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의 인내심을 테스트하는 GTA SA에서 가장 어려운 미션 5가지

별 6개 GTA PS2 요령

GTA 산 안드레아스 팬과 오랜 비평가 모두에게 GTA 프랜차이즈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gta sa에는 플레이어가 완료하기 어렵게 만드는 가장 어려운 미션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GTA San Andreas의 놀라운 오픈 월드와 세심하게 선별되고 도전적인 스토리와 사이드 미션을 칭찬했습니다. gta sa에서 가장 어려운 미션 중 일부는 매우 번거로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게임 내 시간을 많이 차지하고 플레이어를 좌절시키기도 합니다.

GTA SA에서 가장 어려운 임무 목록

GTA SA는 훌륭한 게임이지만 정말 실망스러운 퀘스트가 있습니다. 다음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gta sa에서 가장 어려운 다섯 가지 미션입니다.

라인의 끝

gta sa에서 가장 어려운 임무
GTA 산 안드레아스 안드로이드. 출처: 인도네시아 언론인

"End of the Line"이라고 불리는 GTA San Andreas의 마지막 미션도 플레이어의 인내심을 끝낼 수 있습니다. 이들은 다단계 임무이며 플레이어는 SWAT 탱크를 운전하고, 건물을 폭파하고, 가상의 적, 경찰 또는 그 밖의 모든 것을 죽여야 합니다.

이 미션의 난이도는 부분적으로 엄청나게 긴 튜토리얼(대부분의 튜토리얼이 15-30분 동안 진행됨)과 플레이어가 정해진 시간 내에 스모크를 구출해야 한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끝내려는 영웅적인 시도에서 수없이 죽어가는 게임의 결말을 이해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실망스러운 임무가 많은 GTA San Andreas와 같은 게임은 그렇게 끝나야 할 것입니다.

게임의 최종 임무가 가장 도전적이라는 것은 오히려 적절합니다. End of the Line에는 여러 단계가 있으며, SWAT 탱크를 운전하고, 건물을 습격하고, 끝없는 적 경찰과 깡패 무리를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미션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부분은 시간 제한입니다. 그 전에 Smoke를 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미션이 실패합니다. 모든 것이 너무 길어지면 한두 번의 실수로 많은 시간을 낭비할 수 있습니다.

자유 낙하

gta sa에서 가장 어려운 임무
SA

자유낙하(Freefall)는 gta sa에서 가장 어려운 유형의 미션으로, 플레이어가 완료하기 위해 머리카락을 뽑아야 합니다. GTA San Andreas에서 어려운 것은 운전과 관련이 있고 가장 어려운 것은 비행과 관련이 있습니다.

Freefall에서 플레이어는 훨씬 더 빠른 비행기를 추적하기 위해 전체 게임에서 가장 느린 비행기를 훔쳐야 합니다.

Freefall에서 CJ는 훨씬 더 빠른 차량인 Shamal을 따라잡기 위해 게임에서 가장 느린 비행기인 Dodo를 훔쳐야 합니다. 너무 늦기 전에 비행기를 잡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Shamal보다 너무 뒤쳐지지 않도록 극도의 정확도가 필요했습니다.

이전에 언급한 투박한 비행 역학에 더해 퀘스트를 완료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롭 엉클 샘

gta sa에서 가장 어려운 임무
트레버 필립스 (출처: Gamexran)

Robbing Uncle Sam은 GTA San Andreas에서 플레이어가 그냥 서 있는 AI 파트너를 보호해야 하는 임무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부두로 가서 많은 군인들을 상대해야 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불을 피우는 동안 창고에 있는 상자로 밴 뒤쪽을 채우기 전입니다.

문제는 미션의 게임 내 파트너인 Ryder에게 있습니다. Ryder는 플레이어가 상자를 로드하는 동안 다가오는 병사들의 파도에 의해 공격을 받고 격추될 수 있습니다. 상자를 적재하는 사이에서 그를 보호해야 하며, 이는 전체 임무를 실망스러운 경험으로 만듭니다.

게임의 구식 특성으로 인한 또 다른 도전적인 임무. 이번에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AI 캐릭터가 서 있기 때문에 결함이 발생합니다.

Robbing Uncle Sam에서 군인들로 가득 찬 부두를 청소한 다음 불타는 창고에서 상자를 훔쳐야 합니다. AI 파트너 Ryder는 다가오는 병사들의 파도에 매복당해 살해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죽음이 미션에 실패했기 때문에 미션을 방어하는 동시에 미션을 완수해야 합니다. 다른 GTA 게임에 비해 San Andreas는 여전히 좋습니다.

언덕 위의 집

gta sa에서 가장 어려운 임무
GTA SA 안드로이드에 대한 요령. 출처: GTAInside

A Home in the Hills는 플레이어가 언덕에 있는 친구 Madd Dogg의 집으로 가기 위해 비행기에서 뛰어내려야 하는 블록버스터 스타일로 시작됩니다.

그들이 지붕에 착지하면 플레이어가 해야 할 유일한 일은 그 장소를 점령한 수백 명의 일반적인 AI 적들을 죽이는 것입니다.

미션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GTA 산 안드레아스 그것은 운전 임무에서 좋은 전환이며 게임의 또 다른 까다로운 측면인 사격에 크게 의존합니다. 플레이어는 맨션을 통해 전투를 마친 후 Big Poppa를 사냥하면서 더 많은 운전을 해야 합니다.

이 임무에서 당신의 임무는 친구 Madd Dogg의 집을 점거한 수백 명의 깡패들을 소탕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에 추격신이 있긴 하지만 사실 가장 힘들었던 부분은 촬영이다. 이 게임은 당신에 대한 깡패 무리를 따라 무리를 던지고 게임에서 가장 지루한 싸움 중 하나를 준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전한 GTA San Andreas 치트 컬렉션 2022

트랙의 잘못된 면

gta sa에서 가장 어려운 임무
GTA

GTA San Andreas의 Wrong Side of Tracks는 플레이어가 첫 번째 시도에서 통과하지 못할 임무입니다.

플레이어는 Big Smoke와 함께 오토바이를 타고 Vagos 갱단을 죽여야 합니다. 어려운 점은 궤적, 빅 스모크의 직격탄 스킬, 그리고 기차가 '잘못된 궤도'에 있다는 점이다.

플레이어가 오토바이를 타고 기차 코치와 가까이 있기 위해 최선을 다할 때 AI 캐릭터에 의존하게 함으로써 미션이 더 어려워집니다.

이 임무에서 당신과 Big Poppa는 전체 Vagos 갱단과 맞서게 됩니다. 세 가지 기능이 모두 포함된 트랙의 잘못된 측면 GTA 사 가장 성가신 것 : 운전, AI 및 추격.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용 GTA San Andreas 치트 목록, 참고해야 합니다!

Big Poppa의 AI에 의존하여 달리는 기차 위에 있는 적들을 저격하고 오토바이를 타고 그에게 가까이 머물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Big Poppa의 정확도가 너무 낮지 않다면 그렇게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