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모드에서 가장 쉬운 5가지 GTA 5 임무

최고의 PS4 게임

이 임무 모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GTA 5 땀을 흘리지 않고 이야기. 완료하기 매우 쉬운 여러 GTA 5 임무가 있기 때문입니다.

스토리 모드에는 다양한 난이도의 총 69개의 GTA 5 미션이 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제대로 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일 것이고, 일부는 몇 분도 채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VCGamers가 아래에 요약한 스토리 모드에서 가장 쉬운 GTA 5 임무 상위 5개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완료하기 가장 쉬운 GTA 5 임무 목록

GTA 5는 Rockstar Games의 Grand Theft Auto 시리즈의 최신 버전입니다. 스토리 모드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일부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빠른 결정을 내려야 하며, 이는 스토리 전체에서 플레이어를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 총 69개의 메인 스토리 모드 GTA 5 미션과 가장 무거운 것부터 완료하기 가장 쉬운 것까지 게임 내 다양한 옵션 및 사이드 GTA 5 미션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수행할 수 있는 가장 쉬운 GTA 5 스토리 모드 미션 5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프롤로그

GTA 5 임무
미션 프롤로그

프롤로그는 게임의 스토리 모드를 플레이할 때 완료해야 하는 첫 번째 GTA 5 미션입니다. North Yankton의 Ludendorff에 있는 Bobcat 금고를 털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이 미션에서 마이클과 트레버를 조종하게 됩니다. 이것은 일종의 튜토리얼 임무이므로 게임은 플레이어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안내합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부팅할 때의 오프닝 미션. 배경은 GTA 5 이벤트가 시작되기 9년 전인 2004년입니다. 이 임무에서 플레이어는 North Yankton의 Ludendorff에 있는 Bobcat 금고를 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인질을 잡고, 폭탄을 터뜨리고, 돈을 모으고, 경비원을 쏘고, 탈출해야 하는 Michael과 Trevor를 적극적으로 이끕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경찰과 대면하고 헬리콥터 픽업 지점에 도달해야 합니다.

임무는 게임과 캐릭터에 대한 소개 역할을 합니다. 플레이어에게 게임의 기본 사항을 가르쳐 기본적으로 가장 쉬운 미션 중 하나로 만듭니다. 그들은 땀을 흘리지 않고 쉽게 끝낼 수 있습니다.

프랭클린과 라마

GTA 5 임무
프랭클린

이 임무는 Franklin과 Lamar를 플레이어에게 소개합니다. 이러한 임무의 대부분은 운전과 경주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프랭클린을 조종하여 자동차를 훔치고, 라마를 경주하고, 경찰을 피하면서 그를 딜러에게 데려가게 됩니다.

이것은 Lamar와 Franklin이 소개되는 준비 임무이며 처음에는 Michael의 카메오도 있습니다. 임무는 대부분 라마와 프랭클린이 자동차, 대리점을 인수하고 경찰에게 쫓기려는 계획을 중심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상당히 간단합니다.

플레이어는 자동차를 훔치고, 시내를 돌아다니고, 라마를 경주하고, 차량을 배달하는 임무를 맡으면서 프랭클린을 이끌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경찰로부터 안전하게 숨거나 딜러에게 차를 인도할 때 지시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자동차를 너무 많이 손상시켜서는 안 된다는 경고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게임에서 완료하기 가장 쉬운 GTA 5 임무 중 하나입니다.

좋은 남편

GTA 5 임무
트레버 필립스 (출처: Gamexran)

마이클의 아내인 아만다는 경찰과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당신은 좋은 남편이 되어 마이클을 조종하여 그를 돕게 될 것입니다. 임무는 아주 간단합니다. 경찰차를 훔쳐서 잃어버리고 아만다를 그들의 맨션으로 데려오기만 하면 됩니다.

마이클의 아내인 아만다가 의뢰한 이 임무는 시간에 민감한 미션입니다. GTA 5 스토리의 특정 지점에서만 수행되어야 합니다.

Amanda는 로데오에서 도둑을 풀고 Michael의 도움을 요청합니다. 플레이어는 목적지로 이동하여 경찰과 매니저가 대화를 나누는 동안 자신이 붙잡혀 있는 경찰차를 몰래 탈취해야 합니다.

여러 경찰차가 그들을 쫓는 동안 빨리 운전하고 그들의 맨션인 안전한 목적지에 도달하고 도난당한 차를 치워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짧은 시간 안에 완료할 수 있는 추격 순서가 추가된 호위 임무이기 때문에 임무는 비교적 쉽습니다.

호텔 살인

GTA 5 임무
경주

이 미션에서 프랭클린을 조종하여 목표물을 쓰러뜨리게 됩니다. 저격 소총으로 그를 쏘거나 그의 차를 폭파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는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현장에서 벗어나기만 하면 됩니다. 경찰이 거의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이 임무에는 장애물이 거의 또는 전혀 없습니다.

임무는 프랭클린에게 금전적 자산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목표물을 제거하는 임무를 부여했습니다. 대상은 프랭클린이 처리해야 하는 승인되지 않은 약물에 대한 스캔들에 연루된 가해자입니다.

플레이어는 목표물이 나타나도록 설정된 호텔에 잠입하여 그가 건물을 떠나기 전에 그를 제거해야 합니다. 그들은 저격 소총으로 목표물을 쏘거나 차를 폭파하는 두 가지 선택에 직면합니다.

경찰이 나타날 가능성이 거의 없기 때문에 임무는 쉽게 성공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할당된 제거 후 안전하게 탈출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것은 GTA 5에서 비교적 쉬운 암살 임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32 가장 자주 사용되는 GTA 5 치트 코드!

아버지가 되세요

GTA 5 임무
니코 벨릭 (출처: Gamexran)

마이클의 딸은 인터넷에서 낯선 사람에게 스토킹을 당합니다. 물론, 당신은 마이클로서 이 남자가 누구인지 알아내고 그를 어떻게 다룰지 결정할 것입니다. 조금만 운전하면 보라색 픽업트럭을 탄 스토커를 보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를 죽이거나 풀어줄 수 있으며, 각각 다른 결말을 초래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Stacy를 집으로 데려와 임무를 완수하세요.

이 임무에서 플레이어는 도시를 조사하고, 스토커를 찾고, 그들을 찾아 적절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스토커를 제거하거나 자유롭게 하여 Tracey를 불행하거나 행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든 콘솔 및 PC용 GTA 5 치트 목록

임무는 보라색 토네이도를 운전하는 남자를 찾은 다음 트레이시를 집으로 호위하는 것만 포함되기 때문에 쉽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