와 네온 플라밍고를 파괴하는 것이 NFS Heat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빌보드와 네온 플라밍고가 지도에 그리 많지는 않지만 여전히 열린 세상을 탐험하게 될 것입니다. NFS 히트 그리고 쉽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빌보드와 네온 플라밍고를 쉽게 파괴할 수 있으므로 특별한 기술이나 능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광고판 파괴 시 별 3개를 받으면 최대 6,000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iPhone을 위한 5가지 최고의 모바일 앱

드리프트 이벤트 및 드리프트 존에 참여하십시오.

돈을 위해 표류하는 NFS 히트
돈을 위해 표류하는 NFS 열. 출처: 노베즈

많은 자동차 애호가들은 "드리프트" 활동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그렇게 할 수 있고 드리프트 존 지역에서 성공적으로 드리프트하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표류하면 점수와 점수를 얻을 수 있으며 점수판에 이름이 표시됩니다. 

사용 가능한 경로에서 성공적으로 드리프트하면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트랙을 벗어나면 드리프트가 계산되지 않습니다.

드리프트 이벤트 및 드리프트 존 동안의 흙은 꽤 많은 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대 포인트와 돈을 얻으려면 드리프트에 특화된 자동차를 가져와야 합니다.

빠른 돈을 위해 반복적으로 점프하는 요령

Bridge Enthusiasts NFS 히트 점프 위치
Bridge Enthusiasts NFS 히트 점프 위치. 출처: YouTube/Militia 게임 커뮤니티

아래 NFS Heat에서 빠르게 돈을 버는 요령은 다음과 같은 이름의 YouTube 사용자에게서 나옵니다. 민병대 게임 커뮤니티. 첫째, 자동차로 점프 트릭을 반복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물에 뛰어들면 차가 점프하기 전의 위치로 재설정됩니다. 재설정 후 다시 물속으로 뛰어들어도 여전히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무제한 포인트와 돈을 얻으려면 여러 번하십시오.

쉬워보여도 점프 포인트에 도달해서 특정 각도로 점프해야 합니다. 점프할 첫 번째 장소는 감옥에서 가까운 맵의 왼쪽에 위치한 Jailbreak Jump입니다.

당신은 차를 점프하고 물로 육지 지역에 착륙할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착륙하면 시작한 곳으로 돌아갑니다. 이 방법으로 별 2개와 4천 달러를 얻을 수 있는데, 이는 시간당 180만 달러를 의미합니다.

The Jailbreak Jump 외에도 Bridge Enthusiast라는 이름의 점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장소는 지도의 오른쪽, 다리 위에 있습니다. 점프 트릭을 반복하면 별 하나를 얻을 수 있지만 더 빠르기 때문에 생성되는 돈은 시간당 200만 달러에 달할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른 돈 벌기: 바늘에 실 끼우기

바늘에 실을 꿰어서 돈을 버세요
바늘에 실을 꿰어 돈을 버십시오. 출처: YouTube/Aramasa Broadbent

NFS Heat에서 돈을 버는 가장 빠른 방법은 Thread the Needles라는 타임 트라이얼을 반복적으로 완료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솔로 플레이를 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타임 트라이얼을 완료하면 승무원 보너스가 있으면 42,584달러, 이 보너스가 없으면 1분에 40,000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Youtuber Militia Gaming Community는 약 1분 만에 타임 트라이얼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1분에 42,000달러를 벌 수 있다면, 1시간에 200만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플레이어의 운전 및 제어 기술도 향상되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적극 권장됩니다.

기술을 향상시키면 타임 트라이얼을 더 빨리 완료하고 더 많은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타임트라이얼 모드이기 때문에 반드시 이용하셔야 합니다. 최고의 차

따라서 Need For Speed Heat 게임에서 더 빨리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한 토론. 다양한 게임 및 기타 충전 필요에 대한 충전 요구 사항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