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iri vs Skyler: OB32 업데이트 후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저스틴 FF

Nairi Vs Skyler는 가장 인기있는 두 캐릭터입니다. 프리파이어. 여기에서는 Nairi vs Skyler를 살펴보고 OB32 업데이트 후 Free Fire에서 누가 최고의 캐릭터인지 확인합니다.

Free Fire에는 전장에서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을 가진 캐릭터 목록이 계속 확장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OB32 업데이트 이후 Free Fire에서 누가 최고의 캐릭터인지 확인하기 위해 Nairi vs Skyler를 살펴 보겠습니다.

최근에 도입된 OB32 패치 업데이트는 플레이어가 전장에서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재작업된 능력을 도입했습니다.

Nairi는 Free Fire 캐릭터 목록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캐릭터입니다. OB32 업데이트 이후 Free Fire에서 누가 최고의 캐릭터인지 확인하기 위해 Nairi vs Skyler를 살펴 보겠습니다.

나이리 vs 스카일러 스킬 비교

나이리(아이스 아이언)

나이리 vs 스카일러

Nairi는 기후 연구를 즐기는 폭풍 추적자입니다. 그는 아직 23세로 매우 어리다. 이 캐릭터는 Ice Iron이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Nairi를 연주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중요합니다.

Nairi는 Steel Gel이라고도합니다. 그 이유는 글루 월의 내구도를 회복시켜 돌격소총 사용 시 추가적인 보복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나이리 캐릭터를 사용할 때 거리를 유지해야 최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Nairi는 Free Fire OB31 업데이트에서 소개된 최신 캐릭터입니다. 그는 기후 기술을 연구하는 폭풍 추적자입니다. 그는 '아이스 아이언'이라는 게임에서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스킬은 이 스킬 사용 후 글루 월이 20초 동안 1초마다 현재 내구도의 20%를 회복하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 능력이 장착되면 레이어는 기본 레벨(레벨 1)에서 AR을 사용하여 Gloo Walls에 추가로 25%의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Nairi는 또한 적 Gloowalls를 더 빨리 파괴할 수 있습니다. 나이리는 AR(돌격소총) 무기로 글루월을 공격할 때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나리는 중거리에서 싸울 때 아주 좋은 캐릭터가 된다.

스카일러(립타이드 리듬)

나이리 vs 스카일러

현실 세계에서 스카일러는 음악 에이전시의 CEO인 잘생긴 26세 청년으로 묘사된다.

스카일러의 액티브 스킬은 '립타이드 리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표준 수준에서 이 능력은 50미터 내에 있는 5개의 글루 벽을 손상시킬 수 있는 음파를 방출합니다. Gloo Wall이 배치될 때마다 HP 회복이 증가하며 4점부터 시작합니다.

그러나 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60초입니다. OB32 패치 업데이트의 개선으로 이제 스킬 버튼을 길게 눌러 숨어 있는 적 뒤에 있는 글루 벽을 정확하게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능력면에서 Skyler는 Riptide Rhythm이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스카일러가 순식간에 파동을 날릴 수 있게 해주며 적들이 던지는 글루 월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ler vs Xayne: Free Fire에서 Gloo Wall을 파괴하는 데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Nairi vs Skyler 간의 OB32 업데이트 후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나이리 vs 스카일러

Nairi vs Skyler에서 능력 비교를 본 후 두 캐릭터 모두 Gloo Walls와 관련된 전장에서 인상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승자는 OB32 업데이트 이후 Free Fire에서 Nairi와 Skyler 사이에서 하나만 될 수 있습니다.

나이리는 글루 월을 강화하고 AR 사용 시 글루 월에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한편 Skyler의 스킬은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스킬 중 하나이며 OB32 업데이트 패치를 통해 Skyler가 Nairi와 Skyler 사이의 확실한 승자가 되도록 더욱 치명적이 되었습니다.

Free Fire의 모든 캐릭터에는 고유한 기능과 용도가 있습니다. 전투에서 잘못된 캐릭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자칫 캐릭터를 소홀히 하면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최고를 찾기 위해 자신을 훈련하기 위해 곱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A124 vs Nairi: 현재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게임 및 e스포츠 세계의 최신 뉴스를 보려면 Instagram 핸들을 팔로우하십시오. 일정 시간 내에 경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형제를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