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Division Bren Esports Open Tryouts 2021

모바일 레전드 Bren Esports

모바일 레전드 사업부 브랜드 e스포츠 최근 그는 MPL 필리핀 시즌 7 타이틀 방어 실패로 인해 팀을 개편하는 중이었습니다.

공식적으로 e스포츠 팀은 공개 트라이아웃, 즉 모바일 레전드 부문의 일종의 트라이아웃을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Bren Esports의 두 선수인 Ribo와 Lusty도 최근 휴식 계획을 발표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공개 트라이아웃 발표가 방송되었습니다.

두 선수는 승자조 플레이오프 4강전 처형에서 팀이 패한 뒤 휴식기를 가졌다. 이 공개 트라이아웃은 2021년 5월 31일 월요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해! Mobile Legends에서 GG 지원이 되기 위한 7가지 팁

공개 트라이아웃 약관 Mobile Legends Bren Esports

모바일 레전드 Bren Esports

이러한 공개 트라이아웃에 참여하려면 참가자는 Bren Esports에서 제공하는 페이지에서 먼저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 시 묻는 요구 사항 또는 질문에는 등록자가 MPL에 참가한 적이 있는지 여부, 등록자가 다른 팀과 계약을 맺었는지 여부, 참가자도 MLBB MMR을 포함해야 합니다.

Bren Esports는 올해 실패에 직면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매우 심각해 보입니다. 이 e스포츠 팀도 지난 MPL PH 시즌 7에서 4위에 그쳤기 때문에 MSC 2021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Bren Esports Mobile Legends 사업부는 현재 많은 실패를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동남아시아에서 조심해야 할 팀으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