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을 위한 Minecraft 비밀 트릭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2022

생존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어에게 임무를 부여하기 위한 게임 모드입니다. 쉽게 살아남을 수 있는 몇 가지 비밀 마인크래프트 트릭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서바이벌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광대한 블록 세계에 등장하며 생존하고 번창하기 위해 주변의 자원을 사용해야 합니다.

많은 Minecraft 서바이벌 서버 중 하나에서 플레이하면서 서바이벌 게임 모드를 혼자 또는 다른 사람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Minecraft 생존 모드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비밀 마인크래프트 팁과 요령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게임 경험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Minecraft 비밀 트릭 목록

Minecraft 서바이벌 모드는 아마도 Java 버전의 게임에서 시도할 수 있는 가장 큰 도전일 것입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적용할 수 있는 비밀 마인크래프트 트릭입니다.

절대 똑바로 파지 마세요

마인크래프트 비밀 트릭
마나큐브

이 게임에서 직접 채굴하는 것은 거의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너무 자주 순진한 플레이어가 이 엉성한 관행에 대한 대가를 치릅니다.

특히 플레이어가 획득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귀중한 아이템을 운반하는 경우 이것이 나쁜 생각인 이유에 대해 플레이어를 더 현명하게 만드는 숨겨진 용암 웅덩이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대신 플레이어가 세계로 내려갈 때 사다리를 만드는 것이 더 좋습니다.

채광할 때 돌 곡괭이를 가지고 다니거나 적어도 돌 곡괭이와 제작대를 위한 재료를 가지고 가십시오. 철 곡괭이로 바위를 채굴하는 것은 빠르지만 체력을 많이 소모하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매우 짜증날 수 있습니다.

숯을 만들기 위해 나무를 널빤지나 석판으로 나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연료원입니다.

판자(Java Edition) 또는 석판(Bedrock)으로 부서진 통나무 하나는 여러 개의 통나무를 숯으로 녹이는 데 충분한 연료를 생산할 수 있으며 각각 8개의 작업을 제공합니다.

좀비를 잡을 문 만들기

마인크래프트 비밀 트릭

문을 좀비로 막는 것은 플레이어가 기지에 있는 동안 성가신 좀비를 위험으로부터 쉽게 보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Minecraft의 좀비는 일반적으로 현재 닫혀 있다고 생각되는 모든 문을 걷어차 버릴 것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깔끔한 트릭은 좀비가 그들 앞의 문이 실제로 열려 있다고 생각하는 방식으로 핵심 게임 메커니즘을 조작하는 것입니다.

기술적으로 문은 게임 코드가 생각하는 것과 관련하여 '열린' 상태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보여지는 것은 실제로는 문이 닫혀 있어서 좀비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하는 것이었다.

버섯 생물 군계 사용

마인크래프트 비밀 트릭
버섯

적대적인 몹은 밤에도 버섯 생물 군계 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버섯 생물 군계는 플레이어가 캠프를 세울 수 있는 훌륭한 선택이 되며 원래 무시룸은 젖을 짜면서 거의 무제한의 식량 공급원을 제공합니다.

나무와 금 도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게임이 시작될 때 돌과 철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전자는 철, 청금석, 석탄, 구리를 채굴할 수 있는 반면 후자는 흑요석이나 고대 잔해를 제외한 거의 모든 것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작업에는 석재 및 철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한한 수원 확보

마인크래프트 비밀 트릭
더 나은

이건 마인크래프트 비밀 트릭 큰 수원에서 떨어진 곳에 기지를 세운 플레이어에게는 완전히 판도를 바꿀 것입니다. 이 트릭은 마인크래프트 서버 이런저런 이유로 물의 양이 제한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Minecraft에서 무제한의 물 공급원을 설정하는 것은 쉽고 매우 빠르게 수행할 수 있으며 작은 초기 물 공급원과 양동이 한두 개만 있으면 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2x2 구멍을 파고 이 구멍의 반대쪽 모서리에 물 양동이를 놓아 무한한 물 공급원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게 해서 평생 지속되는 무한한 수원이 탄생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업데이트에서 시도해야 할 Minecraft 모드

Endermen을 처리하기 위해 호박 머리를 사용

마인크래프트 비밀 트릭
마인크래프트 게임

호박을 쓴 플레이어가 엔더맨의 눈을 직접 쳐다보면 일반적으로 예상하는 것처럼 엔더맨이 도발하지 않습니다.

이 트릭은 해당 지역에 천연 엔더맨이 풍부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최종 차원으로 모험을 떠날 때 유용합니다. 실수로 Final 차원에서 수백 명의 Endermen 중 하나를 보는 것은 누구나 쉽게 범할 수 있는 실수입니다.

나뭇잎이나 기타 유사한 항목에 도구를 사용하는 것은 체력을 매우 빨리 고갈시키므로 좋지 않은 생각입니다. 플레이어가 잎사귀나 거미줄을 많이 자르려는 경우 마체테로 사용할 일회용 돌검 몇 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탐색에 가장 유용한 5가지 마인크래프트 인챈트

당신이 어디에 있든 엔더맨(특히 뒤틀린 정글이나 엣지)이 당신의 기지를 파괴하지 않도록 하세요. 다음으로 식물이 잘 자라도록 튼튼하고 방폭 재질로 부착한다.크리퍼는 그것을 날려버릴 수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