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초보자는 이 5가지 최고의 사실을 들어야 합니다!

알로하 비시저스! 무엇에 대해 계몽이 절실히 필요했던 때로 몇 걸음 되돌아가 봅시다. 그래도 프리파이어인가요? 이 글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초보자 게이머 프리파이어, 그래도. 그래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이것을 확인하자!

"Opo Iki Free Fire" - 뉴비

당신을 위해 언니 초보자 아직 낯설으신 분들 모바일 게임, 물론 당신은 궁금해 할 것입니다. 계략 프리 파이어?”

Garena Free Fire 또는 종종 FF라고 하는 것이 그 중 하나입니다. 배틀 로얄 게임  111 Dots Studio에서 개발했습니다. 계략 이 안에-출판하다 가레나에 의해 모바일 플랫폼 iOS와 안드로이드.

프리파이어 장르 활착 ~와 함께 3인칭 슈터,  이 게임에는 낙하산을 타는 50명의 플레이어가 한 맵에서 싸울 것이며, 이 게임에서 승리하는 사람은 게임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그의 이름도 서바이벌 게임, 자연스럽게 초보자 플레이의 개념을 이해해야 합니다. 계략 이것은 플레이어가 게임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기 위해서는 당연히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또 다른 목표는 적을 죽여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입니다.

계략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무기와 플레이어 캐릭터의 수를 표시합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Free Fire가 국가 e스포츠 게임 카테고리 중 하나가 될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특히 Free Fire 게임에서 국내 및 국제 수준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많은 인도네시아 E-Sport 선수에 대해 자주 듣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럼 어떻게 생각해? 그래도 Garena Free Fire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여기에서 이 Garena Free Fire 게임의 장점에 대해 조금 논의할 것입니다.

뉴비를 위한 장점

게임 플레이

첫 번째 사실은 게임 플레이, 이 Free Fire 게임은 이해하기 매우 쉽습니다. Free Fire에서 당신은 약 50명의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낙하산으로 제트기에서 던져질 것입니다. 게임이 끝날 때까지 생존자가 되기 위해 서로 경쟁해야 합니다.

게임을 시작할 위치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다른 사람을 죽임으로써 생존 가능성을 높이고, 사용하려는 차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이기려면 당연히 다른 플레이어를 죽여야 합니다. 계략 또한 다음과 같은 게임 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차량 그리고 레드존.

컨트롤 게임

두 번째 사실, 컨트롤 게임은 상당히 쉽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상 조이스틱 게임에서 이동합니다. 목표물을 쏘려면 십자선을 상대 쪽으로 밀어야 합니다. 생존을 위해 걷기, 달리기, 점프, 더킹을 할 수 있습니다.

특징

문제의 이 기능은 추후 캐릭터가 소유한 옷을 이용해 캐릭터의 외형을 조정할 수 있다. 둥근 천장. 그러나 게임에서 모든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항목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표시하려면 순위표  그리고 Free Fire-Battlegrounds 플레이어 통계는 매우 훌륭하고 완전하며, 솔로, 듀오 및 분대 통계도 다르기 때문에 Garena Free Fire를 더욱 흥미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장치

네 번째 사실은 Free Fire는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마트폰. 감자 사양의 핸드폰을 가지고 계시다면 프리파이어는 제한된 사양의 핸드폰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세요. 이것이 프리파이어가 팬들에게 사랑받는 강력한 이유 중 하나다. 게이머.

성격

Free Fire의 다섯 번째 사실은 몇 가지입니다. 캐릭터 독특하고 흥미로운 게임에서. 여기서 캐릭터는 중요한 판매 포인트가 됩니다. 개발자 스킨과 다양한 코스메틱 액세서리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Free Fire에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장착한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si를 만들 것입니다. 초보자 더 오래 머무르고 집에서 Free fire를 플레이하고 싶어합니다.

지역 사회

위의 장점 중 일부와 관련하여 커뮤니티에 대해 말하자면 Garena Free Fire는 인도네시아에 상대적으로 큰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인도네시아의 여러 도시에 퍼져있는 많은 팀과 Garena Free Fire 커뮤니티에서 이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크거나 작거나.

이제 E-Sport 이벤트는 인도네시아 텔레비전에 퍼져 인도네시아를 국제 무대에서 자랑스럽게 만드는 데 성공한 인도네시아 E-Sport 선수들이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토너먼트 이벤트와 같이 커뮤니티에서 개최하는 Free Fire 이벤트가 많을 정도로 충성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커뮤니티 구성원의 충성도를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임.

지금까지 매우 인기 있고 널리 플레이되고 있는 Garena Free Fire 게임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Garena Free Fire 게임을 플레이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게이머가 됩시다!

또한 읽기: Diamond Royale FF 2021년 7월, 최고의 아이템 2개를 즉시 획득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