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5가지 PUBG 모바일 신화, 경험해 보셨나요?

PUBG 모바일 메리트 신화

여기에 몇 가지 신화가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당신이 알아야 할 것.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PUBG 모바일 신화가 거론되고 있는지 팩트를 살펴보자. 당신은 그것을 경험 한 사람 중 하나입니까?

현실 세계에만 신화가 있는 것이 아닙니다. 게임에서 대부분의 플레이어/게이머가 믿는 신화도 있습니다. PUBG Mobile에서도 마찬가지로 PUBG Mobile 게임에 널리 퍼진 5가지 신화를 정리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5가지 PUBG 모바일 신화!

학교 아파트 벽 순간이동

PUBG Mobile의 첫 번째 신화는 학교 아파트 옥상 문을 열고 그곳으로 달려가면 문인 벽을 통해 순간이동한다는 것입니다. 많은 PUBG Mobile 플레이어가 이것을 믿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 자신이 자주 경험하는 네트워크 손상 문제일 뿐이지 반드시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이 PUBG Mobile 신화는 사실이 아니며 거짓말에 불과합니다. 

학교 아파트 옥상뿐만 아니라 체험도 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이것은 Erangel 맵의 다른 많은 문에서도 발생합니다. 나중에 많은 사용자가 벽 안에 갇혀 탈출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때때로 그들의 발소리나 옆에 있는 무기 소리가 들리지만 보이지 않습니다. 버프나 네트워크 시스템 교란이 있었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창 유리는 손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최신 PUBG Mobile 업데이트에서 게임 개발자는 PUBG Mobile 게임 맵의 많은 창에 거울을 추가했습니다. 분명히 많은 사람들은 창문의 유리가 손상을 줄일 수 있다고 믿습니다. 헤드샷을 통해 커스텀 매치에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경기를 나가고 마지막 경기의 통계를 확인하십시오. 테스트 후 결과는 창 유리가 손상을 흡수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이 신화는 사실이 아닙니다.

서프레서는 총알 속도를 줄입니다.

서프레서-Muzze-Mods

또 다른 신화에 따르면 소음기 또는 많은 플레이어는 소음기라고 부르며 무기 발사 속도를 줄이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많은 플레이어는 이 총구 부착물이 발사 속도를 감소시킨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PUBG Mobile 게임의 모든 총구 부착물은 총탄의 발사 속도와 속도에 영향을 주거나 변경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일부 플레이어가 종종 믿는 단순한 PUBG 모바일 신화일 뿐입니다.

소음기는 총열 반동과 총소리만 변경합니다. 이것은 또한 많은 사람들이 총이 느리게 발사된다고 느끼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총알의 속도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따라서 PUBG Mobile 신화 중 하나는 사실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PUBG Mobile Indonesia 2021에서 가장 비싼 복장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침을 흘리게 만듭니다!

Tesla 자동차 자동 조종 장치 신화

테슬라 PUBG 모바일

PUBG Mobile 신화에 따르면 차량이 방해가 되면 Tesla Car의 자동 조종 시스템이 충돌합니다. 이 신화는 Testa의 자동차가 방해가 되는 자동차와 충돌하지만 바퀴는 계속 회전하기 때문에 사실이 아닙니다.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으면 Tesla 자동차는 계속 갈 것입니다. Tesla Car의 자동 조종 장치 시스템은 사실이 아닙니다. 수동으로 운전하지 않으면 여전히 충돌합니다.

반중력 신화

전설에 따르면 미션 이그니션 모드에서 반중력 자전거를 타고 Shelter의 터널로 들어가면 머리 위에 있는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직접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 PUBG Mobile 신화는 사실이 아니며 잘못되었습니다. 여전히 적을 포함하여 지상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에는 없는 PUBG New State의 가장 혁신적인 기능 5가지

이것이 여러분이 알아야 하고 일부 플레이어가 종종 믿는 5가지 PUBG 모바일 신화입니다. 이 신화는 실제로 PUBG Mobile에서 게임을 할 때 발생하는 버프에 가깝습니다.

이 게임 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게임에서도 시스템 장애 및 불안정한 네트워크로 인해 종종 버프나 오류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여전히 위의 신화를 믿고 시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평범하게 놀고 말도 안 되는 짓은 하지 않는 게 낫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