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 Fnatic의 비활성 Dota 2 명단이 됨

비활성 달 명단

비활동 로스터가 되기 위한 Moon x Fnatic의 여정

어제 2021년 6월 2일, 말레이시아의 Dota 2 팀인 Fnatic은 공식적으로 Moon을 비활성 Dota 2 명단으로 만들었습니다. Fnatic은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 정보를 발표했습니다.

트위터 공식적으로 그들은 @moon_dota가 비활성 목록으로 이동하여 Moon이 자신의 옵션을 탐색하고 새로운 기회를 추구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Fnatic은 또한 Moon과 함께하는 동안 팀이 5연속 Dota 2 토너먼트 우승을 차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ALWAYSNATIC

Fnatic은 Moon과 함께 DPC SEA 2021 시즌 1에서 우승하여 곧바로 Singapore Major 2021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Fnatic은 올해 첫 메이저 Dota 2 대회에서 패배해야 했습니다. Fnatic은 Evil Geniuses에게 패한 후 OB Esports x Neon에게 다시 패배한 후 탈락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victus Gaming, 2021 Kiev AniMajor 와일드 카드 라운드에서 Nigma 패배

Fnatic의 더 나쁜 운명은 DPC SEA 시즌 2에서 싸울 때 발생했습니다. 그들은 타이 브레이커 라운드에서 Execration에게 패했기 때문에 Kiev AniMajor 2021 슬롯을 얻지 못했습니다.

Fnatic은 패배 후 순위에서 4위를 차지한 것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비활성 달 명단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