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ID 시즌 10 2022 전체 일정

MPL ID S9 브래킷

현재 대부분의 팀이 MPL ID의 10번째 시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물론 많은 팀이 M4 월드 챔피언십 티켓을 위해 팀을 준비하기 위해 현재 명단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시즌 10은 이제 가장 권위 있는 토너먼트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기로 결정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M4 월드 챔피언십. 짝수 시즌 MPL ID 이후에 개최되는 토너먼트는 확실히 전 세계의 팀이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기 위해 모일 것입니다.

지난 시즌 MPL ID 시즌 9는 몇 달 전 그랜드 파이널에서 ONIC Esports를 꺾고 Team RRQ Hoshi가 우승했습니다. 그렇다면 MPL 인도네시아 시즌 10은 언제 열리나요? 다음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Mobile Legends의 MPL은 무엇입니까?

MPL ID
모바일 레전드

많은 사람들이 Mobile Legends에서 MPL ID가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물었습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Mobile Legends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이며 다양한 그룹에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또는 ML은 Moonton에서 출시한 MOBA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Android 또는 iOS 휴대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MOBA 게임에는 두 팀으로 나누어진 10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서로 5v5로 싸울 것입니다. 이 한 게임의 평균 게임 플레이 시간은 약 15-20분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여러 목록에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좋은 점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선택지가 많다는 것입니다.

또한 Mobile Legends 팬들은 MPL Mobile Legends에서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선수들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실제로 MPL 인도네시아는 무엇입니까? 여전히 혼란스럽다면 전체 설명을 보려면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MPL이라는 용어를 자주 듣지만 그 용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릅니다. MPL Mobile Legends는 팬을 위해 Moonton이 조직한 최고의 Mobile Legends 토너먼트로 프리미어 클래스입니다.

이 토너먼트는 Moonton이 이상적인 e스포츠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MPL Mobile Legends에서는 발전하고 있으며 ML 팬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진 프로 팀과 선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만 지난 주 Mobile Legends Premier League(MPL)가 시즌 8에 진출했으며 ONIC가 챔피언으로 등극했습니다.

MPL ID 토너먼트는 2018년 1월부터 진행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프리미어 리그 (MPL)은 US$300,000 또는 Rp에 가까운 환상적인 상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5억.

MPL Mobile Legends 토너먼트 시스템은 8주 동안 정규 시즌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그 후 정규 시즌에 진출한 여러 팀이 그랜드 파이널까지 플레이오프에서 경쟁하게 됩니다.

MPL에 참가하려는 e스포츠 팀의 요구 사항

MPL ID
MPL 일러스트레이션

MPL에 참가하기 위한 팀 선택은 엄격한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많은 참가팀이 인도네시아 e스포츠 성장에 기여한 투자자가 되었기 때문이다.

MPL Mobile Legends에 참가하려면 e스포츠 팀이 충족해야 하는 최소 5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공식 조직(PT)을 설립합니다.
  • 트레이너가 있습니다.
  • 게임룸이 있습니다.
  • 높은 마케팅 노력. 
  • 그는 팬층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MPL 챔피언 목록

MPL ID
MPL 일러스트레이션

지난 9시즌 동안 4개 팀이 이 권위 있는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누가 MPL 인도네시아에서 우승했다고 생각하십니까?

MPL 시즌 1 챔피언 – NXL

MPL 시즌 2 챔피언 – RRQ

MPL 시즌 3 챔피언 – ONIC

MPL 시즌 4 챔피언 – EVOS

MPL 시즌 5 챔피언 – RRQ

MPL 시즌 6 챔피언 – RRQ

MPL 시즌 7 챔피언 – EVOS

MPL 시즌 8 챔피언 – ONIC

MPL 시즌 9 챔피언 – RRQ

Mobile Legends의 MPL이 무엇인지 이제 답을 얻었습니다. 이 이벤트는 인도네시아에서 정기적으로 개최되며 국제 대회에서 경쟁할 수 있는 우수한 e스포츠 선수를 배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시즌 9 플레이오프 진출 6개 팀

MPL ID S10 MLBB 일정

MPL ID
MLBB

관중이 많은 토너먼트는 MPL에 의해 즉시 확인되었습니다. 그들은 이미 MPL 시즌 10 타이틀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MPL은 현재 MPL ID 시즌 10이 언제 개최되는지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MPL 계획은 Shoutcasters 및 분석가 중 한 명인 Luis Andre 또는 Kolius에 의해 유출되었습니다.

앞서 Kolius는 Tiktok에서 MPL ID 시즌 10 일정을 공식적으로 공개했으며, Tiktok 계정 중 하나인 Neo Kalos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이 성공적으로 녹화되었습니다.

Kolius에 따르면 MPL ID 시즌 10은 8월에 시작되며 정규 시즌에 더 적합하며 첫날은 2022년 8월 12일입니다. Kolius는 날짜와 별도로 계획된 일정에 대한 발표도 유출했습니다. 

이 드롭에서 우리는 언제 알아낼 것입니다 MPL ID 시즌 10이 개최됩니다. 모든 MPL ID 시즌 10 팀이 시즌 10을 위한 이적 시장으로 돌아갑니다.

그러나 물론 그들은 이제 2주 후에 공식적으로 발표됩니다. 확실히 팬들을 놀라게 할 선수가 있나요? 기다렸다가 최신 뉴스를 봅시다. 물론 이 주요 행사에서 실행 날짜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MPL SEA 2022 결과: D'Xavier가 승자입니다!

게임 및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 충전의 경우 VCGamers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저렴할 뿐만 아니라 프로세스도 매우 빨라 몇 초 안에 주문한 다이아몬드가 귀하의 계정에 입금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