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모든 목적을 위한 최고의 모니터 추천!

최고의 모니터

PC용 모니터 선택은 매우 중요합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모니터 옵션이 있습니다. 아마도 Vicigers는 최고의 모니터를 사고 싶어하지만 여전히 어떤 모니터를 선택해야 할지 혼란스럽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게임 플레이, 시청, 그래픽 디자인 요구에 이르기까지 모든 목적에 가장 적합한 모니터에 대해 설명합니다.

모니터는 이제 LED 디스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 브랜드에서 LED 스크린을 출시했습니다. 그러나 LED 화면과 LCD 화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물론 이 두 종류의 스크린의 공통점은 액정을 사용하여 선명한 이미지와 색상을 구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LED 화면은 LCD 화면보다 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저렴한 게이밍 모니터 추천

최고의 모니터로 LED 모니터

LED 대 LCD 모니터
LED 대 LCD. 출처: TingaWinga5

첫 번째 장점은 전기 절약입니다. LCD와 달리 이 LED는 전기를 절약할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이것은 에너지 절약형 형광등이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LED는 LCD 화면보다 40% 적은 전력을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LED 스크린은 환경 친화적입니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LED 제조. 또한 LED 스크린은 납과 할로겐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물질은 환경을 손상시킬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전자제품의 선택은 모니터에 스마트폰과 같은 열을 발산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제품을 구매할 때 고려사항 중 하나가 됩니다. LED 스크린은 확실히 LCD 스크린보다 훨씬 낮은 열을 방출합니다.

열 발산을 낮추면 LED 화면이 LCD 화면보다 내구성이 높아집니다. 또한 열을 덜 발산하는 화면은 단락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 때문에 Vicigers는 LCD 화면보다 LED 화면을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D 스크린의 장점은 확실히 색상과 이미지의 선명도에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LED 화면을 사용하는 모니터는 최대 수백만 픽셀의 선명도와 LCD 화면보다 선명한 대비를 제공합니다.

또한 깜박임 또는 깜박임은 LCD 화면의 약점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LED 스크린 방식의 모니터는 플리커가 최소화되어 사용자가 화면을 편안하게 볼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그래픽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LED 모니터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최고의 모니터를 선택하기 위해 모든 용도에 가장 적합한 LED 모니터에 대한 권장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PC 모니터 5가지를 소개합니다!

LED 화면에 대한 최고의 모니터 권장 사항

에이서 니트로 XV252QF

에이서 니트로
에이서 니트로 XV252QF. 출처: YouTube/쇼트서킷

에이서 노트북에서 PC용 모니터까지 수많은 전자제품을 출시했다. Acer의 제품 기능은 확실히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Acer는 Vicigers가 일상적인 목적, 특히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일종의 LED 화면이 있는 Nitro XV252QF를 판매합니다.

Acer Nitro XV252QF에는 게임용 브랜딩이 있습니다. Acer 노트북의 이름인 Acer Nitro처럼 Nitro XV252QF는 게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놀라운 스펙 때문입니다.

최고의 모니터 요소 중 하나인 재생률. 일반 모드, 즉 HDMI의 경우 Acer Nitro XV252QF는 240hz의 재생률을 제공합니다. 디스플레이 포트 모드의 경우 Acer Nitro XV252QF는 360hz의 재생률을 제공합니다.

Acer Nitro XV252QF의 화면 해상도는 Full HD, 즉 1920 x 1080입니다. 크기는 24.5인치이고 크기는 558mm x 330mm x 65mm입니다. 이 Acer 모니터의 무게는 약 3.5kg으로 상당히 가볍습니다.

가격이 약 500만 달러인 Acer Nitro XV252QF는 게임용 최고의 LED 모니터를 원하는 Vicigers에게 적합합니다. 패널이 IPS이고 찢어짐을 방지하는 AMD FreeSync Premium이 있기 때문에 영화 감상 및 그래픽 디자인과 같은 다른 요구 사항도 가능합니다.

또한 읽기: Xiaomi, Mi Fan Festival 2021에서 게이밍 모니터 발표

레노버 씽크비전 M14

레노버 씽크비전 M14
레노버 씽크비전 M14. 출처: YouTube/Lon.TV

Lenovo는 혁신으로 돌아와 Lenovo라는 휴대용 모니터를 출시했습니다. 씽크비전 M14. 물론 LED 스크린을 탑재한 이 노트북은 여행에 가져갈 수 있으며 확실히 매우 얇고 가볍습니다. 이 휴대용 노트북의 두께는 4.4mm이고 무게는 570g입니다. 이미 IPS 패널을 탑재한 화면은 FHD 해상도 1920×1080에 화면 크기는 14인치로 여타 데스크톱과 다르다.

Lenovo ThinkVision M14는 동급 최고의 모니터 추천 카테고리인 휴대용 모니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Vicigers는 레노버 ThinkVision M14를 USB 유형 C가 있는 노트북과 연결할 수 있으며 업무 및 여행 시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약 300만 달러의 가격으로 Lenovo ThinkVision M14는 매우 그만한 가치가 여행이 필요한 Viciger를 위해. 따라서 Lenovo ThinkVision M14는 최고의 모니터 권장 사항에 포함됩니다.

Dell UltraSharp 27 4K PremierColor

델 울트라샤프
델 울트라샤프. 출처: YouTube/Created Tech

Dell UltraSharp 27 4k PremierColor 품질의 특별한 수준을 가진 LED 모니터 중 하나입니다. Dell의 이 제품에는 색도계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사용자가 원할 때마다 화면을 보정할 수 있습니다.

이 스크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색상은 매우 정확하며 물론 이 LED 스크린은 사진가, 비디오그래퍼 및 그래픽 디자이너와 같은 시각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에게 완벽합니다.

화면 해상도도 Ultra HD 4K 또는 3840 x 2160의 화면 해상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제품은 시야에 있는 작업자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픽셀 밀도도 163ppi입니다. 가장 밝은 흰색부터 매우 어두운 색상까지 대비도 인상적입니다.

Dell에서 제공하는 이 제품의 또 다른 기능은 Vicigers가 노트북을 Dell UltraSharp에 연결하여 최대 90W의 고속 충전과 같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Thunderbolt 3입니다.

Dell UltraSharp는 4K 화면 해상도를 가진 제품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Dell UltraSharp에는 매우 유용한 기능이 많이 있으므로 사용 가능한 가격은 약 2,330만 루피아로 상당히 비쌉니다.

애플 프로 디스플레이 XDR

애플 프로 디스플레이 XDR
애플 프로 디스플레이 XDR. 출처: YouTube/Linus 기술 팁

애플 프로 디스플레이 XDR 6K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크기는 세계 최초인 32인치다. 1,600nit의 밝기와 10억 가지 이상의 색상을 포함하는 Apple Pro Display XDR의 모든 사양은 놀랍습니다.

XDR 또는 Extreme Dynamic Range는 HDR을 넘어서는 동적 범위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최대 218ppi의 픽셀 밀도는 매우 선명하고 상세한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Rp. 7,180만, Vicigers는 시각적 또는 그래픽 디자인 목적을 위한 최고의 모니터인 Apple Pro Display XDR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게임 요구 사항을 보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 및 캐쉬백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