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ton, 2021년 1월 M2 월드 챔피언십 개최 공식 발표

M2 월드 챔피언십

마지막으로, 내가 기다리고 있었던 것은 정보의 공개입니다. 비시저스. 문튼은 2019년 11월 M1 개최에 이어 2021년 초 M2 개최를 다시 발표했다. M2 월드 챔피언십은 2021년 1월 싱가포르에서 개최됩니다.

M2 월드 챔피언십

이전에는 M2 자체가 올해 자카르타에서 열릴 예정이었지만 전염병으로 인해 이 국제 규모의 토너먼트는 연기되어야 했습니다. 이번 오프라인 비공개 이벤트는 전 세계 4억 e스포츠 팬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M2 월드 챔피언십은 문튼과 싱가포르 사이버 스포츠 및 온라인 게임 협회가 공동으로 개최하며 싱가포르 관광청의 지원을 받습니다.

이번 협업을 통해 M2는 동남아시아에서 개최되는 최초의 지역 오프라인 e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가 될 것이며, 전 세계의 수많은 최고의 e스포츠 팀이 참석하게 될 것입니다.

M2 경기는 싱가포르 샹그릴라 호텔에서 치러질 계획이다.

세계 1위 Mobile Legends 팀의 타이틀을 놓고 싸우는 것 외에도 경쟁할 팀들은 총 상금 풀 USD 300,000 또는 IDR 45억을 놓고 싸우고 있습니다.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