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전 1.19용 전체 Minecraft PVP 가이드

마인크래프트 PVP

마인크래프트 PVP는 특정 수준의 기술과 게임 메커니즘에 대한 친숙함이 필요합니다. 이 모드에서 이익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Minecraft PVP는 실제로 두 명의 플레이어가 서로를 클릭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많은 요소가 관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인챈트, 장비 및 유틸리티 아이템은 전투 과정을 크게 바꿀 수 있으며 프로 PVP 플레이어는 이를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버전 1.19에 대한 전체 Minecraft PVP 가이드를 보여줍니다.

검이나 도끼를 사용해야 합니까?

마인크래프트 PVP
마인크래프트에서 도끼 사용

이것은 실제로 개인의 취향과 기술로 귀결됩니다. 세계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어인 Dreams와 Technoblade는 각각 도끼와 검을 사용합니다. 도끼는 검보다 데미지가 낮았지만 이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되었습니다.

도끼를 무기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뺑소니 전술을 많이 연습해야 합니다. 적을 때리고 피하면서 다음 공격이 가능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반면 소드의 빠른 공격은 플레이어가 콤보를 더 쉽게 연결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과 싸워야 하는 PVP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Technoblade가 칼을 사용하여 Dream을 이겼기 때문에 Sword가 Minecraft PVP에서 더 낫다는 것이 꽤 분명합니다.

Minecraft PVP를 위한 최고의 인챈트

마인크래프트 PVP
마인크래프트 최고의 인챈트

PVP에 어떤 매력이 최고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리뷰를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날카로움

선명도는 Minecraft의 검 마법부여를 위한 확실한 선택입니다. 가능한 가장 높은 DPS를 위해서는 최대 수준의 선명도가 있어야 합니다.

Java Edition에서 Sharpness는 0.5 * 레벨 + 0.5 추가 손상을 추가합니다. Bedrock Edition에서는 각 선명도 수준이 추가로 1.25의 손상을 추가합니다. 최대 레벨에서 플레이어는 이 마법으로 무기에 최대 +3 데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날카로운

Sharp는 PVP에서 석궁을 사용하는 경우 매우 유용한 마법입니다. 피어싱을 사용하면 화살이 한 상대를 관통하면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조준이 방패를 우회하여 쓸모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방패로 완전무장한 적을 상대로 찌르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당신은 뾰족한 화살로 그들을 쏠 수 있을 것이고, 그들이 발사를 막아도 데미지와 디버프를 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불의 상

Fire Aspect는 대상을 불태우는 검 마법이었습니다. 상대가 후퇴해도 점점 HP가 줄어들기 때문에 뺑소니 PVP에 좋습니다. Target은 Fire Aspect의 레벨 I 및 II로 3 및 7의 피해를 입습니다.

또한 화재 피해는 갑옷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적은 받는 피해를 줄이기 위해 보호 또는 화재 보호 주문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불 효과는 어두운 곳에서 대상을 추적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호

마인크래프트의 또 다른 다재다능한 마법인 보호의 가장 좋은 점은 무기에서 불, 용암, 심지어 낙하 피해까지 모든 피해를 줄여준다는 것입니다. 보호 인챈트는 방어구 데미지 감소 후 적용됩니다.

손상 감소 공식은 각 방어구에 대한 (4 × 레벨) 퍼센트입니다. 최대 레벨은 4입니다. 즉, IV 보호가 있는 갑옷 4개로 플레이어는 최대 64%의 피해 감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손상 감소는 80%의 하드 캡이 있습니다.

이 놀라운 기능을 통해 IV 보호는 오늘날 Minecraft의 최고의 갑옷 마법으로 간주됩니다.

Minecraft PVP용 유틸리티 아이템

마인크래프트 PVP
마인크래프트 최고의 아이템

따라서 최신 PVP 업데이트 2022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유틸리티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패

방패는 들어오는 공격을 차단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어에 성공하면 방패가 근접 공격과 원거리 공격으로 인한 피해와 넉백을 무효화합니다.

방패에 막힌 화살과 삼지창은 튕겨낼 수 있습니다. 차단하다 또는 근처 엔터티. 경험이 없는 상대를 상대로 좋은 방패 사용자를 이기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방패를 다루려면 도끼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맞으면 5초 동안 방패가 비활성화되기 때문입니다. 관통 화살도 유용하며 방패를 관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에서 물약을 만드는 방법

석궁

석궁의 가장 좋은 점은 미리 장전되어 있으면 즉시 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근접 전투에서 화살은 도끼로 방패를 무력화시킨 후 적의 체력을 베는 즉각적인 발사체 공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 다시 근접 무기로 전환하여 다시 싸울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석궁을 다발 마법으로 산탄총으로 변형하여 근거리에서 효과적으로 피해를 배가시킬 수 있습니다(끝이 있는 화살 사용).

일반 화살을 폭죽으로 교체함으로써 플레이어는 막대한 스플래쉬 데미지를 주는 3중 로켓 런처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용해야 할 5가지 마인크래프트 인챈트

뾰족한 화살표

일반 화살 대신 플레이어는 치명적인 효과를 위해 활과 석궁과 함께 특수 화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발 화살은 근거리에서 동일한 목표물에 3개의 화살을 모두 맞출 수 있으며, 3개 모두 Harming II의 화살이면 피해는 거의 누구에게나 맞을 수 있습니다.

Arrow of Harming II는 6하트에 해당하는 데미지를 입히며, 멀티샷 시 보너스 데미지는 18하트가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