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00에서 최고의 게임 모니터

게임 모니터

$300에서 최고의 게임 모니터를 구입하기 위해 혼란스러워하고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예산이 매우 제한적인 경우 참고할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선택이 있습니다. 이 모니터는 적어도 이미 품질이 있는 프로 선수 또는 캐주얼 게이머를 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단점이 많긴 하지만 적어도 편하게 플레이하는 데는 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 추천

따라서 아래에서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권장 사항을 제공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모두 하나의 제조업체가 아닌 다양한 브랜드에서 제공됩니다. 또한 아래 모니터도 품질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따라서 많은 브랜드 중 하나를 선택할 때 잘못 선택하지 않을 것입니다.

뷰소닉 XG2402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 목록의 첫 번째는 ViewSonic XG2402입니다. 이 24인치 모니터는 이미 144Hz의 재생률과 뛰어난 응답 시간을 제공합니다. 솜씨의 품질도 꽤 좋고 멀리서 보면 이 모니터가 아주 좋아 보입니다. 게임을 할 때 편안함에 따라 좌석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이 모니터가 다음을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가변 새로 고침 빈도 (VRR) 프리싱크. 이 기능은 너무 무거운 게임 장면이 있는 경우 지연을 줄일 수 있습니다.

LG 29UM69G-B

LG 29UM69G-B는 1080p 해상도의 울트라와이드 모니터지만 가로 세로 비율은 21:9에 불과합니다. IPS 패널은 플레이 시 시야각을 더 넓게 만들어주는 최고의 소재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가격 문제 때문에 당연히 단점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보상은 빛이 너무 밝은 방에 있으면 모니터가 불편해집니다. 또 다른 단점은 움직임이 부드럽지 않게 만드는 75Hz 주사율입니다. 이 모니터의 장점은 DisplayPort Alt 모드 가장 좋은 부분입니다.

$300에 따른 기타 권장 사항

ASUS VG279Q

해상도가 1920×1080이고 재생률이 144Hz인 27인치 모니터가 바로 ASUS VG279Q입니다. IPS 패널을 사용하면 시야각이 매우 좋고 밝은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어두운 방에서 사용하면 낮은 명암비로 인해 약간의 어려움을 겪습니다. 지싱크 Nvidia 시리즈 11 및 20에서 이 모니터와 호환됩니다. 가격의 인체 공학을 고려할 때 이 모니터에 HDR 지원이 없다는 것은 유감입니다.

또한 한 쌍의 통합 스피커와 일부 게임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십자선, FPS 카운터 및 타이머를 추가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기가바이트 G27QC

Gigabyte G27QC는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를 위한 최종 선택입니다. 크기는 27인치, 해상도는 2560×1440, 주사율은 165Hz다. 가장 좋은 점은 적격한 응답 시간과 매우 낮은 입력 지연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저조도나 밝은 조명에서 사용하면 모든 것이 원활하게 작동하고 매우 편안합니다. 하지만 이 모니터의 단점은 움직임이 제한적이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게임을 하거나 다른 일을 할 때 편안하게 하려면 최상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또한 시야각이 좁아 주변 사람들과 공유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HDR 10을 지원하고 넓은 색 영역을 표시하지만 하이라이트를 실제로 돋보이게 할 만큼 밝지는 않습니다. 밝은면은 잘 구축되어 있고 스피커가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설정에 추가 비용을 지출하고 싶지 않다면 이것이 올바른 선택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로니타 라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