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Miramar에서 승리하기 위한 5가지 팁

PUBG 핫 드롭스

이 페이지를 확인하여 2022년 3월 Miramar에서 승리하기 위한 5가지 팁을 알아보세요. 많이 이기면 승률 포인트가 더 좋아질 것입니다.

Miramar가 도입되었습니다. 배그 에란겔에 이어 두 번째 맵. 저격수의 천국인 이 지도는 광활한 지형과 많은 전리품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Miramar에서 정기적으로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동일한 상황이 PUBG e스포츠 시나리오에도 반영됩니다.

그러나 더 많은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Miramar 승리 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ramar에서 쉽게 승리하는 팁

Pecado로 내려가는 것을 피하십시오

Miramar에서 승리하는 팁
페카도

많은 PUBG 프로 플레이어 전문가들이 경기를 완벽하게 시작하기 위해 핫 드롭으로 내려갈 것을 권장하지만 Pecado는 플레이어에게 다른 종류의 도전 역할을 합니다.

일부 경기에서는 분대의 거의 1/3이 장소가 과밀하고 생존 가능성이 감소한 지역으로 내려갔습니다.

이것은 생존을 극도로 어렵게 만들고 게임에 들어간 지 몇 분 안에 기절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그러한 장소를 멀리하고 비행 경로에서 조금 떨어진 안전한 위치로 하강해야 합니다. 더 오래 살아남으면 승리할 위험이 높아집니다.

End Zone까지 모든 분대를 살아있게 하십시오.

Miramar에서 승리하는 팁
미라마

미라마에서 승리하는 비결은 항상 한 분대를 유지하여 마지막 존까지 살아남는 것입니다.

PUBG Mobile의 BR 모드에서는 치킨 디너에서 승리하기 위해 최고의 전략과 무기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엔드 존까지 분대에서 4명의 플레이어를 모두 살려두면 분대가 서로 다른 방향에 숨어 있는 적을 주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매복을 피하기 위해 항상 제 시간에 안전 지대에 도착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일부는 공격적으로 또는 전술적으로 플레이하는 특정 유형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생존에 관한 것이며 짧은 시간 동안 버티고 추가 적을 죽이는 것이 장기적으로 항상 고품질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당신은 로봇으로 더 나은 순위를 얻을 것입니다.

유틸리티의 적절한 사용

Miramar에서 승리하는 팁
화염병

또한 Miramar에서 우승하려면 팁으로 올바른 유틸리티를 사용해야 합니다. 유틸리티는 Miramar에서 더 많은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연막 수류탄은 적의 시야를 차단하여 일시적인 엄폐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반면 화염병 수류탄과 세열 수류탄은 적의 움직임을 제한하고 제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치유하지 않으면 영역 손상으로 제거되기 때문에 건강 유틸리티도 유용합니다. 모든 맵의 Miramar에서도 승리하려면 이 팁을 적용해야 합니다.

이익을 위해 산을 사용 

Miramar에서 승리하는 팁

Miramar는 산으로 가득합니다. 키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사람(암벽을 오르거나 더 높은 산등성이에 위치)이 시합에서 이길 기회가 더 많습니다.

위 능선의 높이 증가는 아래의 적을 쉽게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됩니다. Miramar에서 승리하기 위한 이러한 팁은 확실히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발소리를 내거나 소리를 내지 않고 조용히 움직이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적의 위치를 혼란스럽게 만드는 가장 효과적이고 대중적인 기술입니다. 작은 걸음으로 걷고 웅크리고 한 번에 몇 인치씩 움직여야 합니다.

이 경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지만 조용히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iramar 맵을 마스터하고 싶습니까? 이 팁을 사용하십시오!

스나이퍼와 DMR 사용

Miramar에서 승리하는 팁
AWM

마지막 미라마에서 승리하는 비결은 스나이퍼나 DMR을 주무기로 활용하는 것이다. Miramar는 저격총과 DMR을 사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Miramar는 사막을 모델로 했기 때문에 지도에 열린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8x 조준경을 장착하면 저격소총이나 DMR로 열린 공간에서 움직이는 적들을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Miramar PUBG에서 저격수를 얻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단일 탄창에서 최대 33발을 발사하고 장거리에서 중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는 확장된 총구가 있는 DMR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rangel에서 PUBG 슈퍼 체스트를 찾는 5개 위치

2022년 3월 Miramar에서 승리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로비로 돌아가는 첫 번째 플레이어가 되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