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마인크래프트 스티커 베스트 컬렉션

마인크래프트 스티커

Minecraft는 매우 인기있는 게임입니다. 와 함께 차트 독특한 이 모험 및 생존 샌드박스 게임은 전 세계 다양한 게이머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필요에 맞는 Minecraft 스티커를 찾고 있습니다.

이번에 VCGamers는 공식 앱 스토어를 통해 iMessage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뿐만 아니라 Minecraft 스티커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기능 및 Minecraft Optifine 1.19 다운로드 방법

마인크래프트 스티커 모음

다음은 사용할 수 있는 Minecraft 스티커 모음입니다. 다운로드. 샌드박스 게임에는 Steve, Mob 및 동물 스티커 모음이 있습니다. 나열된 웹 사이트를 통해 아래 스티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스티브의 스티커

스티브
스티브의 마인크래프트 스티커. 출처: 스티커 클라우드

Steve는 Minecraft 게임의 주인공이자 주인공입니다. 이 캐릭터는 Minecraft를 처음 플레이하는 경우 첫 번째 모델입니다.

위의 스티커는 스티브의 표정 일부를 보여주고 있으며, 스티브의 마인크래프트 버전이나 픽셀 모델이 있습니다. 게임 마인크래프트의 여성 캐릭터인 알렉스가 있는 스티브 스티커도 있습니다.

스티커 사용을 원하시면 위의 이미지를 다운받아서 원하는대로 크롭하시면 됩니다.

그 외에도 웹사이트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구름 스티커 최신 Minecraft 컬렉션을 고품질로 다운로드하세요.

또한 읽기: Minecraft 벽난로를 만드는 방법, 정말 멋져요!

마피아 스티커

마피아 마인크래프트 스티커
모브 마인크래프트 스티커. 출처: 마이 스티커 매니아

또한 Minecraft 게임에는 Mob 형태의 스티커가 있습니다. Minecraft를 플레이할 때 적으로나 친구로 수많은 몹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Kirby와 함께 Enderman이라는 폭도를 볼 수 있습니다. Enderman은 밤에 임의의 장소에서 그리고 End Dimension에서 End Dragon과 싸울 때 찾을 수 있습니다.

스티커로 사용되는 또 다른 멋진 몹은 크리퍼입니다. Minecraft 플레이어는 확실히 이 몹을 알고 있습니다. 크리퍼는 가까이 가면 폭발할 수 있습니다.

가끔 동굴에서 채광 및 수색을 할 때 크리퍼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그 외에도 매우 짜증나고 동굴에서 죽일 수있는 스켈레톤 궁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내 스티커 매니아 상당히 광범위한 마피아 스티커 컬렉션을 물론 고품질로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마인크래프트에서 서클 만드는 방법, 따라해보세요!

동물 컬렉션

동물 마인크래프트 스티커
동물 마인크래프트 스티커. 출처: PNGWing

마지막으로 위의 사진처럼 다양하고 귀여운 동물 스티커를 보실 수 있습니다. 모험을 하다 보면 물론 다양한 동물을 발견하게 됩니다.

일부 동물은 체력을 위해 고기를 생산하고 배고픔을 채우는 닭과 같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개를 애완동물로 입양할 수도 있습니다. 반려견이 되면 목에 붉은색 목걸이가 생깁니다.

이 동물 스티커를 사용하려면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PNG 날개 Minecraft에 대한 수많은 투명 또는 PNG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iPhone용 Minecraft 스티커

마인크래프트 아이폰 스티커
iPhone용 Minecraft 스티커. 출처: 마인크래프트

타사 웹사이트 외에도 Minecraft는 실제로 다운로드하여 소통할 수 있는 스티커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스티커 모음은 iMessange iPhone 애플리케이션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마인크래프트, 그들은 샌드 박스 게임을 주제로 한 스티커 컬렉션이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공식 컬렉션이기 때문에 물론 이 스티커 컬렉션은 완성도가 높고 퀄리티가 높습니다. 몹, 스티브, 동물에 국한되지 않고 Diamond Ore에서 Diamond Sword까지 스티커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Minecraft 스티커에 대한 토론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