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MSC 2021 경기, 총 시청자 수 220만 명 돌파

석사 학위 2021

Mobile Legends: Bang Bang Southeast Asia Cup 또는 일반적으로 MSC 2021이라고 부르는 대회가 2021년 6월 13일 일요일에 종료되었습니다.

EVOS Legends와 Bigetron Alpha라는 인도네시아의 두 팀이 이 권위 있는 행사에서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데 실패했지만, 국제 토너먼트이기 때문에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수백만 쌍의 눈이 여전히 이 경기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세계.

석사 학위 2021

Mobile Legends: Bang Bang(MLBB) 애호가 또는 팬들은 일주일 내내 열리는 대회 기간 동안 자신이 좋아하는 팀의 경기를 절대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e Secret of Execration, MSC 2021 그랜드 파이널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을 물리치다

MSC 2021, 전 세계 220만 시청자 확보

에서 신고 escharts.com, 220만 명 이상의 시청자가 이 권위 있는 MSC 2021 행사를 시청한 것으로 기록되었습니다.

msc 2021 에스차트

이 데이터에서 이 토너먼트의 최고 시청자는 220만 명이 넘는 시청자에게 도달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궁금하세요? 어제 MSC 2021 이벤트에서 온라인으로 가장 많이 본 경기는 누구의 경기였습니까?

에보스 xctn msc 2021

EVOS Legends vs Execration에 답하셨다면 축하합니다. 정답입니다!

가장 많은 관중에 대한 기록은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하기 위한 티켓 싸움에서 EVOS 대 XctN 경기에서 설정되었으며, 불행히도 EVOS Legends는 Execration에 패배한 후 추락해야 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대중은 더 이상 의심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누가 자국 팀이 결승에 진출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까?

아마도 그 당시 인도네시아의 많은 MLBB 팬들이 경기를 지켜봤지만, 전 세계 대중이 이 놀라운 통계에 기여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EVOS 대 XctN 경기의 관중은 170만 명이 넘는 시청자를 확보한 XctN 대 BI의 그랜드 파이널 경기를 이길 수 있었습니다.

Vicigers는 어떻습니까? 당신은 MSC 2021을 시청하는 사람들 중 하나입니까? MSC 2021에 대한 댓글란에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믿을 수 있는 팀이 우승했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