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레인에서 모바일 전설의 최강 MM 영웅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MM

Hero Marksman은 가장 강력한 역할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영웅 사수는 많은 능력과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미드라인 포지션에 대한 최강 모바일 레전드는 몇 mm에 불과하다.

일반적으로 Marksman 영웅은 Gold Lane 위치를 채우지만 물론 가장 강력한 mm 모바일 전설 영웅 중 다수가 Mid Lane 위치를 채울 수 있습니다. 미드 레인에서 모바일 전설에서 가장 강한 mm 영웅이 누구인지 알고 싶습니까? 이 기사를 끝까지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 for Mid Lane에서 가장 강력한 MM 영웅 목록

Marksman은 나중에 게임에서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Mobile Legends에서 팀 무버로 사용하기 위해 선택한 클래스 중 하나입니다.

특히 Attack Speed ​​Boost Spell Inspire로 증가시키려는 경우. 기존의 많은 Marksman 영웅 중에서 VCgamers의 모바일 레전드 버전에서 가장 강력한 MM 영웅을 소개합니다.

Vicigers 친구들에 따르면 이 영웅은 누구입니까? 궁금해하지 말고 아래 토론을 보자, 형제!

베아트릭스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MM
베아트릭스

Beatrix는 가장 강력한 모바일 전설로, 게임에서 중간 차선 위치를 채우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첫 번째 mm입니다. 베아트릭스는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진 4개의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으로 Beatrix는 미드 레인 영웅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Beatrix의 인기는 이번 달에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Beatrix는 사용되는 다양한 무기로 인해 Mobile Legends에서 매우 유연한 Marksman 영웅입니다.

그녀의 다재다능함으로 인해 Beatrix는 매우 인기있는 영웅이며 등급 경기 및 주요 토너먼트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나단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MM
나단

Natan은 중간 차선 위치를 차지할 가능성이 큰 또 다른 Marksman 영웅입니다. 그를 멀리하기 위해 긴장했지만 Natan은 이제 그의 공격을 더욱 치명적으로 만드는 버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을 얻으려면 먼저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완료해야 합니다. 이 영웅을 얻으려면 전투 포인트로 많은 다이아몬드를 교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Nathan은 여전히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Marksman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명사수는 몇 가지 장점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높은 피해량입니다.

뿐만 아니라 Nathan은 적의 접근을 방지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Flameshot과 유사한 기능을 가진 사람들을 제어하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여자 이름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MM
여자 이름

Melissa는 아직 Mobile Legends를 처음 접하는 Marksman 영웅이며 그녀가 보유한 많은 시설에 약간 압도된 것처럼 보입니다. Melissa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고 매우 민첩하며 갱킹으로부터 그녀를 구할 수 있는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의 난이도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잘못된 손에 사용되면 멜리사가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 빌드의 선택도 다릅니다. 하지만 이 영웅이 출시된 지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마침내 이 단일 영웅에 대한 최상의 빌드 옵션을 찾았습니다. 

클로드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MM
클로드

미드라인 포지션을 차지할 자격이 있는 최강의 모바일 레전드 mm 영웅은 클로드입니다. Mid Lane에 있으면 Claude는 쉽게 스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클로드는 베아트릭스와 비교해도 쉽게 돌아서며 스택 유지가 쉽기 때문에 미드필더에 더 적합하다. 이 최고의 Marksman 영웅을 믿고 Mobile Legends의 중간 차선 위치를 채울 수 있습니다.

클로드 기본 공격으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Claude는 Battle Mirror Image 스킬로 인해 매우 민첩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Claude가 위치에 배치된 그림자에 따라 이동하도록 합니다. Claude는 또한 넓은 면적과 높은 데미지를 가진 Blazing Duet을 가지고 있습니다. Battle Mirror Image와 Blazing Duet의 조합은 가장 치명적인 콤보 중 하나입니다.

Claude는 기본 공격으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Claude는 Battle Mirror Image (2)의 기술로 인해 매우 민첩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Claude가 위치에 배치한 그림자에 따라 움직일 수 있게 해줍니다. Claude는 또한 충분한 면적과 높은 데미지를 가진 Blazing Duet(궁극기)을 가지고 있습니다.

Battle Mirror Image와 Blazing Duet의 조합은 Cloud의 치명적인 콤보 중 하나입니다. 좋아하는 영웅이 있습니까, 없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Mobile Legends, Crazy Damage에서 Hero Claude를 만드세요!

농군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MM
농군

다음 최고의 명사수 영웅은 엄청난 수준의 폭발 데미지를 가진 영웅인 Granger입니다. 그레인저는 파밍 능력이 강해 정글러로 자주 활용되는 명사수 영웅으로 이들을 잘 다룰 수 있다.

그랜저의 또 다른 강점은 성급한 랩소디와 죽음의 소나타 스킬을 사용할 수 있고 충분한 사거리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Granger의 Rondo 및 Rhapsody 스킬 효과는 훨씬 더 높은 물리적 손상을 가진 통증 탄환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게임 후반에 그의 죽음의 소나타는 고통 효과가 있는 슈퍼 총알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이 버스트 데미지 특수 영웅은 일반적으로 MPL 시즌 7에서 사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금을 준비하세요! 스킨 레전드 그레인저 가격입니다.

프로 선수 Granger와 그의 WR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사용했습니다. RRQ 앨버트 5회(80%), ONIC Sanz 8회(62.5%), EVOS Ferxiic 9회(55%), BTR Branz 13회(53%), AE Celiboy 7회(42%) 등이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