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amar PUBG에서 다중 처치를 위한 최고의 낙하 위치

PUBG 핫 드롭스

Miramar 맵에서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낙하 위치가 있습니다. 배그. 따라서 이 페이지를 확인하여 알아보십시오.

PUBG 클래식 모드 매치 로비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졌습니다. 현재 플레이어는 더 많은 킬을 얻어 K/D 비율을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PUBG의 Miramar는 가장 인기 있는 맵 중 하나이기 때문에 새로운 플레이어가 더 많은 킬을 얻기 위해 착륙할 위치를 알고 핫 드롭에서 생존 기술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을 죽일 MIramar PUBG 위치 목록

페카도

PUBG 미라마
페카도

다양한 시즌에 걸쳐 Pecado는 Miramar PUBG 맵에서 가장 인기 있는 드롭 위치가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도의 중앙에 위치한 많은 사람들이 이 마을에 들러 좋은 전리품을 수집하고 공중제비를 벌이며 궁극적으로 그 과정에서 더 많은 킬을 얻도록 돕습니다.

붉은색 건물과 카지노, 강당은 근접전이 많은 것으로 유명하지만, 도시의 북쪽과 동쪽에 존재하는 언덕은 특히 사격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Pecado는 가장 인기 있는 드롭 위치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지역은 지역에 있는 큰 경품을 위해 전체 로비의 거의 1/3을 끌어들입니다.

주변의 많은 단지와 언덕은 이 도시를 K/D 비율을 개선하기 위해 낙하전을 시도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하게 만듭니다.

로스 레오네스

PUBG 미라마
PUBG 미라마

크기 측면에서 Los Leones시는 PUBG Miramar 맵에서 가장 큰 도시입니다. 남동쪽에 위치한 Los Leones는 이 지역의 많은 전리품으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입니다.

또한 플레이어에게 주어지는 여러 로얄 패스 미션이 있어 이곳에서 전투에 참여하게 됩니다. K/D 비율을 높이려는 플레이어는 마을로 내려와 여기에서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마을은 많은 방문객들이 그 지역으로 떨어져 초기 전투에 참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레벨 3 전리품은 해당 지역에서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전리품을 빠르게 완료한 다음 상대방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산 마르틴

PUBG 미라마
산 마르틴

San Martin의 도시는 PUBG의 Miramar의 또 다른 핫 드롭입니다. 블라인드 러시보다 전략적으로 전투하는 것을 선호하는 플레이어는 종종 산 마르틴을 드롭 위치로 선택합니다.

또한 도심에 있는 신의 건물은 일반적으로 많은 플레이어가 정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기 때문에 가장 유지하기 어려운 건물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도시를 강타하고 있기 때문에 체계적이고 스마트한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이곳에서 많은 킬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존 플레이는 이 지역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제 시간에 쉽게 존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위치에서 유리합니다. 또한 San Martin에는 위치 감지가 어려운 건물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ramar PUBG에서 스나이퍼를 사용하는 방법, Auto Kill!

엘 포조

PUBG 미라마
포조

지도의 서쪽에 위치한 El Pozo 시는 레벨 3 전리품 가용성으로 유명합니다.분명히 이것은 많은 플레이어를 유혹하여 지역을 핫 드롭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도시는 클래식 매치에서 최대한 많은 킬을 얻으려는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드롭 위치입니다.

El Pozo는 높은 건물이 많아 근접전을 하기에 좋은 장소이며 개방된 적에게 TPP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PUBG의 Miramar 맵에서 최대 킬을 얻으려면 이 핫 드롭을 착륙시켜야 합니다. 이 위치에는 플레이어에게 충분한 양의 전리품이 있습니다. 전리품이 여러 분대에 충분하기 때문에 종종 2-3 분대가 El Pozo에 착륙합니다.

게임의 6개 클래식 모드 맵에는 플레이어가 더 오래 생존하기 위해 착륙하는 다양한 낙하 위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 킬 위치는 다른 분대가 해당 지역에 거의 진입하지 않기 때문에 보장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플레이어는 여러 드롭 위치를 선택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핫 드롭으로 전환했습니다. 그들은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 이러한 위치로 내려갔고, 이는 PUBG의 Miramar 맵에서 더 많은 킬을 얻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Miramar에서 승리하기 위한 5가지 팁

위는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는 Miramar PUBG의 핫 드롭 위치입니다. 더 많은 킬을 원하는 플레이어는 지금 바로 이 핫 드롭 위치에 비행기를 타고 착륙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