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 하이퍼 블렌드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요령

피더는

새로운 아케이드 모드 중 하나 모바일 레전드 ML의 하이퍼 블렌드 모드입니다. 그래서 이번 모바일 레전드 하이퍼 블렌드 모드는 자신이 사용하는 영웅 중 한 명과 다른 영웅의 스킬을 조합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물론 이 모드는 모바일 레전드 등급이 그리워서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플레이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 모드를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Hyper Blend Mobile Legends 모드 플레이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립니다.

Hyper Blend ML 모드 플레이 팁

하이퍼 블렌드 ML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분들을 위해 VCGamers가 아래에 요약한 몇 가지 팁과 요령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메인 히어로를 선택하세요

ML 하이퍼블렌드 모드
로저 아누비스. 출처: MLBB 디자인

하이퍼 블렌드 모드로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첫 번째 팁은 마스터할 영웅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 모드에서 영웅 선택은 Brawl 모드와 동일하며 사용 가능한 영웅 선택 2개 중 하나의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하는 영웅을 선택하십시오. 하지만 정말로 재미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제어하지 못하더라도 다른 영웅을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전투 주문 정의

ML 하이퍼블렌드 모드
ML의 새로운 게임 모드에서 Battle Spell

사용할 영웅을 선택한 후 선택해야 합니다. 전투 주문 게임에 사용하기 위해.

Battle Spell의 경우 사용하는 영웅에 맞게 조정하거나 나중에 추가하고 싶은 다른 기술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MLBB에서 Franco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적절한 추가 기술 사용

ML 하이퍼블렌드 모드
파키토 스킬 사용

그래서 다른 스킬을 선택했다면 사용하고 있는 영웅에 맞게 조정하거나 게임에서 유용할지 여부를 조정해야 합니다.

전투에서 사용하는 추가 기술을 사용하면 이 새로운 모드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다른 기술을 사용하지 않고 디스플레이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 새로운 모드 자체는 2022년 8월 9일에 제공됩니다. 원하는 영웅 스킬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모든 Mobile Legends 영웅의 기술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매우 만족할 것입니다. 1번 스킬처럼 4가지 스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랑코, 스킬 2 Guinevere, 스킬 3 Lunox 및 스킬 4 Chou.

이 모드에서 최고의 블렌딩 기술을 얻고 싶다면 Google 또는 YouTube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플레이하는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이전에 연패를 경험했기 때문에 확실히 재미를 느낄 것입니다.

Hyper Blend ML 모드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다음에서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MLBB 토너먼트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모아 ROG 노트북을 받으세요

VCGamers의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VCGamers 유튜브 채널 구독을 잊지 마시고 최신 정보와 프로모션을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