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s Of Mars, 다른 사람들의 또 다른 재미있는 샌드박스 게임

계략 화성의 광산 플레이어가 행성 화성에서 가능한 한 오래 살아남기를 원합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임무는 광부가 되는 것입니다. 즉, 이 붉은 행성을 조사하는 임무에서 살아남은 유일한 사람입니다. 구조대가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플레이어는 가지고 있는 모든 아이템과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를 찾아 생존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계속 파다

플레이어 화성의 광산 다른 샌드박스 게임처럼 건물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것이 이미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보석을 자르는 위치, 광산 지역 내에서 이동 수단으로 텔레포트로 제작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플레이어의 임무는 소유한 아이템과 무기가 플레이어를 실제로 화성에서 살 수 있게 만들 때까지 땅을 파는 것입니다. 처음 플레이하면 텔레포트를 사용하여 채굴하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이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광산에 도착한 플레이어는 철, 코팔, 청동 등 다양한 재료를 찾아야 합니다. 그 후 플레이어는 이전에 텔레포트를 사용하여 이러한 모든 재료를 화성 표면으로 운송해야 합니다.

바로 선수들입니다 화성의 광산 또한 제트팩의 남은 연료도 고려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텔레포트로 돌아가기 전에는 연료가 바닥날 수 없습니다. 남은 연료 마커는 오른쪽 하단 아이콘 화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표면에 도착한 후 플레이어는 원료를 사용할 수 있도록 재료를 보석 생산 현장으로 운반해야 합니다. 철자두 1개로 철괴 1개로 만들 수 있다. 그 후 플레이어는 가지고 있는 아이템의 업그레이드 단계로 제작 영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철 곡괭이를 생산하려면 철괴 5개가 필요합니다. 한편, 청동 곡괭이를 제작하려면 오팔 1개, 청동 주괴 1개, 철 주괴 1개의 조합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가 처음 플레이할 때 화성의 광산 한 번의 운송에 5-10개의 원자재만 운송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경로가 보다 효율적이도록 사용된 항목의 업그레이드를 완료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소유하고 있는 총과 제트팩도 마찬가지입니다. 라이플과 제트팩이 좋을수록 여행이 자동으로 더 오래 걸리고 외계인을 상대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컨트롤에 익숙해지기

일부 플레이어는 Mines Of Mars에서 제공하는 제어 기능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동은 화면의 왼쪽 영역을 탭한 후 원하는 위치로 드래그하면 도달할 수 있습니다. 한편, 제트팩을 사용하려면 플레이어가 제트팩이 활성화될 때까지 누르고 있어야 공중에 떠오를 수 있습니다. 한편, 땅을 파고 싶다면 플레이어는 채굴할 땅의 일부를 탭한 다음 드래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땅을 파는 대신 장소를 바꾸는 경우와 같이 제어 기능이 때때로 충분히 반응하지 않습니다. 이 사실은 확실히 샌드박스 게임보다 어려울 것입니다. 땅을 파고 싶다면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한편, 슈팅 컨트롤은 화면의 오른쪽 영역을 길게 탭한 다음 목표물을 조준하는 것입니다. 촬영하는 것도 그렇게 민감하지 않습니다.

유쾌한 비주얼

그러나 그다지 편안하지 않은 컨트롤에도 불구하고 화성의 광산 매우 멋진 영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Mines Of Mars의 디스플레이 품질은 매우 훌륭하고 철저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낮에서 밤으로의 상당히 부드러운 변화에 깊은 인상을 받을 것입니다. 연주할 때 음악이나 음향 효과가 서로를 보완한다는 점을 제외하고.

프리미엄 게임

대부분의 다른 유형의 샌드박스 게임과 마찬가지로 Mines Of Mars는 IDR 49,000의 비용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The Mines Of Mars Game은 인앱 구매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정확하게 플레이어는 모험, 광업 및 화성에서 거대한 외계인과의 전투 경험을 실제로 즐길 수 있습니다. Game Mines Of Mars는 며칠 안에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Mines Of Mars는 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다른 샌드박스 게임과 약간 다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Mines Of Mars는 확실히 지루해지고 있는 Minecraft 게임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