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 이 트릭을 사용하세요!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MP3 형식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고 물론 무료입니다. 인터넷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 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런 비시저스 아시다시피 음악은 현대 사회와 분리할 수 없는 것입니다. 음악을 들으면 행복하고 즐겁고 의욕이 생기고 감성적이 됩니다. 음악으로도 우리를 화나게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와 언어를 가진 음악은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보편적인 언어입니다.

그래서 모두가 다른 재생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고도 어디서나 음악을 들을 수 있기를 원합니다.

흥미롭게도 사용자에게 노래 창고를 제공하는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다운로드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MP3 노래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MP3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면 좋아하는 음악을 제한 없이 계속 즐기거나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래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목록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도 노래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Vicigers는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체할 필요 없이 여기에서 무료로 시도할 수 있는 쉽고 빠른 MP3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모음을 설명합니다! 

MP3 주스 사용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MP3 주스에서 노래를 다운로드하세요. 출처: Pexels.com

Google 크롬을 자주 사용하십니까? 그렇다면 MP3 주스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좋아하는 노래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사용하기 쉽고 전혀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MP3 Juices라는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아래 단계를 볼 수 있습니다. 

  1. URL에서 MP3Juices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s://www.mp3juices.cc/
  2. 제공된 열에 노래 이름이나 가수 이름을 입력합니다.
  3. 선택한 노래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다운로드 및 MP3 주스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면 노래가 사용 중인 휴대폰이나 노트북에 직접 저장됩니다. 

사운드클라우드 사용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SoundCloud에서 노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출처: Pexels.com

아직 SoundCloud를 플레이하는 분들을 위해 이 온라인 오디오 플랫폼에서 노래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자세한 내용은 Vicigers가 SoundCloud에서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다운로드할 노래를 찾습니다.
  2. 노래의 아이콘을 탭하고 공유를 선택한 다음 클립보드에 복사합니다. SoundCloud 다운로드 사이트 ForHub.Io(www.forhub.io/soundcloud/en).
  3. 제공된 열에 먼저 오디오 링크를 붙여넣고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합니다. 노래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하여 원본 노래를 다운로드합니다.

Y2Mate 사용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Y2Mate에서 음악을 다운로드하세요. 출처: Pexels.com

Y2Mate는 YouTube에서 무료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여러 사이트에서 비디오 및 오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오프라인에서 원하는 클립과 노래를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아래 단계를 볼 수 있습니다.  

  1. Y2Mate 페이지를 입력하십시오
  2. YouTube/Instagram의 URL 붙여넣기 
  3. 출력 형식을 선택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변환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이 방법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아래 문서에서 볼 수 있는 무료 노래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합법적인 노래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 및 사용하기 쉬운

FreeMP3다운로드 사용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FreeMp3download에서 음악을 다운로드하세요. 출처: 아요말랑.

FreeMP3Downloads를 사용하는 방법은 노래 이름을 입력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한 다음 휴대폰이나 노트북에 노래를 저장하기만 하면 됩니다. 

FreeMP3Downloads Vicigers를 사용하면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이 사이트는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MP3Downloads는 국내외에서 좋아하는 노래를 다운로드하려는 인터넷 사용자에게 정말 최고의 사이트입니다. 

이름을 입력하고 다운로드하여 저장하거나 휴대폰에 저장하기만 하면 됩니다. FreeMP3 다운로드를 통해 Sedulur는 이름, 아티스트 또는 뮤직 비디오를 검색하여 음악을 찾을 수 있습니다. 

FreeMP3Downloads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검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어 사용하기에 매우 지연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FreeMP3Downloads에서 거의 모든 노래를 검색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사이트는 등록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회원 가입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멋진 사이트도 매우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테스트하려면 먼저 사이트를 열어야 합니다. https://freemp3downloads.online/. 그런 다음 다운로드하려는 URL 또는 키워드를 입력하십시오. 그런 다음 "이동" 버튼을 클릭하면 오래 걸리지 않으며 Vicigers가 찾고 있는 노래가 다양한 파일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Youtube에서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4가지 쉬운 방법

따라서 MP3 노래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가장 쉽고 무료인 네 가지 방법이었습니다. 어떻게,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댓글란에 공유해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