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VCG 토큰이 곧 CEX에 상장됩니다

토크 커뮤니티 VCGamers x CryptoHunters

$VCG 토큰 곧 상장 예정 중앙 집중식 교환 (CEX). 이는 지난 2022년 8월 9일 화요일 밤에 진행된 VCGamers x Crypto Hunters 커뮤니티 토크에서 전달되었습니다.

VCGamers는 $VCG Token을 소개하기 위해 국내 암호화 커뮤니티와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활동 역시 기존 크립토 커뮤니티의 많은 구성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Talk Community VCGamers x Crypto Hunters는 어떻게 되었나요?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NGOBRAS: VCGamers Discord Group에서 미션을 완료하고 ROG 노트북을 받으세요!

토크 커뮤니티 VCGamers x Crypto Hunters

Cex에 VCG 토큰 상장
VCG 토큰

 

이때 VCGamers에 대한 질문이 많았다.

토크 커뮤니티 VCGamers x Crypto Hunters의 결과를 보자!

VCGamers는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Web 3.0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는 게임 커뮤니티에서 태어나 게이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장을 구축했습니다.

2021년 6월 중순, VCGamers는 Venture Capital Global, BEENEXT 및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US$260만 또는 이에 상응하는 IDR 373억의 시드 펀딩을 받았습니다.

2022년 초, VCGamers 명명된 암호화 자산 출시 $VCG 토큰 Binance Smart Chain(BEP 20) 및 Ethereum(ERC 20) 네트워크에서 작동합니다.

이 암호화 자산은 에 상장되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유니스왑 그리고 또한 인도닥스.

2021년 VCGamers는 게이머와 블록체인의 엄청난 잠재력을 봅니다. 그래서, VCGamers 웹 2와 웹 3에서 게임을 병합하는 임무가 있습니다.

여기서 VCGamers는 Web 3 기반의 소셜 커머스 플랫폼으로 컨테이너가 되어 인도네시아, 아시아 등에서 게임이나 프로젝트를 개발하여 Web 3로 전환할 수 있는 인프라가 됩니다.

블록체인 인프라로서 VCGamers는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UpBanx, 즉 RansVerse와 공동으로 Metaverse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VCG 토큰은 RansVerse의 유일한 통화 및 블록체인 인프라가 될 것입니다.

VCGamers는 기존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합니다. 따라서 커뮤니티를 개발하기 위한 조치를 계속 취하십시오.

VCGamers 커뮤니티에 들어가기 위해 액세스할 수 있는 여러 소셜 미디어 채널이 있습니다. 좋다,  전보, 불화, 중간, 유튜브 등.

VCGamers는 또한 커뮤니티 개발을 목표로 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커뮤니티를 계속 참여시킵니다.

또한 VCGamers는 인도네시아의 유명 파트너들과도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현재로서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SBM ITB, 아이거, 카바 절 그리고 인도네시아 게임 협회 (AGI).

VCGamers가 앞으로의 로드맵에서 약간의 진전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행사 기간 동안 VCGamers가 기존 로드맵에 따라 여러 가지 발전을 이룰 것이라고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이제 3단계와 4단계에 진입했습니다.

앞으로 VCGamers는 바이낸스뿐만 아니라 이더리움과도 파트너 관계를 맺는 교차 체인 지원을 수행합니다.

VCGamers 백서에서 이러한 VCGamers 제품이 다음과 같은 다른 대상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게이머 및 E-스포츠 팀, 상인, 아티스트 및 크리에이터 게임 개발자 및 퍼블리셔.

$VCG 토큰 보안은 어떻습니까?

$VCG 토큰 에 의해 감사되었습니다 인증서 현재 skynet 신뢰 점수가 86/100인 아주 좋은 숫자와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시장 및 커뮤니티 점수는 90점, 보안 점수는 85점임을 알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을 구매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이며 장기적으로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VCG 토큰을 구매할 때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VCGamers는 인도네시아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번창할 수 있음을 증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VCGamers는 아시아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잘 알려진 인도네시아 최고의 인재들을 모아 VCGamers에서 인도네시아 프로젝트를 함께 발전시켜 나갈 것입니다.
  2. 우리가 사회에 제공할 수 있는 가치에 관해서는 블록체인이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기술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으며 VCGamers에서는 단순한 블록체인이 아니라 게임과 블록체인을 결합하여 향후 몇 년 안에 게임과 블록체인이 통합될 수 있다고 믿을 수 있는 가치를 창출할 프로젝트입니다.
  3. 이 토큰에서 VCGamers의 경제 비즈니스는 거래에서 최소 25%의 당사 제품 3~5개가 VCGamers에서 이미 사용 가능한 스테이킹 수익을 통해 보유자에게 직접 제공됩니다.
  4. VCGamers가 우리의 비전을 믿는 많은 회사와 제휴하고 개발함으로써 구축한 신뢰. 블록체인이 미래가 될 것이며 VCGamers가 구매, VCGamers 제품 사용 또는 우리와 협력하는 데 관심이 있다고 믿는 곳.

VCGamers 팀은 특히 인도네시아 사람들에게 메타버스의 세계를 어떻게 소개합니까?

  1. 웨비나, 코칭클리닉, VCGamers 회장 Wafa Taftazani 등 다양한 토론 관련 행사에 익숙한 신뢰도 높은 인물들을 통한 교육에 집중합니다. 
  2. 예를 들어 VCGamers 프로젝트에서 만든 프로그램은 인도네시아 최대 교육 기관 중 하나인 SBM ITB가 블록체인 또는 암호화폐 프로젝트가 반드시 앞으로 만들어질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에 매우
  3. 소셜 미디어는 어디에 있습니까? VCGamers 교육시설로도 활용될 다양한 SNS 채널 보유

스왑 수수료가 비싼 이유는 무엇입니까?

실제로 비싸지 않습니다. 실제로 더 비싼 다른 제품과 비교할 때 세금 자체가 6%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6% 세금 VCGamers는 연구 개발을 위한 3%, 2% 마케팅 및 1% 파트너십의 세 가지 항목에 사용됩니다.

하지만 INDODAX와 같이 CEX에서 거래하면 시장별로 거래 수수료가 0.3%에 불과합니다.

RansVerse의 집주인이 임대할 수 있습니까?

RansVerse 자체에 매우 초기 토지를 보유함으로써 보유자는 향후 수행될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이익을 얻게 됩니다. 좋다:

  1. NFT 마켓플레이스 소유자가 그곳에서 토지를 쉽게 거래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짐으로써
  2. 스테이킹 미래에 이 땅을 걸 수 있는 곳
  3. 임차료 토지 소유자를 임대할 수 있고 특정 위치에서 이벤트를 개최하려는 브랜드 또는 제품에 대한 관세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자체 게임을 만들까요?

의 기초 VCGamers 그 자체가 블록체인 인에이블러라고 할 수 있는 web3와 web2를 결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미래에는 VCGamers와 함께 퍼블리셔와 게임 개발자 간의 협업을 통해 개발될 게임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게임을 갖는 것에 관해서는 사이드 게임에 더 초점을 맞추고 VCGamers는 희망적으로 빨리 출시할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초점도 P2E에 있지만 사이드 프로젝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VCGamers RansVerse 메타버스를 만드는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인가요?

RansVerse는 실제 세계를 가상 세계로 구현하고 RansVerse 자체에서 일하고 거래할 수 있는 경제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성장하는 경제의 회전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G 게이밍 노트북 경품으로 VCGamers Discord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VCGamers가 CEX에 상장됩니다

VVCGamers 로고
VCGamers

또한 VCGamers가 가까운 장래, 즉 Q3에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도 있습니다.

VCGamers는 이번 3분기에 여러 가지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크립토 헌터스와 함께하는 토크 커뮤니티에서 VCGamers가 전한 포인트는 세 가지였습니다.

  1. Q3에서 VCGamers의 초점은 많은 파트너십을 모아 날개를 확장하는 것입니다. 협업한 각 브랜드는 RansVerse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웅장한 디자인을 만들 것이며 나중에 4분기에 개발될 유틸리티에 대한 VCGamers를 공개할 것입니다.
  2. B2B와 관련하여 현재 VCGamers는 VCG를 통화로 사용할 웹 3 프로젝트를 만들고자 하는 제품과 논의 중입니다. 
  3. ILO 1.3 및 1.4
  4. CEX 상장 

수행될 작업 중 하나는 CEX에 상장하는 것입니다.

CEX 상장 일정에 대해서는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도착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VC News에서 확인하세요!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