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iPhone 12 및 iPhone 12 Mini 퍼플

보라색 아이폰 12

Apple은 이벤트에서 iPhone 12 시리즈 장치의 새로운 색상을 발표했습니다. 스프링 장착. 예, 완전히 맞습니다! 이제 iPhone 12 및 iPhone 12 Mini를 보라색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Phone 13 시리즈 루머, 올해 말 출시

인도네시아 시장은 아직 공식적으로 보라색 iPhone 12 및 iPhone 12 Mini를 받지 못했습니다.

Eits, 아직 기뻐하지 마세요. 인도네시아 시장의 경우 iPhone 12 시리즈의 보라색 변형이 아직 공식적으로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마켓플레이스/전자상거래 스크롤을 준비하는 동안 케이싱을 먼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케이싱은 투명하므로 보라색을 볼 수 있습니다!

보라색 아이폰 12
새로운 iPhone 12 및 12 미니 퍼플 색상

글로벌 시장을 위해, 그리고 예를 들어 싱가포르와 같이 인도네시아에 있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퍼플 색상은 4월 23일 출고되는 아이폰 12와 아이폰 12 미니의 사전예약 시스템으로 주문할 수 있다.

퍼플 색상은 iPhone 12 Pro 및 Pro Max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iPhone 12 Pro 및 iPhone 12 Pro Max에는 새로운 보라색 변형이 없습니다. 따라서 iPhone 12 또는 iPhone 12 Mini를 구매할 계획이 있는 분들은 특히 군중 속에서 달라지고 싶은 여성을 위해 새롭고 더 밝은 색상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2 퍼플 프리뷰
iPhone 12 색상(New) 퍼플

애플 CEO 팀 쿡이 말했듯이. 완전한 iPhone 12 및 iPhone 12 Mini는 이제 블랙, 화이트, 블루, 그린, 레드, 퍼플의 6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최근 아이폰 시리즈의 발전을 지켜봤다면. 그러면 iPhone 11도 보라색으로 제공됩니다. 다만 아이폰 11의 퍼플 컬러는 조금 다르다. 아래 보라색 iPhone 11 색상을 살펴보고 최신 보라색 iPhone 12 이미지와 비교해보세요. 어떤 것이 더 마음에 드시나요?

아이폰 11 퍼플
아이폰 11 퍼플 컬러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용 애플 뉴스룸. iPhone 12 및 iPhone 12 mini는 파란색, 녹색, 검정색, 흰색 및 (PRODUCT) RED로 제공되며 보라색이 새로운 색상으로 추가됩니다.

내부 저장 장치 변형은 이전, 즉 64GB, 128GB 및 256GB에서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색상 출시 이후 Apple에서 제공하는 가격은 iPhone 12 Mini 변형의 경우 699 USD부터, 일반 iPhone 12 변형의 경우 799 USD부터 시작하여 여전히 동일합니다.

나중에 Apple Store 애플리케이션인 apple.com과 오프라인 Apple Store에서 iPhone 12 및 iPhone 12 mini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시장 자체의 경우 나중에 이 색상이 공식적으로 판매되면 평소와 같이 iBox, digiMAP 등과 같은 공식 Apple 제품 대리점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공식 매장 판매는 4월 30일부터 시작된다. 보라색이 인도네시아에 진출하기를 바라는가? 그렇게 되길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