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이 Moonton을 구매하면 Mobile Legends는 어떻게 되나요?

Moonton은 Tiktok에서 인수했습니다.

연인을 위해 온라인 게임 물론 이미 익숙한 계략 MOBA 장르 배틀 로얄 명명 된 모바일 레전드 물론입니다. 음, 보정에는 보정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Moonton은 Tiktok에서 인수했습니다.. 그렇다면 제작자가 모바일 레전드 다른 사람이 구입한 것입니까?

상기시킬 가치가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중 하나이다 계략 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MOBA 게이머. 게임 장르 뿐만 아니라 배틀 로얄 그것만으로도 흥미로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적들 사이에 친족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종종 대회가 열립니다.

그런데 가상세계와 세계에 상당히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계략 최근 대중에 의해 논의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만든 사람이 보고된 곳 모바일 레전드 게임 Moonton이라는 이름은 TikTok의 제작자가 구입했습니다. 그렇다면 진짜 뉴스는 어떨까요? 다음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TikTok이 Moonton을 구매하면 어떻게 되나요?

  • TikTok이 Moonton을 인수했음을 설명하고 발표하는 ByteDance 페이지에서 보고합니다. 이는 영상사업부를 통해 전한다. 계략

바이트댄스는 스튜디오입니다 계략 중국 상하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물론 이번 인수는 ByteDance가 사업 확장을 위한 노력에 진지하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비디오 게임그것은.

  • DetikINET 페이지에서 인용한 경우 로이터, 이번 인수 합의로 문튼을 꽤 환상적인 가격에 사들였다고 한다. 그 가치는 농담이 아닙니다. Moonton은 40억 달러 또는 57조 4천억 루피아에 해당하는 지참금을 받았습니다.
  • 이번 인수는 틱톡의 공식 소유주로 알려졌던 바이트댄스가 최신 사업 돌파구를 마련했기 때문에 이뤄진 것으로 보인다. 비디오 게임 그가 지금까지 해온 일. 이는 중국 텐센트와의 직접적인 경쟁에서 매우 빠른 위치에 영향을 미쳤다.
  • ByteDance는 교차 협업이 있다고 설명합니다. 이는 기술의 매우 빠른 성장과 발전에서 얻은 통찰력을 활용하여 이루어집니다. Moonton의 당사자들은 또한 ByteDance가 개발을 가속화하는 데 실제로 필요한 전략적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계략 글로벌 누버스.
  • 익명의 소식통에 따르면 내부 메모에서 Yuan Jing이라는 Moonton CEO는 그의 회사가 나중에 인수 절차에 따라 ByteDance와 독립적으로 운영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예전에 회사에서 비디오 게임 Tencent라는 중국에서 시작된 가장 큰 소셜 미디어는 이미 Moonton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문튼은 텐센트의 제안을 거절했다. 이것은 Moonton이 ByteDance에 가입하고 후원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즉, Moonton은 TikTok에 의해 인수됩니다.
  • Moonton은 Tencent의 전 직원이 직접 설립했습니다. 그러다가 시간이 흘러 마침내 문튼은 스튜디오로 변모했다. 계략 너무 크다.

이 때문입니다 계략세상에서 너무 경이로운 일 계략, 모바일 레전드. 계략 이것은 유일한 것입니다 계략 Moonton에서 만들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개발 중입니다. 이것은 여러 개를 출시한 다른 개발자들과 정말 다릅니다. 계략, 그러나 실제로 Moonton이 매우 진지하고 한 가지에 집중하고 있음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계략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것.

영향 모바일 레전드 Moonton이 TikTok에 의해 구매된 후

  • Moonton은 TikTok에서 구매했지만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이는 앞으로도 계속 발전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가능성이 존재하더라도 Bytedance 자체의 계획은 개발에 반대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것은 현재로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Moonton의 인수 프로세스가 성공한 후에 모든 것이 나중에 고려될 것입니다.
  • 선수용 모바일 레전드 게임 또한 운명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그 자체. 물론 ByteDance는 이미 개발을 위해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계획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획득 프로세스가 성공한 후 ByteDance가 포기할 가능성이 매우 낮기 때문입니다. 계략 가장 인기있는 수업 모바일 레전드.
  • 또한 다음과 같은 경우에 유의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ByteDance(Nuverse)의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이것은 또한 꽤 좋은 위치에 있는 것으로 보이며 발생할 수 있는 또 다른 가능성은 계략 이것은 하나가 될 것입니다 계략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개발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이것은 여전히 매우 활짝 열려 있습니다. 당연히, 모바일 레전드 게임 완벽한 관리로 더욱 좋습니다.
  • 데이터로 본다면 훗슈잇 그리고 우리는 사회적이다, 그것은 말한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계속해서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플레이어 수를 기준으로 볼 때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다음은 개발에서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Moonton은 TikTok에서 인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바라건대 미래에 모바일 르 게임신사 이것은 여전히 하나일 수 있습니다 계략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