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Fest Steam: 2022년 10월, 놓치지 마세요!

Steam이 다시 대규모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이번에 진행 중인 이벤트는 Next Fest입니다. Next Fest는 전 세계의 다양한 개발자가 만든 게임 데모에 중점을 둔 Steam의 이벤트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10월의 Next Fest Steam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Steam에서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바로 아래의 논의를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기: Steam 지갑을 채우는 완전하고 쉬운 방법

다음 Steam 축제 10월

NextFestSteam 메뉴
메인 메뉴 디스플레이 Next Fest Steam. 출처: 스팀

Next Fest Steam은 증기 다양한 게임의 데모를 축하하기 위한 축하 행사로 개발자와 직접 상호 작용하고 게임에 대한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하며 물론 곧 출시될 게임에 대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행사는 10월 3일부터 진행되어 2022년 10월 10일까지 계속됩니다.

Next Fest 이벤트는 게임 팬으로서 여러분에게 유익할 뿐만 아니라 개발자도 이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의 이점은 데모를 시도한 다양한 게임 애호가로부터 피드백이나 리뷰를 얻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 외에도 게임 개발자는 이러한 개발자의 게임이 Steam을 통해 출시될 때 커뮤니티와 청중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 기간 동안 선택한 카테고리에 따라 랜딩 페이지에 게임 메뉴 옵션이 표시됩니다.

카테고리 외에도 페이지에서 선택한 태그에 따라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게 스팀에서.

다양한 게임이 출시될 뿐만 아니라 Next Fest는 게임 개발자의 라이브 스트림을 방송하여 게임 개발자를 보고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 후, 이벤트 기간 동안 볼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옵션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꼭 플레이해야 할 최신 Steam 게임!

Next Fest Steam에서 인디 게임 선정

게임 넥스트페스트 스팀
다음 페스트 게임 옵션 메뉴. 출처: 스팀

올해의 Next Fest 이벤트에는 수백 가지의 게임이 있습니다. Next Fest 메뉴에서 게임 옵션을 볼 수 있으며 Browse Demos 메뉴를 찾을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사용 가능한 게임의 장르는 물론 다르며 사용 가능한 장르에 따라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메뉴에는 11개의 장르가 있으며 다음은 사용 가능한 장르입니다.

  1. 행동
  2. 모험
  3. 전략
  4. 시뮬레이션
  5. RPG
  6. 퍼즐
  7. 플랫포머
  8. 스포츠+레이싱
  9. 멀티플레이어
  10. 컨트롤러
  11. VR

장르를 선택할 수 있으며 Steam은 선택한 장르에 따라 다양한 게임을 보여줍니다. 흥미롭게도 게임이 있습니다. VR 이 이벤트에서 시도할 수 있는 것.

게임을 보는 것 외에도 올해의 Next Fest 이벤트에 참여하여 다른 활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자, 아래에서 참여 방법에 대한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인도네시아 말썽 꾸러기 게임 데모가 Steam에 도착했습니다!

참여 방법

Livestream Next Fest 스팀
Livestream Next Fest Steam. 출처: 스팀

데모를 플레이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게임을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게임을 설치하기 위해 누를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설치할 수 있는 데모 제한이 없으므로 원하는 만큼 게임 데모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데모를 플레이하는 것 외에도 게이머로서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즉, Livestream을 시청하는 것입니다.

Steam을 통해 Next Fest 메뉴를 선택하면 선택 항목이 나타납니다. 생중계. Livestream 메뉴는 나중에 출시될 게임의 게임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게임을 실시간 스트리밍하는 개발자와 상호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을 통해 좋아하는 게임에 대해 질문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서 게임이 마음에 들면 해당 게임을 개인 위시리스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출시되면 Steam에서 알림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 이벤트에는 게임이 출시되면 Steam Wallet으로 결제해야 하는 여러 게임이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에서 Steam 지갑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해 줍시다. VC 시장!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과 저렴한 가격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하나피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