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d For Speed (NFS) Heat의 베스트 자동차 5 대!

NFS Heat의 최고의 자동차.

얻을 많은 선수의 꿈이 되십시오 자동차 Need For Speed (NFS) Heat에서 최고입니다. 하지만 이 NFS Heat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이번에는 저자가 NFS Heat에서 최고의 자동차 5개를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자동차 브랜드가 궁금하다면?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Need For Speed Heat PC 어떻게 다운로드?

Need For Speed (NFS) Heat의 자동차!

NFS Heat의 두 가지 최고의 자동차 사례.

Need For Speed (NFS) Heat에는 살 수있는 수많은 자동차가 있습니다. 에서 시작 닛산, 메르세데스, 랜드로버, 포드 머스탱, 최대 람보르기니, 모든 것이 있습니다!

그것을 구입하려면 다음 두 가지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평판. 당신은 수집해야합니다 은행에서 차를 사기 위해 가격도 다양하며 일부는 다음과 같이 무료입니다. 쉐보레 코벳 가장 비싼 것까지 맥라렌 P1 GTR '15.

이름도 필요합니다 평판. Need for Speed 게임에서 평판은 새 자동차와 예비 부품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레벨"이 됩니다. 이 평판 레벨의 최대값은 레벨 50 또는 3,150,650 평판 포인트에 해당합니다.

평판 점수를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 당신이 함께해야합니까 거리 경주에 출전하다. 이것은 가장 쉬운 일이지만 속도가 좋은 차가 필요합니다. 반면 두 번째 방법 ~이다 경찰에게 쫓기고.

예, 경찰에 더 오래 더 많은 피해를 줄수록 평판이 높아집니다. 하지만 잡히면 평판이 아주 조금밖에 안 올라갑니다.

자, 지체하지 않고 작가는 최고의 자동차를 5위부터 1위까지 순위를 매길 것입니다. 여기 순서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Android용 Horizon Chase에서 클래식 레이싱의 흥분

스바루 임프레자 WRX STI '06

스바루 임프레자. 출처: nfs.fandom.com

차는 거기 다섯 번째에 있습니다 스바루 임프레자 WEX STI '06. 이 2006년 일본산 자동차는 다른 스바루 시리즈보다 낫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Subaru Impreza '06의 최고 속도는 155mph(249km/h)입니다.

구매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평판 레벨 20 그리고 크게 $52.000. 좋은 품질을 가진 싼 가격. 당신은 또한 그것을 아주 좋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차는 10개의 엔진을 선택해 교체할 수 있다. 저자는 그것을 다음으로 대체할 것을 제안합니다. 564마력 단조 2.5L F4 $293,500 또는 562마력 3.8L V8 $254,000.

BMW M3 '06

BMW M3 E46. 출처: nfs.fandom.com

4위 BMW M3 '06. 2006년 독일에서 만든 이 차는 BMW 클래스에서 최고는 아닐지 모르지만 게임을 시작하기에는 최고입니다. 이 차는 기본적으로 4.8초 만에 최고 속도 155mph(249km/h)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저자가 이 차가 입문용으로 좋다고 말하는 이유는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고 평판도도 낮기 때문이다. 당신은 그것을 살 수 있습니다 $70.000 ~와 함께 평판 레벨 7. 싸죠?

이 차를 기존 엔진 10개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엔진을 교체하고 싶다면 저자는 엔진을 교체할 것을 권장한다. 591마력 3.8L V8 $254,000

NFS Heat 최고의 자동차 – 맥라렌 P1 GTR '15

NFS Heat의 최고의 자동차.
McLarenP1 GTR, NFS 히트카. 출처: nfs.fandom.com

제삼 있다 맥라렌 P1 GTR '15 개조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비싸고 좋은 차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스포츠카답게 힘과 고속, 가속력을 갖췄다. 두 번째로 높다!

그러나 이 차의 가격은 가격에 비해 상당히 환상적입니다. $2.120.500 ~와 함께 평판 레벨 40. 이 차는 차를 과도하게 개조하고 원래 그대로 유지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2015년 영국산 자동차는 엔진 업그레이드 비용이 상당히 비쌉니다. 기계교체를 원하시면 $700,000 준비하시면 부담없으실겁니다.

코닉세그 레제라

NFS Heat의 최고의 자동차.
코닉세그 레제라. 상위 계층 자동차. 출처: nfs.fandom.com

위의 차가 전체에서 2위를 차지하면, 코닉세그 레제라 된다 첫 번째 위치!  힘과 속도가 10에 도달하고 가속이 8에 도달합니다. 마력도 1,500에 도달합니다!

가장 높은 위치에 도달했기 때문에 이 차의 엔진은 교체할 수 없습니다. 가격면에서는 위의 McLaren P1보다 저렴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1.227.500. 명성에 관해서는 달성해야합니다 최상위 레벨, 레벨 50.

이 차를 최고의 명성을 얻는 "보상"으로 삼는다면 이 차가 적합합니다.

NFS Heat 최고의 자동차 – 포르쉐 911 카레라 RSR 2.8

NFS Heat의 최고의 자동차.
최고의 NFS 히트카로 선정된 Porsche 911 Carrera RSR 28. 출처: nfs.fandom.com

Need For Speed: Heat 게임에서는 값비싼 자동차가 전부가 아니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NFS: Heat 플레이어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Porsche 911 Carrera RSR 2.8이 최초의 최고의 자동차입니다!

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자동차는 장기 투자에 적합합니다. 천천히 할부로 내고 이 차를 풀로 업그레이드하면 코닉세그 레제라 못지 않다.

이 차에는 가격 $86.000 ~와 함께 평판 레벨 16. 동급치고는 상당히 저렴하지만 위에 작가님 말씀대로 풀업그레이드하면 탑카답게 품격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동영상을 시청하세요!

또한 읽기: 듣다! PC에서 꼭 플레이해야 하는 레이싱 게임!

폐쇄

Need For Speed (NFS) Heat에서 구매할 수있는 최고의 자동차 5 대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좋은 차를 업그레이드하고 읽는 방법도 이해해야 합니다. 

때로는 가격이 가장 비싼 것이 반드시 최고인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자, 어떤 차를 사고 싶습니까?

Top-Up을 통해 게임 잔액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아아아

    포르시 911 카레라 RSR 2.8 は曲がないし トップスピードも遅いよ
    마크라렌F1이345Km출루토키, 이노루는313Km나출가능
    ポルシェなら普通に高い方が速い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