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MLBB 서버 중국은 이 9명의 영웅을 더 "깔끔"하게 검열했습니다!

mlbb 서버 차이나 센서 히어로

MLBB 서버 중국은 정책이 달라 서버 모바일 레전드 다른. 이것은 판다를 독특한 동물 중 하나로 하는 국가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종류의 법적 규칙으로 검열 정책을 통해 입증됩니다.

중국의 검열 정책에는 로고와 얼굴 표정으로만 제한되더라도 어떤 형태로든 폭력 장면을 묘사할 수 없는 가상 작품의 캐릭터 표현에 관한 정책이 포함됩니다.

다른 정책에서는 소설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지역 규범에 따라 옷을 입도록 요구합니다. 이것은 중국 정부가 일부를 검열할 때 특히 명백합니다. 계략 비정상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여.

여성 신체의 약 75% 폐쇄에 관한 규칙이 있습니다. 스킨스킨 영웅 MLBB 여자 서버 중국의 여름은 한국과 다른 것 같다. 서버 글로벌. 그 외에도, 영웅 여자도 받는 것 같다 너프 특히 "돌출"로 보이는 부분에서.

또한 읽으십시오: Alberttt의 Hero Granger는 Nerf에서도 카운터가 없습니다!

당연하지, MLBB 서버 중국은 또한 특별 검열 정책의 대상입니다. 영웅 모바일 레전드, 특히 일부 영웅 저속하다고 여겨지고 특정 부분에서 "지나치게" 보이는 여성, 지방 정부에서 신성시하는 전설적인 인물.

다음은 9개입니다. 영웅 다양한 검열 정책으로 중국 정부의 검열을 받는 모바일 레전드.

9 영웅 MLBB 서버 검열된 중국

에스메랄다

mlbb 서버 중국 센서 에스메랄다

Esmeralda는 검열된 최초의 희생자입니다. 서버 특히 중국은 상체를 많이 보여주기 때문이다. 게다가 인물 사진 기본 에스메랄다는 심각하게 보았다 확대 해당 섹션에서.

현명하기 위해, MLBB 서버 중국은 목부터 가슴까지 검열한다 초상화 목까지 연결되어 있는 듯한 파란 드레스를 입은 에스메랄다. 단면의 "팽창"이 눈에 띄게 감소 초상화 에스메랄다도.

효과가 있다 흐림 이는 또한 다음에 의해 구현됩니다. 서버 중국은 그런 음란물을 줄이기를 바라며 그렇게 초상화 Esmeralda는 더 "적절한"것으로 간주됩니다.

하나비

mlbb 서버 차이나 센서 하나비

2위는 하나비, 쿠노이치 그녀의 분열의 일부를 보여주기 때문에 "부적절"해 보이는 사무라이의 나라에서.

적용되는 센서도 센서와 거의 동일 초상화 에스메랄다, 열린 부분에 커버 천을 추가하고 "변장" 초상화 하나비.

그러나, 어깨 영웅 Hanabi는 정상적인 것으로 간주되어 검열되지 않았습니다. 비교를 해도 그럴듯 초상화 영웅 Hanabi는 Esmeralda보다 더 개방적입니다.

라파엘라

mlbb 서버 중국 센서 rafaela

MLBB의 라파엘라 서버 중국 역시 하나비와 에스메랄다와 같은 운명을 함께한 센서, 즉 그녀의 상반신이 튀어나와 곡선을 보였다.

중국 정부는 또한 흐리게 초상화 라파엘라, 볼륨감 있는 곡선을 줄이고 노출된 부분을 흰 천으로 덮어 드레스의 일부 기본-그의.

이 검열의 결과 라파엘라는 약간 우울해 보이는 것 같았습니다. 흐림 무수정 버전의 반대.

또한 읽으십시오: 영웅 라파엘라, 과소평가됐지만 정말 짜증나는 서포터!

mlbb 서버 중국 센서 chou

추는 하나다 영웅 검열의 피해자이기도 한 남자 서버 중국. 오른쪽 주머니에 적힌 Mobile Legends 글이 제거된 후 장갑에서도 글이 제거되었습니다.

언뜻 보기에 이 센서는 Chou에 아무런 문제가 없기 때문에 이상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Chou는 오른쪽 가슴과 장갑에 글씨를 써서 폭력을 너무 많이 표현한 것으로 간주되어 더 "친근하게"만들어야했습니다.

처럼 영웅 이전 여자, 초상화 Chou는 또한 초상화 원래의.

mlbb 서버 중국 센서 태양

Chou 외에도 Sun은 중국의 검열 정책으로 인해 더 극단적인 "조정"을 받았습니다. 운명 영웅 이건 슈도 마찬가지다.

모습 영웅 주인공 서유기에서 영감을 받은 쑨은 얼굴에 검열을 당했다. 실제로 쑨양은 사나운 표정에서 친근한 표정으로 얼굴을 수정했다. Sun은 또한 인간의 얼굴을 가진 원숭이로 변모했습니다.

이것은 폭력의 표현을 방지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초상화 쑨양은 얼굴을 바꾸며 더욱 '더' 좋아질 전망이다. 태양도 분리되지 않습니다. 흐리게 MLBB에서 진행하는 서버 중국.

엉덩이

mlbb 서버 중국 센서 패니

영웅 Fanny는 다음과 같은 검열 노력을 피하지 못했습니다. 서버 중국 반대 초상화-그의. 패니의 상반신이 최소한의 옷차림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런 다음 검정색 작업복 또는 커프스를 부품에 고정합니다. 초상화 Fanny가 더 "깔끔하게" 보이도록 엽니다. 평소와 같이 효과가 있습니다 흐림 검열 후.

또한 읽으십시오: Layla 및 Fanny 애니메이션 스킨을 얻는 방법, 지금 사용해 보세요!

프레야

mlbb 서버 중국 센서 프레야

다시 영웅 여성, 서버 중국은 가슴을 덮는 데 매우 열심입니다. 초상화 실제 프레야는 에스메랄다와 하나비에 비해 눈에 잘 띄지 않습니다.

초상화 프레야는 오픈된 부분의 가슴 부분에 천 커버를 추가로 흐리게 이 검열의 특징이 된 것입니다.

파르사

mlbb 서버 중국 pharsa 센서

MLBB 센서 어드벤처 서버 중국 다음 방문 초상화 가슴 한가운데가 열려 보이는 파르사.

동일 초상화 Fanny, black cuffs는 Pharsa 이미지에서 가슴 중앙의 움푹 들어간 부분을 줄이기 위해 중국의 MLBB에서도 착용합니다. 효과 흐림 이 센서는 또한 Pharsa가 보다 "윤리적"으로 보이도록 가슴의 움푹 들어간 부분을 줄이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유도라

mlbb 서버 중국 센서 eudora

검열 예견 서버 중국은 가슴 한가운데 검열로도 증명 초상화 에 대한 검열과 유사한 Eudora 초상화 전에 프레야.

그런 다음 추가 검정색 천을 사용하여 부품을 덮습니다. 흐리게 만드는 것 같다 초상화 유도라는 조금 우울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Eudora Cosmic Voyage MLBB 스킨을 얻는 방법

MLBB의 검열 정책 서버 중국은 꽤 번거롭고 미학을 감소시킵니다. 초상화 파라 영웅 모바일 레전드. 적어도 Moonton은 국가에 계속 존재하기 위해 지방 정부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