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Crypto Heroes 게임에서 이익을 얻는 방법

Web3 기술의 발전은 특히 암호화폐 세계에서 많은 기능과 혁신을 가져왔습니다. Play-to-ear 게임은 My Crypto Heroes라는 게임을 포함하여 그러한 혁신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수익을 낼 수 있는 게임, 즉 My Crypto Heroes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이점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또한 읽기: Plant Vs Undead NFT 게임에서 암호화폐를 얻는 방법

내 암호화 영웅

게임 마이 크립토 히어로즈
My Crypto Heroes 게임 포스터. 출처: mycryptoheroes.net

My Crypto Heroes는 Ethereum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롤 플레잉 게임 또는 RPG입니다. 2018년 11월에 출시된 게임입니다.

게임에서는 아인슈타인, 나폴레옹 등 전 세계의 역사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캐릭터는 싸우고 퀘스트를 완료합니다. 퀘스트 또는 모험을 완료하면 희귀 아이템 및 경험치와 같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험 외에도 다른 플레이어와 싸우기 위해 사용 가능한 캐릭터를 훈련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Heroes, Land 및 Extension이라는 캐릭터와 같은 모든 디지털 자산을 저장하며 게임 내 항목을 저장하려면 물론 암호 지갑이 필요합니다.

에 따르면 파인더, Discord 서버에는 20,000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있고 My Crypto Heroes의 Twitter 소셜 미디어에는 23,000명 이상의 팔로워가 있습니다.

MCH 게임의 개요를 알고 나면 게임 플레이와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이 궁금할 것입니다. 어서,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Luna Crypto Closer 알아보기

게임플레이 마이 크립토 히어로즈

게임플레이 마이 크립토 히어로즈
My Crypto Heroes 게임 플레이. 출처: Zhuanian Zhihu

우선, 형태의 영웅이 3명 있어야 합니다. NFT MCH를 재생합니다. 게임에는 역사적 인물에서 영감을 얻은 주인공인 영웅들이 있습니다.

물론 게임 내 상점이나 다음과 같은 타사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NFT Heroes를 구매하려면 암호화폐 지갑이 있어야 합니다. 오픈씨.

3명의 영웅이 필요하면 MCH에서 다양한 게임 플레이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중 첫 번째는 PvP 또는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입니다.

투기장 싸움, 콜로세움 싸움, 육지 싸움, 결투 토너먼트가 있습니다. 모든 PvP 기능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한정판 확장의 형태로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PvP 외에도 PvE 또는 플레이어 대 적의 형태로 게임 플레이 퀘스트를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PvE 게임 플레이에서 플레이어는 나중에 "노드"라는 땅에서 적과 싸울 영웅을 사용합니다.

난이도가 다른 9가지 유형의 노드가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노드의 예로는 Antanasoff, Antikythera, Hollerith 및 Turing이 있습니다.

각 노드에는 서로 다른 적이 있습니다. 또한 각 노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 즉 확장도 다양합니다.

마지막으로 Guild vs Guild 또는 GvG라는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이 게임 플레이 모드에서는 길드 간의 전투에 참여하게 됩니다.

GvG 전투는 요새를 둘러싼 전투의 형태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물론 달성한 포인트에 따라 보상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기: Bombcrypto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플레이하여 적립하세요!

MCH 암호화폐 및 자산

나의 Crypto Heroes 생태계
MCH 생태계. 출처: mycryptoheroes.net

사용 가능한 통화는 GUM이라는 게임 내 토큰입니다. GUM은 Heroes, Extensions 및 Land로 NFT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통화입니다.

이 토큰을 이더리움으로 교환할 수 있으므로 MCH 게임 외부에서도 이 토큰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에도 My Crypto라는 토큰 거버넌스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My Crypto Heroes에는 Heroes Coin 또는 MCHC라는 코인도 있습니다. MCHC를 사용하여 게임 내 규칙을 결정하고 게임 내 선택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토큰을 얻을 수 있지만 MCHC 토큰은 거래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BKEX, CoinW 및 HotBit을 포함한 암호화 거래를 통해 이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한편, MCHC와 거래하려면 이더리움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플레이, NFT 거래 또는 ETH 거래를 통해 GUM을 얻을 수 있습니다.

NFT와 이익을 얻는 방법

내 암호화 영웅 이익
이익을 얻는 방법. 출처: mycryptoheroes.net

에 따르면 파인더, My Crypto Heroes를 플레이하면 여러 면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첫째, 플레이어는 퀘스트에 참여하고 ETH로 판매할 수 있는 희귀 아이템을 찾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희귀 아이템은 프레임 익스텐션의 형태일 수 있으므로 이 익스텐션을 판매하여 시장에서 이더리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둘째, 플레이어는 예술을 만들고 시장에서 예술을 판매하고 MCH의 주요 통화인 GUM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TOKU 포인트 확장을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TOKU는 더 높은 순위를 얻을 수 있도록 순위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순위가 높을수록 플레이어는 Extensions, GUM, 물론 Heroes와 같은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My Crypto Heroes play-to-earn 게임과 NFT 게임을 플레이하여 혜택을 받는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 만 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