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4월 Free Fire의 새로운 소식!

프리파이어

즉, 이번 4월 Free Fire에는 많은 새로운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111dots Studio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의 플레이어 중 일부는 여전히 모를 수 있습니다. 사실, 그들도 때때로 그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엘리트 패스와 진행 중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따라서 장르 게임에서 무엇이 뜨거운지 혼동하지 않도록 설명도 드리겠습니다. 배틀 로얄 이것. 게다가 이 모든 정보를 알면 얻을 수 있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Free Fire의 새로운 기능입니다.

  • 엘리트 패스

참고로 이번 달 초 Free Fire는 최신 엘리트 패스인 Bloodwing City라는 35번째 시즌을 공식적으로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엘리트 패스에서 흥미로운 아이템을 많이 얻으려면 다이아몬드로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충전 방식).

안타깝게도 이 모든 엘리트 패스를 교환하려면 약 999개의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도 이 금액은 1500개에 달하는 원래 다이아몬드 수의 약 33%를 할인받기 때문에 상당히 저렴합니다. 한편 일반 엘리트 패스의 경우 500개 정도에 교환할 수 있기 때문에 추가로 매력적인 경품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자세한 내용:

블러드윙 래드 번들(남성 캐릭터)

Bloodwing Surfboard(슬라이드보드), Thompson-Bloodwing City(무기), Bloodwing City 전리품 상자(전리품 상자) 및 Triple Kicks(신체 능력)

Bloodwing Lass 번들(소녀 캐릭터): Vampire Bat(가방), Bloodwing Slasher(무기), Jeep-Bloodwing City(차량) 및 Triple Kicks(물리적 능력).

이번에 최신 엘리트 패스를 받고 싶으신가요? 즉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각 레벨을 올려서 모든 아이템을 쫓아가야 합니다.

  • 에메랄드 바자

또한 에메랄드 바자라는 새로운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려면 '캘린더' 사진이 있는 작은 메뉴로 이동하면 됩니다. 거기에서 '뉴스' 메뉴를 선택하고 '천사와 무지개 공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방문'을 클릭하시면 에메랄드 바자 이벤트로 이동됩니다.

귀여운 공룡 코스튬 꾸러미, 캐릭터, 이모티콘, 인큐베이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원하는 아이템을 얻으려면 명목상의 선택지가 많은 그린 에메랄드 스톤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명목 가치도 다양한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이러한 에메랄드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50개(에메랄드 200개), 다이아몬드 20개(에메랄드 50개), 다이아몬드 10개(에메랄드 20개)부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이번에 에메랄드 바자 이벤트에서 경품 사냥에 관심이 있다면 게임에 바로 체크인할 수 있습니다.

  • 충전 보너스

로비에 들어가기 전 초기 메뉴에서 Free Fire에 오는 최신 이벤트에 대한 많은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 충전 보너스도 그중 하나에 들어갑니다. 이번 달에는 수염이 난 캐릭터 ''를 위한 추가 액세서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산타 민병대 다크비어드' 예를 들어 70 정도의 다이아몬드 충전을 합니다.

  • 전자화폐

또한 Kelly의 캐릭터를 묘사한 전자 화폐 구매가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전자 상거래인 Shopee에서 이 전자 화폐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진행중인 이벤트이기 때문에 구매시 할인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무료 불 원더랜드

마지막으로 Free Fire Wonderland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아쉽게도 이 이벤트는 내일 2021년 4월 2일부터 시작됩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달력'에서 확인하고 'Wonderland 10/4'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흥미롭게도 이벤트가 시작된 이후 다양한 종류의 이벤트가 제공됩니다.

첫 번째, 애프터매치 드롭(2021년 4월 2일~11일에 붉은 달걀 토큰, 2021년 4월 10일~11일에 황금 달걀 토큰을 받으세요), 원더풀 교환(많은 상품, 2021년 4월 2일~13일) 및 에그 헌팅 웹 이벤트( 펫 큐트 드래곤, 2021년 4월 5-13일). 다음으로 Wonderland Assembly(흥미로운 항목, 4월 3~13일), Wonderland 탐험(흥미로운 항목, 2021년 4월 2~13일) 및 Wonderland Champion(캐릭터 및 무기 생성, 4월 9~13일)입니다.

이러한 각 이벤트에는 Wonderland Missions, Daily Login, Wonderland Gathering 및 Wonderland Exchange와 같이 왼쪽 옵션에서 많은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전체 이벤트를 즉시 팔로우하고 싶으신가요? 모든 이벤트를 완료할 수 있도록 놓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제공되는 모든 상품은 이 게임의 무료 플레이어에게 상당히 매력적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아마도 이것이 이번 4월 Free Fire의 최신 소식에 대해 말할 수 있는 전부일 것입니다. 이 모든 이벤트를 확인하려면 게임에 즉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