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5개의 멋지고 사용되지 않은 FF 길드 이름

미션 부야 아다 치트 FF

프리파이어 배틀 로얄 장르의 선두주자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수많은 훌륭한 게임 내 이벤트로 5주년을 기념합니다. 게이머들은 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매력적인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멋진 ff 길드 이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개발자는 플레이어에게 더욱 개인화되도록 타이틀에 많은 사용자 정의를 추가했습니다. 다양한 게임 내 설정, 감도, HUD 컨트롤, IGN(게임 내 이름) 및 ff 길드 이름 시원한.

길드는 플레이어가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연합할 수 있는 게임의 클랜과 같은 특별한 기능입니다. 게이머들이 자신의 멋진 ff 길드 이름이 군중 속에서 눈에 띄기를 바라는 것은 정상적인 일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Garena Free Fire의 25개 멋진 ff 길드 이름에 대해 설명합니다.

25개의 멋진 FF 길드 이름 목록 

부야 아다 2022
멋진 무료 사격 길드 이름 추천. 출처: InsideSport

플레이어가 복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이름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ᏞᎬᎶᎬƝᎠ〲GG

파란색 ☯ 불꽃

ㅋㅋㅋ

<–яɨ๏ţ–>

추위

༆FIR3࿐

"운명"

۝ᎮᎧᏇᏋᏒ۝

Sρατҽ.༒

×ᏦᏁᎥᎶᏂᏖᏕ×

★P0ISON★

◥꓄ꋪꀤꁅꁅꍟꋪ◤

안녕하세요

냠냠!!

-ᕼ松ᑭᑎᗝ丅Ꭵᑕ-

Bₑₐsts나

크Ꭵᒪᒪᗴᖇᔕ

치명적인 사고

༆̬hε࿐ᴳᵒᵈ

꧁༒☬ß0SS☬༒꧂

DEADLY™ᏦᏆᏞᏞ

веретнɛѕнѳѳɖ彡

么CRIMINAL 么

마지막⭐희망

ᏩᏂᎧᏕϮ乂RIDER

또한 읽으십시오: 술탄의 FF 계정을 가져가는 5가지 방법,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마세요!

프리파이어에서 길드 이름 변경 가이드

ff 슬롯 스킬
멋진 프리파이어 길드의 이름을 바꾸는 방법

개발자는 플레이어가 길드 이름을 빠르게 변경하고 스타일화된 글꼴을 사용할 수 있는 쉬운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특수문자를 이용해 독특한 길드명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길드 이름을 변경하는 간단한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1. FF 게임을 열고 길드 섹션으로 이동하세요.
  2. 길드에 속하지 않은 경우 금화 5000개 또는 다이아몬드 1000개를 사용하여 길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길드를 생성한 후 플레이어는 길드 이름을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을 갖게 됩니다.
  4. 위 목록에서 멋진 이름을 복사하여 길드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5. 이미 길드가 있는 플레이어의 경우 길드 섹션에서 편집 아이콘을 탭해야 합니다.
  6. 그러면 길드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된 새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7. 길드 이름을 변경하려면 원하는 이름을 상자에 복사하여 붙여넣고 다이아 500개를 결제해야 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플레이어 계정에서 다이아몬드가 차감되며 길드 이름이 즉시 변경됩니다.
  8. 그 후에는 친구와 팀원을 포함하여 새로운 회원을 길드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길드장이 회원 목록을 방문하여 화면 하단의 초대 옵션을 클릭해야 합니다.

길드장이나 임원으로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길드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또한, 다이아몬드 가격이 높기 때문에 길드명을 신중하게 입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발사를 위한 30개의 멋진 분대 이름

에서만 저렴하고 빠른 다이아몬드 프리 파이어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매일 할인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