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x Jujutsu Kaisen 콜라보레이션 스킨을 얻는 방법

스킨 mlbb x jujutsu kaisen

이번에는 콜라보레이션 스킨을 얻는 방법을 리뷰하겠습니다. MLBB x 주짓수 카이센.

이를 통해 MLBB x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 독점 스킨과 아이템을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주짓수 카이센 이것.

그래서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곧 2023년 1월 18일 토요일부터 인도네시아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추후 이벤트 시작 후 콜라보레이션 스킨 및 아이템을 손쉽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합니까?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Jujutsu Kaisen에서 가장 강한 캐릭터 10인

MLBB 스킨 및 아이템 획득 방법 x Jujutsu Kaisen

모바일 레전드 x jujutsu kaisen
Mobile Legends 게임의 스크린샷.

이번 이벤트에서 스킨과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품추첨

이 스킨을 얻는 첫 번째 방법은 추첨 상품을 받는 것입니다. 방법도 매우 쉽고 모든 플레이어가 확실히 시도할 수 있습니다.

2023년 2월 18일부터 2023년 3월 20일까지만 추첨하면 됩니다.

해당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본 이벤트에서 스킨 및 콜라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Moonton은 처음 10개의 추첨에서 콜라보레이션 스킨과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드로우 보너스

MLBB x Jujutsu Kaisen Emot
Mobile Legends 게임의 스크린샷.

최대 50% 할인의 형태로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글쎄, 당신은 게임에서 그리기를 한 후에 이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10회 추첨마다 10% 할인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50% 할인은 첫 1회 추첨 시 받을 수 있습니다.

50% 할인을 받으라는 메모가 있습니다. 즉, Cursed Cham Token을 사용하여 뽑으면 Diamonds를 사용할 때 할인이 적용됩니다.

그 외에도 추가 보너스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Jujutsu School Crest만 수집하면 됩니다.

수집한 후에는 이벤트 상점에서 콜라보레이션 스킨, 제거 효과 및 기타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이 뽑을수록 더 많은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저주받은 매력 토큰을 얻으십시오

더 많은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그것을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Cursed Charm Token 1개를 얻으려면 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사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기존 퀘스트를 완료하여 최대 58개의 저주받은 매력 토큰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훈련 이벤트에 참여하고 충전 퀘스트를 완료하면 저주받은 부적 토큰 4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업데이트 패치 노트 1.7.58 Mobile Legends: 15명의 영웅이 버프 및 너프됨

MLBB x Jujutsu Kaisen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mlbb x jujutsu kaisen
Mobile Legends 게임의 스크린샷.

이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다른 아이템도 있습니다. 그래피티, 이모티콘, 제거 알림부터 효과까지.

그 외에도 Quick Chat 항목, Border Avatars to Custom Actions도 있습니다.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낙서

비결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인데요, 나중에 얻게 되는 그래피티는 한정 그래피티입니다.

그러나 멋진 낙서를 수집하여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각 Jujutsu Kaisen 캐릭터로부터 이모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유일한 방법은 MLBB x Jujutsu Kaisen 이벤트에서 추첨하거나 이벤트 상점에서 상품을 교환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화면에서 상금을 청구하기만 하면 됩니다.

뿐만 아니라 Jujutsu Training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이러한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바타 테두리 및 사용자 지정 작업

Mobile Legends 게임의 스크린샷.

아바타 테두리의 경우 사용 가능한 다른 항목과 마찬가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즉, MLBB x Jujutsu Kaisen 이벤트에서 추첨하거나 경품을 교환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Custom Action의 경우 자동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해당 스킨을 얻으면 이 보상이 열립니다.

제거 및 효과 알림

Jujutsu Kaisen과 함께하는 이 Mobile Legends Bang Bang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도 탈락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이벤트에는 내부 효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각은 Elimination Effect, Recal Effect 및 Spawn Effect입니다.

이 두 가지를 얻으려면 이벤트 상점에서 뽑거나 청구하기만 하면 됩니다.

빠른 채팅 MLBB x Jujutsu Kaisen

MLBB x Jujutsu Kaisen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퀵챗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권장 영웅 카운터 Dyrroth ML 2023년 2월

뉴스 읽기 모바일 레전드 VCGamers 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다음으로 바로 이동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