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4 NFT 알아보기, 게임 플레이로 MMORPG 획득!

MIR4 NFT

비디오 게임은 오랫동안 암호화폐 및 NFT와 관련된 산업이었습니다. NFT 측면이 있는 게임 중 하나는 MIR4라는 게임입니다.

MIR4는 현재 암호화폐 운동가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NFT와 암호화폐 기능을 갖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정확히 8월 26일인 2021년에 이미 출시되었습니다. WeMade는 개발사로서 NFT에 관심이 있어 MIR4를 플레이 투 언트 NFT 게임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MIR4 게임, 게임 플레이, 사용 가능한 암호화폐 및 이 게임의 약점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Binemon NFT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이 친구를 이해하세요!

MIR4 NFT

MIR4 NFT 게임
MIR4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 출처: 스팀

MIR4는 MMORPG 액션 장르의 NFT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배경은 게임 개발자가 한국 출신이기 때문에 특히 한국의 다양한 동양 문화가 있는 판타지 세계입니다.

이 게임은 상당히 큰 규모의 길드 간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또는 PVP 전투의 다양한 요소와 모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형식은 오픈 월드이므로 플레이어는 오픈 월드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미르4는 2012년부터 활동이 중단된 미르의전설3의 후속작이다. 물론 전작보다 개선된 요소도 많다.

몰입 형 게임 경험은 크게 도움이됩니다 언리얼 엔진 4 이 게임의 베이스로. 꽤 사실적이고 물론 보기 편한 몬스터와 캐릭터가 있습니다.

매우 독특하고 각 클래스마다 기술과 외모가 다른 5 가지 클래스 선택이 있습니다. 호기심 많은 Vicigers를 위해 아래 게임 플레이에 대한 토론을 봅시다!

또한 읽기: Game Space Crypto에서 이익을 얻는 방법

MIR4 게임플레이

게임플레이 MIR4 NFT
MIR4 게임 플레이. 출처: 스팀

다른 MMORPG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도 다양한 고유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무료 전리품, 클랜, 사기 탐지 시스템, 오리엔탈 무브먼트 등 플레이어가 빠르게 지루해하지 않도록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로서 당신에게 적합한 직업이나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업은 Lancer, Taoist, Warrior 및 Sorcerer입니다.

각 직업이나 클래스에는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서러 직업은 마력이나 주술을 주요 요소로 사용합니다. 또한 도교는 검 무기를 사용합니다.

플레이어가 되어 몬스터와 싸우고 퀘스트를 완료하여 레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 가능한 미션을 완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자동 플레이 기능도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이 게임의 개발을 지원하며 개발자인 WeMade는 170개 이상의 국가에 MIR4를 출시했으며 12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이 온라인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서로 통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채팅 기능이 있습니다.

MIR4 플레이어의 임무는 Darksteel을 채굴하는 것입니다. Darksteels는 플레이어가 MIR4의 기본 암호화폐인 DRACO로 교환할 수 있는 주요 요소입니다.

이 게임의 암호 화폐에 대한 논의는 아래 논의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My Crypto Heroes 게임에서 이익을 얻는 방법

암호화폐 및 NFT MIR4

MIR4 NFT 목록
MIR4 NFT 목록. 출처: 엑스드라코

이 게임은 채굴 또는 암호화 코인 채굴에 중점을 둡니다. 플레이어는 Darksteel을 채굴하여 DRACO로 교환합니다.

그외에도 캐릭터가 존재한다. NFT를 통해 NFT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MIR4 게임 공식.

MIR4에서 NFT 거래를 하려면 희소성 등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속성을 살펴봐야 합니다.

캐릭터 외에도 DRACO로 수집 가능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항목은 갑옷, 무기, 신발 및 액세서리와 같은 장비 형태입니다.

DRACO 토큰을 사용하면 별도의 Wemix 지갑을 통해 토큰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게임으로서의 MIR4의 약점

MIR4 NFT의 단점
MIR4 게임 플레이. 출처: Rock Paper Shotgun

물론 다른 NFT 게임과 마찬가지로 MIR4도 게임으로서 여러 가지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자동 조종 기능입니다.

에 따르면 록 페이퍼 샷건, autopilot 기능은 매우 귀찮고 WeMade 개발자는 플레이어에게 autopilot 기능을 사용하도록 강요하는 것 같습니다.

플레이어가 자동 조종 없이 수동으로 플레이하고 싶을 때 개발자는 이 게임이 암호화폐 채굴 전용 게임이라는 인상을 주는 등 자동 조종 기능 사용을 다시 제안합니다.

Mir4는 기존 MMORPG 템플릿을 사용하여 암호화를 채굴하고 NFT를 생성하는 플랫폼으로 사용합니다.

따라서 MIR4 NFT 게임, 암호 화폐 및 약점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집니다.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 만 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