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물건 사이에서 재미있는 게임하기

이사

무빙 아웃은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움직이는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입니다. 여전히 Overcooked의 특성을 가지고 있는 이 게임은 또한 협동 시스템을 우선시합니다. Play 스토어에 비슷한 테마의 게임이 많이 있지만 몇 가지 새로운 항목이 제공됩니다. 이사. 그들은 무엇인가?

무빙 아웃 라이트 게임플레이

Game Moving Out은 재미를 위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진지한 건 없고 유머만 있어요. 플레이어는 Smooth Moves 회사에 가입하여 집 이사 서비스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그의 주요 업무는 분주한 도시인 팩모어에서 다른 곳으로 옮길 다양한 가정용 가구 품목을 가져오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 과정에서 협동 플레이를 할 때 협력이 필요한 많은 도전이 있을 것입니다.

무빙 아웃의 각 레벨은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상품을 운반할 때 빠르고 효율적으로 이동할 수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제한 시간을 초과하면 좋은 순위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면 옮긴 가구는 깨지기 쉬운 것으로 분류되더라도 손상되지 않습니다. 차량에 물품을 실을 때 던지는 것은 허용되지만 깨지기 쉬운 물품은 예외입니다.

또한, 상품을 옮길 때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트럭 용량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모든 상품이 운송될 수 있도록 협력과 관리가 필요합니다. 배치하지 않으면 결과적으로 일부 가구가 자리를 잡지 못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빨리 지루해하지 않도록 무빙 아웃은 각 레벨에서 다양한 유형의 집과 독특한 장소도 제공합니다.

직면한 다양한 장애물과 상황은 참으로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주민들이 있는 유령의 집에서 아이템을 가져오는 경우, 이 경우 유령은 플레이어를 계속 방해하고 심지어 쫓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가축을 어딘가로 보내는 도전을 받습니다. 나를 괴롭히는 것은 가축 떼가 거칠고 통제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좀 더 다양하게 하기 위해 무빙 아웃은 아케이드 모드도 발행했습니다. 플레이어는 통과하기 매우 어려운 여러 장애물을 통해 상품을 이동해야 합니다.

캐릭터 드레스업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캐릭터들은 이런 짜릿한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과는 또 다른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다. 각 레벨에서 플레이어가 특정 진행 상황에 도달하면 몇 가지 새로운 아이템이나 캐릭터를 열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개봉한 아이템과 화장품을 사용하여 캐릭터의 외형을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바쁘게 놀다

무빙 아웃은 그룹으로 플레이할 때 더욱 재미있을 것입니다. 협동 기능을 사용하면 협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플레이어의 기술이 감소합니다. 예를 들어 찬장 형태의 가구, 매트리스 또는 기타 무거운 물건은 한 사람이 들어올릴 수 없으며 최소 두 명의 플레이어가 들어야 합니다. 공동 작업을 통해 플레이어는 크고 무거운 가구를 함께 던질 수 있습니다. 물론 콤팩트함과 정확한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최상의 결과를 원한다면 혼자 해야 한다면 이사를 나가기가 상당히 어려울 것 같습니다. 두 선수만 해도 여전히 어렵습니다. 참여하는 플레이어가 많을수록 더 쉽고 흥미진진해질 것입니다. 단지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무작위로 다른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수 없는 로컬 코옵을 채택할 뿐입니다. 함께 플레이할 친구가 없는 플레이어는 협동 플레이를 할 수 없습니다. 아직 온라인에서 여러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은 없습니다. 게시자가 온라인 모드를 열면 얼마나 더 어려울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가 곧 출시되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더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풀 컬러 만화 디스플레이

Overcooked 게임과 마찬가지로 Moving Out 게임도 만화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독특하고 재미있는 컨셉으로 물론 만화 스타일과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세부적인 면에서 놀랍게 보이지는 않지만 이 디스플레이가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하다는 것뿐입니다. 이 요소는 또한 만화를 보는 것처럼 재미를 위해 무빙 아웃을 더 신선하게 만듭니다. 퍼블리셔 팀17은 무빙 아웃으로 꽤 흥미롭고 신선한 게임 개발에 성공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시스카 위디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