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치를 울릴 준비가 된 새로운 액션 RPG Project EVE

프로젝트 이브

안녕 비시저스! 액션 RPG 게임 유형을 좋아하는 분들은 확실히 이 게임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적어도 지난해 공개된 티저 예고편과 비교하면 주인공 캐릭터 디자인도 한층 세련된 표정을 짓는 등 변화를 겪었다.

프로젝트 이브

지난해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놀라운 티저 예고편을 통해 처음 공개된 프로젝트 이브는 한국 개발사 시프트업의 최신 액션 RPG 게임 프로젝트다. 많은 새로운 세부 정보를 공유하지 못한 채 오랜 공백 끝에 마침내 게임의 품질을 명확하게 보여주는 첫 번째 게임 플레이 비디오를 공개하여 침묵을 깨뜨렸습니다.

Battle Report라는 제목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통해 영상은 몬스터와의 보스전만 보여주지만 그래픽 품질이 상당히 일정하고 화려하고 멋진 핵 앤 슬래시 게임 플레이에 매력적인 파티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궁금증 대신 아래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적어도 지난해 공개된 티저 예고편과 비교하면 주인공 캐릭터 디자인도 한층 세련된 표정을 짓는 등 변화를 겪었다. 우리가 발견한 한 가지 단점은 이상하고 부자연스러운 머리카락 물리 애니메이션일 수 있지만, 게임이 아직 개발 단계에 있기 때문에 이 단점은 나중에 수정할 수 있습니다.

Project EVE 자체는 아직 개발 단계에 있으며 아직 확정된 출시 일정을 받지 못했지만 개발자는 이 게임을 PC 및 콘솔 플랫폼에서 선보일 계획입니다. 준비 되셨나요?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시스카 위디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