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중반 PUBG 모바일, 새로운 MAP 출시! 폴더 무엇입니까?

새로운 맵 PUBG 모바일

PUBG Mobile의 새로운 맵인 Karakin이 베타 1.3.1에 도착했습니다.

오늘 Tencent는 PUBG Mobile의 최신 베타인 베타 1.3.0을 출시했습니다. 따라서 이 베타의 주요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새로운 지도인 Karakin의 존재입니다.

크기 면에서 Karakin 지도는 Sanhok 크기의 절반에 불과하며 크기는 Livik과 같은 2×2km입니다.

그러나 Karakin이 Livik과 다른 점은 Karakin이 한 게임에 64명의 플레이어를 수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52명의 플레이어만 수용할 수 있는 Livik보다 12명이 더 많은 것입니다.

기존 맵의 모든 요소를 혼합한 듯한 리빅 맵과 다를 뿐, 카라킨 맵은 사실 미라마 맵과 같은 특징을 보인다.

사막이 펼쳐져 있지만 몇 가지 기존 화합물이 있는 이 지도는 나중에 전투에 새로운 변형이 있을 것입니다.

이 맵의 플레이 스타일을 보면 이 맵에서도 경기가 상당히 빨리 끝날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Karakin은 아프리카 북부 어딘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조하고 바위가 많은 환경을 갖추고 있어 광활한 지형과 도전적인 활동을 제공합니다.

Miramar와 유사하게 Karakin에는 흥미로운 전리품이 있는 산 주변에 여러 개의 작은 정착지가 있지만 차이점은 이 지도는 작고 빠르며 총격전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 블랙존
출처: www.google.com

베타 버전에서 이 지도를 사용해 본 적이 있다면 분명히 블랙 존 형태의 경고를 받게 될 것입니다.

블랙존이란? 원작을 참고하면 이 맵의 블랙존은 레드존과 비슷하다.

이 블랙존은 열린 공간을 공격하지 않고 대신 건물을 파괴합니다.

그래서 블랙존이 있을 때 블랙존에 맞으면 바로 죽을 수 있기 때문에 그 지역에 있는 건물 밖으로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