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S10 1주차 결과, RRQ 1위!

MPL 인도네시아 S10

MPL 인도네시아 시즌 10은 현재 2022년 10월 23일까지 진행됩니다. 토너먼트에는 인도네시아에서 총 8개 팀이 참가합니다.

MPL 인도네시아 시즌 10 1주차 또는 1주차가 종료되었으며 이번에는 VCGamers가 1주차의 다양한 경기 하이라이트 및 결과에 대해 논의합니다.

MPL 인도네시아 시즌 10의 첫 번째 주에는 세 가지 다른 날이 있습니다. 다음은 MPL S10의 첫째 주 첫째 날에 대한 간략한 논의입니다.

또한 읽기: MPL ID 시즌 10에서 EVOS Legends 명단 유출, REKT가 재생되지 않습니까?

MPL S10 1주차 첫날

MPL S10 1주차 RRQ VS GEEK
RRQ vs Geek Fam의 두 번째 경기 중 마지막 한타. 출처: YouTube/MPL 인도네시아

8월 12일, MPL 인도네시아 시즌 10이 시작되었습니다. RRQ Hoshi는 bo3에서 2:1의 근소한 점수로 GEEK Fam을 이겼습니다. RRQ는 GEEK Fam이 첫 번째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을 보며 상황을 반전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와 세 번째 게임에서 RRQ는 즉시 이겼고 마침내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GEEK Fam과의 경기에서 RRQ Skylar가 MVP로 선정되었습니다.

그 후 Bigetron Alpha는 2:0의 산사태 점수로 Rebellion을 물리쳤습니다. Bigetron Alpha 멤버 Xorizo가 MPL S10 1주차 첫날 BTR과 RBL의 경기 MVP에 올랐다.

또한 읽기: Pro Player Mobile Legends RRQ Xin의 프로필 

MPL S10 1주차 둘째 날

MPL S10 1주 차 ONIC VS RBL
ONIC Esports와 Rebellion 간의 경기. 출처: YouTube/MPL ID

다음날 GEEK ID는 Alter Ego와의 대결에서 이기지 못해 다시 패배했습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Beatrix를 사용하고 두 번째 게임에서 Phoveus를 사용하는 AE Nino는 두 경기의 MVP가 되는 데 성공했습니다.

GEEK ID 외에도 RBL도 ONIC Esports 팀에 2:0의 압도적인 스코어로 패해 우승에 실패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필리핀 선수 중 한 명인 ONIC Kairi가 RBL과 ONIC Esports의 경기 MVP가 되었습니다.

3일차는 EVOS가 Bigetron Alpha를 2:0으로 꺾으며 막을 내렸습니다. EVOS Ferxiic은 Julian의 뛰어난 플레이 덕분에 MVP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또한 읽기: MSC Mobile Legends 2022에서 무료 Pharsa 스킨을 얻는 방법

MPL S10 1주 차 셋째 날

MPL S10 1주차 RRQ VS AE
RRQ Hoshi와 Alter Ego의 경기에서 RRQ Hoshi가 이겼습니다. 출처: YouTube/WAW 모바일 레전드

RRQ 호시가 또 이겼다. 이번에는 Alter Ego를 2:0의 압승으로 이겼습니다. 놀랍게도 RRQ Skylar는 MPL S10 Week 1에서 다시 한 번 RRQ의 MVP였습니다.

MPL S10 첫 번째 주 셋째 날, Aura Fire의 첫 경기가 있었습니다. Aura Fire는 EVOS Esports를 2:0으로 물리치고 Kabuki가 Aura Fire의 MVP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아우라파이어의 새로운 트레이너가 여기 있습니다

임시 결과 MPL S10

테이블 MPL S10 1주차
현재 MPL ID S10 순위. 출처: MPL ID

RRQ Hoshi는 현재 첫 주에 2승을 동시에 거두며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Aura Fire와 ONIC Esports는 모두 첫 경기에서 승리하여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습니다.

Alter Ego, EVOS Legends, Bigetron Alpha는 1승 1패로 승률 50%로 4-6위이다.

아쉽게도 GEEK FAM과 Rebellion Zion은 한 경기도 이기지 못한 채 7위와 8위로 꼴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완료된 MPL S10의 첫 번째 주에 대한 논의입니다. 현재 MPL 시즌 9 우승팀인 RRQ Hoshi는 1위를 차지하며 꽤 강력한 출발을 보였다.

Mobile Legends 충전 다이아몬드 필요 사항은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과 물론 캐쉬백이 가능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