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3 월드 챔피언십 최고의 순간 5가지,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MLBB M3 월드 챔피언십

M3 World Championship을 본 Viciger 동료들은 새벽의 땅에서 뛰어난 기술을 발휘하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M3 월드챔피언십 경기부터 보는 내내 흥미진진했던 순간들이 많았다.

M3 월드 챔피언십이 2021년 12월 19일에 종료되고 일부 시청자들은 여전히 만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Blacklist International이 왕관을 굳히는 것부터 BTK와 같은 비 MPL 팀이 세계 무대에서 그들의 강점을 입증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M3 World Championship은 플레이어와 관중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MLBB 기억에 남고 감사할 가치가 있습니다.

다시 봐야 할 M3 월드 챔피언십 조별 예선과 플레이오프 최고의 드라마 5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긴장 형제 만든다!

M3 World Championship 최고의 게임

PH Powerhouse Blacklist International에 대한 BTK 게임 승리의 순간

M3 월드 챔피언십

BTK는 관중들이 좋아하는 Blacklist International을 하위 브래킷으로 떨어뜨린 후 M3 World Championship 플레이오프에서 최고의 출발을 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팽팽한 경기였지만 이 한 팀 싸움은 북미 팀의 흐름을 완전히 바꿔 놓았습니다.

시리즈 5차전의 마지막 순간에 Blacklist International이 처음에는 우위를 점했지만 BTK Fwyd Chicken Power of Order의 클러치 Brilliance가 Blacklist International을 뒤흔들었습니다.

BTK는 반격을 시작했고 필리핀 팀원 4명을 사살했습니다. 단 한 명의 선수만 남은 상황에서 BTK는 승자 대진표 플레이오프의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기 위해 바닥까지 밀고 나갔습니다.

Wise Blacklist International, 이순신을 활용하다

M3 월드 챔피언십

Blacklist International의 Danerie James "Wise" del Rosario도 M3 월드 챔피언십에서 최고의 게임을 펼쳤습니다. Keyd Stars와의 패자조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Land of Dawn 최고의 정글러 명사수 중 한 명으로서 자신의 강점을 입증할 수 있었습니다.

Keyd Stars는 Blacklist International의 공격적인 추진에 맞서 마지막 입장을 취했습니다. Wise의 Yi Sun-Shin이 Keyd Stars 수비진을 뚫고 손쉬운 Maniac을 얻을 때까지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그들은 마침내 토너먼트에서 브라질 MPL의 마지막 대표를 제거하면서 패자조에서 3-0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FARWAY Bedel With Quick Hands Ling

FARWAY는 최고의 non-MPL 정글러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드라마가 그것을 증명합니다. 그는 거북이를 성공적으로 확보하고 브라질 MPL Keyd Stars의 멤버 4 명을 죽인 후 자신의 기량을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인상적인 플레이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결국 탈락했습니다.

즉, 기존 MPL 지역과 경쟁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FARWAY 및 또 다른 Bedel만 보면 됩니다.

Beatrix와 완벽한 미치광이 블랙리스트 국제 OHEB

Beatrix는 MVP Kiel "OHEB" Soriano의 영웅과의 그랜드 파이널 공연 덕분에 M3 월드 챔피언십에서 가장 압도적인 영웅 중 한 명입니다.

최고의 게임 중 하나는 토너먼트 첫날 터키 Bedel과의 Maniac OHEB였습니다. Nibiru만을 사용하여 그는 치열한 팀 전투에서 베델의 네 구성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필리핀 저격수의 미친 총기 기술 덕분에 승리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3에서 OHEB의 성능을 기반으로 한 Beatrix를 위한 최고의 빌드, One Shot One Kill.

크레이지 새비지 게임 RRQ Alberttt

슈퍼스타 RRQ 호시가 M3 월드 챔피언십을 화려하게 시작했습니다. 그룹 스테이지에서 Albert "Alberttt" Neilsen Iskandar는 두 명의 미치광이를 확보했고 마침내 Savages는 그룹 D에서 유일한 무패 팀이 되었습니다.

이 게임에서 Alberttt는 Roger와 싸워 5명의 RSG SG 멤버를 공격하여 토너먼트의 첫 번째 야만인을 확보했습니다.

RSG SG 팀 전체가 Alberttt의 공격에 대응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 순간은 영웅 플레이 방법을 훌륭하게 보여주었고, 그를 M3 월드 챔피언십에서 최고의 게임 위에 올려 놓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3 월드 챔피언십에서 프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 5명

이번 달 막 끝난 M3 월드 챔피언십에서 최고의 순간들입니다. 그들의 게임과 게임 플레이는 MLBB 순위 경기에서 실제로 모방되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