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시즌 8주 7일 3일차 최우수선수, 그들은 누구?

MPL의 가장 가치 있는 선수

게임에서 1등을 차지한 사람은 MVP 또는 가장 가치 있는 선수.

~ 안에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타이틀 수상자 가장 가치 있는 선수 이것은 팀에서 승리하기 위해 가장 많은 기여를 하는 사람으로 간주됩니다.

이 타이틀을 얻는 또 다른 보너스는 플레이어가 경기 과정을 돕고 이끌 수 있다는 신뢰를 얻는다는 것입니다.

MLBB 게임에서 타이틀 가장 가치 있는 선수 플레이어가 타이틀을 더 많이 획득할수록 플레이어 계정에서 게임의 통계 결과가 더 좋아진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모든 플레이어가 경쟁하는 타이틀이 됩니다.

마찬가지로 프로 선수 MPL 토너먼트 동안 그의 플레이 성능을 보여줍니다. 시즌 8 7주차 3일차 여기에는 여러 프로 선수 그 자리를 차지하는 사람 가장 가치 있는 선수 경기의. 어서 해봐요, 누구와 함께 보자 프로 선수 이 영예로운 칭호를 받은 사람.

가장 가치 있는 선수 of MPL 시즌 8 Week 7 Day 3 Match 1

rrq 스카일러

RRQ 스카일러는 프로 선수 최근 MPL 행사에서 RRQ 호시의 선수로 취임한 MLBB 계절 8. 이 19세의 십대는 그가 가진 훌륭한 공연으로 오랫동안 알려져 왔습니다.

Battlefield에서의 전투 기술 덕분에 Skylar는 그를 RRQ와 같은 최고의 E-Sports 팀원으로 만드는 데 성공한 것 외에도 MPL과 같은 명문 리그에 합류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렇다면 인물 밖의 Skylar는 누구입니까? 프로 선수 이것?

Skylar의 실명은 RRQ Skylar로 잘 알려진 Shevchenko David Tendean입니다. 2002년 2월 25일 마나도에서 태어났다. 계정명 인스타그램그의 @rrq_skylar 그리고 유튜브그는 RRQ Skylar입니다.

그가 유튜브 계정을 통해 전하는 독특한 사실이 있다. Skylar는 처음부터 EVOS 팀의 일원이 되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RRQ와 EVOS는 모두 인도네시아 최고의 e스포츠 팀입니다.

처음에 RRQ에 들어가면서 그는 일련의 시련 RRQ에 가입하기 위해 충족되어야 하는 요구 사항으로. 하지만 아쉽게도 마지막 과정에서 시련, Skylar는 실패했습니다. 그의 실패는 Manado에서 온 이 남자가 시도하는 것을 막지 못했습니다.

그는 다시 일어나 시도했다 적용하다 또 다른 권위 있는 E-Sports 팀, 즉 Siren에게. Skylar는 아무런 문제 없이 전체 자격 테스트 프로세스를 성공적으로 통과했고 Skylar는 수락되었고 즉시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뜻밖에도 Skylar는 갑자기 RRQ로부터 또 다른 테스트를 하라는 연락을 받고 합격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고려 사항을 바탕으로 Skylar는 마침내 RRQ에 합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02년생인 이 10대 소년은 아직 어리지만 MDL 무대에서 많은 영광스러운 업적을 남겼습니다. 그의 전투 능력에 대해 싸움터, 그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Skylar는 타이틀도 얻었습니다. 가장 가치 있는 선수 안에 정규 시즌 MDL ID S2와 RRQ 세나.

MPL 계절 7은 MDL에서 승격 후 첫 무대가 된 (모바일 레전드 개발 리그).

MPL도 마찬가지 시즌 8 7주차 3일차 2021년 9월 26일에 종료된 Rebellion Genflix와 RRQ Hoshi의 만남으로 첫 경기가 열렸습니다.

1라운드에서 리벨리온 젠플릭스가 RRQ 호시팀을 앞지르긴 했지만, RRQ 호시가 중간에 피할 수 없는 저항을 했다. 계략. 수적으로 우세함에도 불구하고 터릿, Rebellion Genflix는 패배를 받아들여야 했습니다.

후반에는 전반 1점을 확보한 RRQ 호시가 후반 들어 편안하게 경기에 복귀했다. RRQ Hoshi는 양쪽 절반을 지배했습니다. 그래서 RRQ 호시가 다시 한 번 지배 계략 Rebellion Genflix보다 2-0의 점수로 상당한 저항없이.

그 결과 ONIC는 MPL ID 순위에서 두 라운드를 모두 지배했습니다. 계절 8 7주 3일차 이것.

가장 가치 있는 선수 of MPL 시즌 8 Week 7 Day 3 Match 2

onic-Butsss

Butsss의 본명은 Muhammad Satrya Sanubari입니다. 그는 이전 EVOS 회원이기도 한 ONIC 직원 중 한 명입니다. EVOS의 일부가 되었을 때 그 잠재력이 크게 발전하지 못했다고 느껴지지만 Butsss의 성능은 처음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았습니다. 

그의 게임 성능을 인정받은 Butsss는 노력으로 증명했습니다. 같이 놀다 EVOS를 떠나기 전에 ONIC 플레이어와 함께. 

이제 새 그룹에서 Butsss는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ONIC Esports도 Butsss를 초대하기로 결정한 것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ONIC은 Butsss를 모집하는 데 이유가 없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들은 플레이어가 필요했기 때문에 Butsss를 목표로 삼고 있다고 추론했습니다. 오프 플래너. Butsss에서 관찰 한 바에 따르면 그의 성능, 좋은 성격, 차분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Butss는 노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계략. 자신의 고백에 따르면 MLBB를 과소평가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관심을 갖고 플레이하고 추구하기까지 했다. 계략 MLBB. 

그의 진로는 게이머 프로팀은 특히 EVOS, Onic과 같은 명문 팀의 관심을 성공적으로 끌면서 순조롭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의 업적은 Butsss가 권위 있는 MPL 리그에 진입하도록 이끌었습니다. 물론 Butsss가 이룬 성공은 그 자신에게도 상당히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Skylar와 Butsss가 달성한 업적에서 얻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가장 가치 있는 선수 MPL 동안 흥분의 영상을 통해 시즌 8 7주차 3일차 이것.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으십시오: 데스 배틀 모드, 한 게임에서 다양한 영웅 플레이!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