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지고 다채로운 ML 이름을 만드는 방법 2022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레전드를 해보면 닉네임이나 선수 이름이 화려하거나 멋있거나 심지어 기호를 사용하는 사람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멋진 색상의 ml 이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멋진 다채로운 ml 이름을 만드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이 튜토리얼을 통해 사용하려는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다른 멋진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고유한 계정 이름 또는 게임 내 닉네임은 계정을 더 쉽게 인식하고 보기 좋게 만듭니다. 이것이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눈에 띄는 고유한 기호가 있는 좋은 ML 이름을 찾는 이유입니다.

사실 멋지고 다채롭고 독특한 ML 이름을 찾거나 만드는 것은 방법을 안다면 어렵지 않습니다. 이번에 VCGamers는 방법으로 완성된 독특하고 다채로운 기호로 멋진 Mobile Legends 이름 목록을 공유합니다.

멋진 다채로운 ML 코드 이름

다채로운 멋진 ml 이름
고르드 - 정복자

컬러 심볼로 멋진 ML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은 사실 평소와 같이 이름을 변경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사용하려는 색상 코드를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코드는 나중에 닉네임에 색상을 지정합니다.

또한 사용하려는 색상 코드를 모르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사용할 색상 코드를 결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휴대폰이나 노트북에서 브라우저를 엽니다.
  2. 그런 다음 방문 htmlcolorcodes.com. 메인 페이지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후 아래로 스와이프하여 사용하려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그런 다음 HEX 코드 필드에서 색상 코드를 복사하거나 기억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ML 계정 이름을 변경하려면 이름 바꾸기 탭도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름을 변경하기 전에 이 카드가 이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닉네임을 변경하지 않으셨다면 이 기회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멋지고 다채로운 ML 이름을 만드는 방법

다채로운 멋진 ml 이름
라일라. 출처: 게임브로트

ML 이름 또는 닉네임 Mobile Legend는 실제로 HEX 색상 코드를 사용하여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용어를 방금 들어보신 분들은 아마 모든 색이 삼원색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네 맞습니다. 빨간색(red), 녹색(green) 및 파란색(blue) 또는 일반적으로 RGB로 약칭됩니다.

HEX 색상 코드는 두 개의 숫자를 기록하여 0-100 범위에서 해당 색상의 양을 설명합니다. 가장 낮은 FF 00과 가장 높은(전체) 것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빨간색으로 바꾸려면 #FF0000을 입력합니다. 즉, 빨간색은 단색이고 다른 색상은 0입니다.

어떤 색상을 사용할지 정했다면 계정 닉네임 앞에 코드를 적어서 입력해야 합니다. 색상의 HEX 코드는 사용하려는 닉네임 뒤에 대괄호 […]로 작성됩니다.

예를 들어, 색상이 GREEN인 James Bond라는 이름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코드는 "[00FF00] 제임스 본드"로 작성됩니다.

이름을 변경하려면 금색 별표가 있는 "이름 변경 카드"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름 변경인 경우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점 메뉴에서 다이아몬드로 이 항목을 구매해야 합니다.

[적용] 또는 [적용]을 누르세요. 그런 다음 사용하려는 색상 HEX 코드와 이름을 입력합니다. 결과적으로 닉네임은 게임 중에도 색상이 변경됩니다.

최신 업데이트에서 이 방법은 경기 전이나 후에 볼 때만 보기를 변경합니다. 한편 프로필은 원본 텍스트 코드가 경기에 표시된 것처럼 나타납니다. 프로필 페이지 상태에서는 이 방법이 여전히 작동하므로 더 많은 크리에이티브 상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효과를 사용하여 ML 이름을 만드는 방법

다채로운 멋진 ml 이름
하나비, 출처: Esportsku

ML 계정 닉네임의 색상을 변경하는 것 외에도 이 방법은 다른 HTML 코드를 사용하여 사용하는 글꼴에 다른 입력 효과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닉네임을 이탤릭체, 볼드체, 밑줄로 사용하려면 적절한 코드를 추가해야 합니다! 기울임꼴, 굵게 또는 밑줄을 사용하려면 사용된 이름 또는 상태에 대한 코드 [i], [b], [u]를 추가해야 합니다.

이 색상 이름은 계정을 볼 때 영원히 표시되지 않습니다. 색상 이름은 게임 전후에 나타납니다. ML 계정 닉네임을 변경하기 전에 이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의 멋진 ML 이름 및 의미 목록

최신 MLBB 패치 업데이트

다채로운 멋진 ml 이름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

업데이트 패치 Mobile Legends 1.6.98이 Advanced Server Mobile Legends: Bang Bang(MLBB)에 출시되었습니다. 두 달 동안 여러 영웅 개편 후 개발자 Moonton Games는 마침내 새로운 영웅 Fredrinn을 소개했습니다.

Mobile Legends에 추가된 마지막 몇 명의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비에르, 멜리사, 줄리안 그리고 음. 개발자는 영웅에 대한 많은 변경 사항과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는 많은 업데이트에 대한 몇 가지 변경 사항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Fredrinn의 새로운 영웅은 다양한 기술 조합으로 다양한 공격을 수행할 수 있는 탱크 또는 전쟁 영웅입니다. 업데이트 패치 1.6.98 Mobile Legends는 새로운 영웅과는 별도로 시스템 수정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인재 시스템 사용자 정의가 포함됩니다. 그래픽 품질이 고급 또는 중간으로 설정된 경우 특성 시스템 아트워크가 해당 모델로 대체됩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모델을 회전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Moonton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회전 속도와 전반적인 경험을 최적화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만나자! 전 RRQ Vivi MLBB 프로 선수의 생체 데이터

Mobile Legends 계정에서 멋진 색상의 ml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그것을 시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