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ton Bans Franco Mobile Legends, 이것이 기원입니다

프랑코 모바일 레전드

Moonton은 Hero Franco를 금지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개발자는 2021년 12월 29일에 금지령을 시행했습니다.

금지 조치는 Franco Mobile Legends가 소유한 버그 때문에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 버그를 통해 Franco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정글 몬스터를 분리벽 쪽으로 끌어당겨 버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몬스터는 분리벽에 끼어 원래 위치로 돌아갈 수 없게 되었다.

이러한 영웅의 버그는 물론 같은 게임의 다른 영웅에게 해를 끼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러한 버그의 사용으로 인해 방해를 받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약한 14명의 영웅 순위를 매길 때 조심하세요!

순위를 올리려는 플레이어는 이 버그로 인해 확실히 불리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이기고 싶을 때 몬스터는 상당히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게임의 다른 영웅들은 Franco가 자신이 가진 버그를 사용할 때 몬스터를 제거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게임에서 이길 수 있도록 버프를 얻는 것도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Franco의 게임 내 존재는 다른 Mobile Legends: Bang Bang 플레이어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이를 피하기 위해 Franco Mobile Legends에 대한 금지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해봐! 5가지 고통스러운 마법사 엠블럼 빌드, 당신의 마법사를 OP로 바꾸세요!

Moonton의 태도는 이 타이어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Moonto는 Franco Mobile Legends 타이어로 무엇을 할 것입니까?

다음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Franco의 금지에 관한 Moonton의 발표입니다. 그러나 먼저 Franco의 버그를 검토하겠습니다.

벅스 프랑코 모바일 레전드

벅스 프랑코 모바일 레전드

사용자 Franco Mobile Legends는 영웅이 게임에서 어떤 버그를 만들 수 있는지 확실히 잘 알고 있습니다. 예, Franco는 바위에 갇힌 몬스터를 끌어낼 수 있습니다.

Franco Mobile Legends 버그를 사용하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 중 다수의 유튜버와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각자의 채널을 통해 업로드한 Bug Franco의 유출.

유출은 소셜 미디어에서 유포되는 비디오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것은 또한 많은 MLBB 플레이어들이 이 영웅의 버그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궁금해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게임 중에 버그를 사용하려고 했습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5인의 미남 영웅, 당신의 영웅은?

게임 중에 다른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버그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따라서 공정하고 스포티한 경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 버그 때문에 Moonton이 얼마 전에 패치 1.6.42 업데이트를 연기한 것 같습니다.

Moonton Ban Franco Mobile Legends의 이유

벅스 프랑코 모바일 레전드

Moonton은 확실히 Franco Mobile Legends를 금지할 이유가 있습니다. Franco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한동안 Moonton에서 금지되었습니다.

Moonton은 Hero Franco Mobile Legends를 금지하기 위해 취한 조치에 대해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문튼이 이렇게 된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고 전해졌다.

명시 적으로는 아니지만 영웅 문제로 인해 Moonton Ban Franco Mobile Legends가 언급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모바일 레전드 영웅 메타 시즌 22 포탑 관통 꿀팁!

이와는 별개로 게임 내 스포츠맨십과 관련해 프랑코 모바일 레전드의 문제점도 거론된다. 이러한 제약으로 인해 게임이 다른 플레이어에게 비경쟁적이고 공정하게 될 것이라고 명시되었습니다.

“우리는 프랑코의 영웅이 플레이 중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공정한 경쟁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플레이어,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으며 이 영웅을 일시적으로 금지할 것입니다.

Moonton은 Franco를 게임으로 다시 데려올 것이라고 인정합니다. 단, 다음 업데이트 이후.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다운로드가 처음이신가요? 복잡한 메커니즘 없이 이 24명의 영웅을 사용해 보세요, 친구들!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하고 다음 업데이트 패치 후에 Franco를 다시 가져오기를 바랍니다. 이 문제가 해결되면 선수들에게도 보상하겠다”고 말했다.

문튼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적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