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접 전투를 위한 PUBG 최고의 이동 패턴 5가지

PUBG 최고의 움직임 패턴

이동 패턴은 적을 쏠 때 이동하는 방식입니다. 플레이어는 정확한 이동 패턴을 수행하지 않고 가까운 거리에서 결투를 할 때 종종 실수를 합니다. 이동 패턴이나 이동 패턴은 근접전에서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배틀로얄 장르에서 파생된 PUBG는 약탈, 치열한 전투 시작, 끝까지 살아남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총격전은 PUBG Mobile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움직임 패턴이 있는 플레이어만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총격전은 스나이퍼 볼트 액션과 DMR을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시작하거나 AR과 SMG를 사용하여 중거리 및 근거리 전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근접 전투는 아마도 모든 플레이어에게 가장 중요한 전투일 것입니다. 정확한 조준과 정확성을 갖춘 움직임 패턴이나 선수의 움직임은 상대방을 놀라게 하는 시나리오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PUBG Mobile에서 근접전에서 승리하기 위해 알아야 할 이동 패턴은 다음과 같습니다.

근접 전투를 위한 최고의 이동 패턴

표지 사용 

PUBG 광고

엄폐물은 PUBGi에서 싸울 때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산, 능선, 차량, 나무 등 엄폐물은 근접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e스포츠 선수와 프로 선수들은 근접 전투에서 엄폐물을 유리하게 사용합니다. 그들은 "엿보기 및 발사" 트릭을 매우 빠르게 사용합니다. 너무 노출되면 엄폐물이 좋은 적에게 질 수 있습니다.

파괴되지 않은 자동차나 버기카 뒤에 덮개를 씌우지 마십시오. 적이 그것을 폭발시킬 수 있고 결국 당신도 기절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긴급한 경우 엎드린 상태에서 차량에서 조금 떨어져 이동하십시오.

옆으로 흔들기(Jiggle)

AKM 아이언 사이트 PUBG

Jiggle 이동은 실제로 근접 전투에서 가장 널리 사용됩니다. 흔들림 동작과 결합된 조준 및 정확한 조준 감도는 토너먼트 및 클래식 경기에서 근접 전투에서 매우 유용하다는 것이 거듭 입증되었습니다. 당연히 Jiggle은 적용할 수 있는 최고의 움직임 패턴입니다.

Jiggle은 자이로 스코프를 사용하여 적의 머리를 조준하고 조이스틱을 사용하여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느리고 빠른 흔들림은 근접 총격전에서 유용합니다.

 사격 중 쪼그려 앉기

Cruz-del-valle-PUBG-1

근거리 전투를 위한 다음 이동 패턴은 웅크리고 사격하는 것입니다. 웅크리고 사격하는 방식은 많은 프로 선수들이 시행하면서 대중화되었습니다. e스포츠 선수들은 PUBG Mobile에서 토너먼트가 있을 때 더 자주 사용합니다.

앉기 버튼을 계속 탭하면 앉기, 서기, 다시 쪼그려 앉기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동작을 옆으로 흔들흔들 동작과 함께 사용하면 적에게 치명적인 동작 패턴이 된다. 기동은 어렵지만 웅크리고 사격하는 것은 근접전에서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보완 무기에 적합한 PUBG 모바일 최고의 권총 5종!

경향이 있는 운동 패턴

팁-싸움-적-하기 쉬운-PUBG-모바일-쉬운-도전하지 마십시오

엎드린 동작 패턴은 점차 PUBG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패턴이 되고 있습니다. 근접전에서 이 전술을 사용하면 엎드린 사격이 상대를 혼란스럽게 하여 목표를 무너뜨리고 패배를 초래합니다.

그러나 엎드린 상태에서 사격하는 것은 체력이 낮을 때 유용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초반에 사용하면 적의 몸을 때리기 힘들어 손해를 보게 된다.

대각선 점프 

프로 플레이어 스나이퍼 pubg 모바일

대각선 점프는 아마도 해내기에 가장 어려운 동작일 것입니다. 점프할 때 메커니즘은 총알을 조준하여 의도한 목표물에서 약간 멀리 흩어지게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적이 다가오자 대각선 점프샷이 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제대로 연습하면 이 기동은 근접 전투의 결과를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할 5가지 PUBG 모바일 신화, 경험해 보셨나요?

PUBG Mobile의 근접전을 위한 최고의 움직임 패턴입니다. 이러한 움직임 패턴을 적용하면 상대와의 결투에서 반드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잘 기록해 두어야 할 한 가지는 무기의 탄약 수입니다. 아직 다시 로드하지 않았다면 너무 늦기 전에 빨리 로드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