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도타2의 새로운 영웅 무에르타는 누구?

새로운 Dota 2 Hero Muerta

더 인터내셔널(IT) 11 점점 더 짜릿하게! Valve와 Dota 2는 2023년 초에 사용할 수 있는 Muerta라는 새로운 영웅을 소개했습니다.

이 새로운 티저 영웅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가 궁금하신가요? 아래 정보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The International(TI) 11 2022 결승 준비하기!

Muerta, 새로운 Dota 2 영웅

새로운 Dota 2 Hero Muerta
새로운 영웅 Dota 2 Muerta.

경기 후 준결승 게임 필러 드래프트 능력 드래곤 대 썬더하이드, Valve는 새로운 영웅 티저를 제공합니다.

이 새로운 티저는 단순한 티저가 아니라 Dota 2의 최신 영웅 Muerta의 행방에 대한 직접적인 알림입니다. 약 35초 길이의 이 티저는 이 영웅이 귀신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비디오 클립을 참조하십시오!

Dota 2의 새로운 영웅 티저 검토

Muerta의 무덤의 보기입니다. 그녀는 마녀 또는 마녀였습니다.

티저에서 알 수 있듯이 Muerta는 여성입니다. 그는 이 영웅이 원거리 영웅임을 암시하는 총으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처음 영상은 타원형 액자 사진, 양초, 두꺼운 책, 해골 목걸이가 있는 무덤에서 시작됩니다. Muerta가 지나갈 때 촛불은 붉은 불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로부터 이 영웅은 이전에 죽은 마녀나 무당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런 다음 다시 살아났습니다.

Muerta는 무덤 주위를 걸었습니다.

두 번째 장면은 Muerta가 장례식에 있다는 조건을 강화합니다. 양초가 든 돌 더미가 여러 개 있습니다. 그러나 Muerta가 접시 중 하나를 만졌을 때 양초가 녹색으로 변했습니다.

Muerta는 언덕 끝을 향해 걸어가 멈췄습니다. 이어 오른쪽 엉덩이에 총을 차고 카메라를 응시했다. 무에르타의 얼굴이 선명하게 보였다.

Muerta는 얼굴 전체에 황금색 화장을 한 여성의 얼굴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의 손도 금색 점프 수트를 입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녀는 꽃 모자와 함께 청록색 가운을 입습니다.

그러나 갑자기 Muerta는 자신의 힘을 발휘했습니다. 그는 옷을 입지 않고 사람의 모습을 한 유령처럼 되었습니다. 그의 눈은 매우 밝았고 그의 몸 전체와 얼굴에는 파란색 모티브가 있었습니다. Muerta의 얼굴은 두개골처럼 보입니다. 그의 망토는 빽빽한 잎사귀로 변했습니다.

배경도 커진 것을 알 수 있다. 원래는 하늘이었지만 이번에는 여러 개의 해골 머리가 있는 녹청색 아우라가 있었다. 아마도 이것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궁극적인 무에르타.

보이스 라인 무에르타

보이스 라인 Muerta.

비디오가 진행됨에 따라 Muerta가 자신에 대해 말하는 음성 라인이 있습니다. Muerta의 음성 라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삶의 잔혹함을 겪었다.

그리고 저주받은 자들의 흔적을 따라갔다.

영혼의 장막 양쪽에

그들은 내 이름을 속삭였다.

그리고 날 두려워해

죽음보다 훨씬 더.”

음성 라인에서 작가는 Muerta가 두 세계에서 살았던 Dota 2 영웅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는 잔인한 삶을 살았고 영계에도 있었습니다. 모두가 두려움을 느끼며 동시에 그의 이름을 속삭였다.

Muerta Teaser의 사실

새로운 Dota 2 Hero Muerta
새로운 Hero Dota 2 Muerta, 고스트 모드.

작가가 짧은 조사를 한 후에 Muerta가 스페인 출신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의 이름인 Muerta도 스페인어 이것은 "죽음, 죽음의 여자, 역병, 생명의 파괴자, 저승사자“.

이름뿐만 아니라 속성도 멕시코 문화를 나타냅니다. 알고 보면 무에르타의 스타일은 낯설지 않다. 머리 또는 생명의 책.

그런 다음주의를 기울이면 Muerta에는 총이 하나가 아니라 권총이 두 개 있습니다. 두 번째 총은 그의 왼쪽 엉덩이에 있었고 그가 언덕 끝까지 가는 동안 약간 보였다.

마지막으로 Muerta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가능성은 두 가지뿐입니다. 그들은 레이스 킹 일명 스켈레톤 킹 또는 죽음의 예언자. 그 이유는 Dota 2의 모든 영웅 중 두 사람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죽은"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2023년 초 Muerta의 존재는 그를 Dota 2에 등장하는 124번째 영웅으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읽기: Dota 2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정의, 분포, 의무 및 영웅
또한 읽기: Dota 2의 게시물이란 무엇입니까? 정의, 분포, 의무 및 영웅

Muerta의 결론, 새로운 영웅 Dota 2

위의 논의에서 작가는 Muerta가 멕시코 배경을 가진 여성 영웅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죽어도 두 세계를 넘나드는 마술사일 가능성이 높다. 그는 잘 알려져 있고 두려운 인물입니다.

Dota 2 게임에서는 Drow Ranger, Windranger와 같은 원거리 영웅으로 등장합니다. 차이점은 그는 Pangolier 또는 Pangolier와 같은 총 형태의 무기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저격수.

지금까지 작가는 이 매우 흥미로운 티저를 해석할 수 있습니다. Muerta가 어떤 종류의 영웅인지 명확히하기 위해 다음 티저 또는 Valve의 유출을 기다리십시오.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