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GTA 온라인 자동차 4대

gta 5 pc를 플레이하는 방법

여러 대의 자동차 GTA온라인 플레이어의 빠른 이동을 돕는 단순한 도구 그 이상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이동 수단은 GTA 온라인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직면하는 모든 작업과 미션을 완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플레이어는 이를 보호하고 경찰과 적으로부터 도망치며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을 탐험하는 데 사용합니다.

이 GTA 자동차는 플레이어에게 단순한 이동 수단 이상을 제공하고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진지한 진전을 이루고자 하는 경우 필수적이기 때문에 사회에서 다목적 차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이 게임에는 단 하나의 문제가 있습니다. GTA 온라인은 플레이어에게 이러한 다목적 차량을 많이 제공했으며 이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차량을 선택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 기사에서는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다목적 GTA 모바일 플레이어 5개를 추천합니다.

2022년 가장 다재다능한 GTA 자동차 목록

이 글은 작성자의 주관적인 의견만을 반영한 것입니다. 이를 위해 VCGamers는 아래에서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차량을 추천합니다.

인서전트 픽업 커스텀

인서전트 픽업 커스텀
인서전트 픽업 커스텀

Insurgent Pick-Up Custom은 Insurgent Pick-Up의 구성 가능한 변형으로, 원래 Insurgent Pick-Up과 디자인 및 속성이 동일하지만 다른 플레이어의 대공 트레일러를 견인할 수 있는 견인 장치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GTA 자동차는 장갑판, 장식, 재도색 색상과 같은 다양한 미적 업그레이드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이 차량은 비무장 인서전트 뿐만 아니라 재래식 버전과 비슷한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회전수가 더 높고 차량에 장착했다면 들릴 법한 터보 엔진 소리가 들린다.

이 차량은 방어와 공격 능력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보급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GTA 온라인에 처음 도입되었기 때문에 벙커 임무에 적합하지만 유용성 때문에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럭스

디럭스

GTA 온라인의 Deluxo는 Back To the Future라는 1980년대 히트 영화의 Delorean을 기반으로 합니다. 불행히도 시간 여행은 할 수 없지만 아주 잘 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가 도로와 하늘을 정복하려는 경우 게임에서 최고의 차량 중 하나가 됩니다.

Deluxo는 반응성이 뛰어난 제동과 적절한 핸들링을 갖춘 빠른 자동차이며 비행 모드에서는 상당히 쉽게 조종할 수 있습니다.

또한 Deluxo에는 2개의 전방 기관총과 2개의 유도 미사일 발사기가 있어 적에게 치명적입니다. 하지만 플레이어가 그렇게 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냥 날아가서 적에게서도 도망칠 수 있습니다.

아머드 쿠루마

아머드 쿠루마
아머드 쿠루마

Armored Kuruma는 특히 이제 막 게임을 시작한 새로운 GTA 온라인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이동 수단 중 하나입니다.

차량은 지붕과 내부의 방탄 장갑 패널, 조명 위의 장갑 프레임, 소화기 사격에도 거의 부서지지 않는 방탄 유리가 있는 쿠루마에 불과했습니다.

이것은 쉽게 구르지 않는 최고의 오프로드 차량 중 하나입니다. 또한 장갑으로 인해 일반 상대보다 무겁고 플레이어를 외부 세력으로부터 보호하는 이동 요새로 볼 수 있습니다.

Armored Kuruma는 아마도 모든 GTA 플레이어가 적어도 한 번은 운전한 차량일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Flecca Job Heist 직후에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자동차이며 많은 처벌을 견딜 수 있습니다. 최대 성능을 발휘하면 장갑 패널은 Heavy Sniper Mk2의 일부 폭발성 포탄도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토리 모드에서 가장 쉬운 5가지 GTA 5 임무

독자

Pegassi Toreador는 독특한 잠수정 GTA 스포츠카입니다. GTA온라인 Cayo Perico 습격 업데이트의 일부로.

Toreador는 자동차 모드에서 핸들링과 속도가 좋은 것으로 보이며, 이는 Los Santos Customs에서 업그레이드하거나 차량 수리를 통해 개선할 수 있습니다. 핸들링 및 회전 능력도 적절합니다.

이 차량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수륙양용 차량이라는 것입니다. 물에 들어갈 때 자동차 모드로 두어도 다른 육상 차량처럼 실패하지는 않지만 운전이 어려워 잠수함 모드로 전환해야 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D-Pad 또는 H를 길게 누르면 약 4초 안에 차량이 주행 모드에서 잠수함 모드로 전환됩니다.

Toreador는 또한 플레이어가 속도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부스트를 가지고 있으며, 이 기능의 가장 좋은 점은 수중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가장 빠른 해군 차량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Toreador에는 두 개의 전방 기관총, 잠금 기능이 있는 미사일 발사기, 마지막으로 수중 공격을 위한 Torpedo 발사기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그게 다가 아닙니다. 게임에서 가장 효과적인 다목적 차량 중 하나로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보다 더 큰 오픈 월드가 있는 상위 5개 게임

이 차량의 가장 좋은 부분은 플레이어가 대부분의 수중 차량보다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로켓 추진 시스템입니다. 또한 Toreador에는 적절하게 사용할 경우 상당한 피해를 입히는 적절한 유도 로켓 시스템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